바람의 이야기, 카이

디자인 멋진 자동차SUV 푸조 3008,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이벤트 소개


요즘 국내 수입차 중에서 관심이 가는 브랜드가 몇몇 있는데 그중에 하나는 프랑스 '푸조(Peugeot)' 입니다. 그리고 그 안에서 디자인이 멋진 푸조 '3008' 모델이 자꾸 눈에 들어오더군요.


요즘 국내 뿐만 아니라 글로벌 시장에서 소형/준중형 SUV 인기가 상당한데 푸조 3008 역시 국내외에서 존재감을 드러내며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특히 디자인적인 면에서는 가장 독창적인 모습을 하고 있지 않을까 생각될 정도로 멋진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라디에이터 그릴에 딱 박혀 있는 푸조를 상징하는 사자상도 그렇고 전체적인 외형뿐만 아니라 실내까지 프랑스의 디자인 DNA를 가득 담고 있는 차량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도로를 달리는 3008을 볼 때마다 끌리는 묘한 매력이 있습니다.



▲ 푸조 3008


하지만 그렇다고 디자인만 뛰어난 차량이 아닙니다.



2017 올해의 차 수상, 푸조 3008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푸조 3008은 작년 제네바 모터쇼에서 SUV 사상 최초로 ‘2017 올해의 차’를 수상한 전적이 있습니다. 디자인과 성능등 두마리 토끼를 다 잡은 차량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래서 그런지 평소 시승을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종종 들때가 있습니다. 요즘 제가 시승을 잘 안하는 편인데 그 이유는 귀차니즘 때문이기도 하지만 딱히 끌리거나 하는 차량들이 없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프랑스차에 대한 경험이 많지 않고 푸조 차량은 한번도 타본적이 없어서 호기심이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3008 같이 디자인적으로 뛰어나고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는 차량은 어떤 느낌을 가지고 있을지 기회가 된다면 꼭 한번 시승을 해보고 싶습니다.



▲ 푸조 3008 실내


3008은 외형 디자인 뿐만 아니라 실내 디자인이 상당히 미래지향적이고 시대를 앞서가고 있습니다. 특히 실내 운전석을 보면 프랑스차의 디자인 DNA는 확실히 다르다는 것이 느껴지더군요.


사진만 보면 마치 미래의 소형 우주선 조종석 느낌도 드는데 미래지향적인 운전석을 좋아하는 저에겐 3008의 실내 공간은 상당히 '매혹'적 입니다.


▲ 5008


3008 뿐만 아니라 패밀리SUV 5008 역시 동일한 디자인을 하고 있어서 두 차량 모두 끌리는 것이 사실 입니다.


요즘 푸조가 국내에서 꾸준하게 판매량을 늘려나가며 인기를 얻고 있는데 이런 장점들만 봐도 그 이유를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특히 프랑스의 독창적인 스타일리쉬 디자인을 앞세워 젊은층을 공략하고 있는데요.



최근 진행하고 있는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SUV 캠페인을 보면 확실히 푸조가 젊은층을 제대로 공략하고 있다는 것이 느껴집니다.


저도 캠페인 종합편 영상을 보았는데 상당히 스피디한 영상 전개에 푸조 영문 레터링인 PEUGEOT 를 모티브로 해서 만든 아이디어가 상당히 좋았습니다.



영상을 보면 스페셜한 7명의 SUV 라이프가 나오는데 상당히 짧은 시간에 푸조의 차량 특징을 임펙트 있게 설명해주고 있습니다.









영상을 보면 7개의 단어들이 나옵니다.


P = Passion

E = Emotion

U = Unique

G = Georgeous

E = Energy

O = Original

T = Together


푸조 차량의 특징들을 7개의 단어로 나열해서 표현했고 또한 이런 부분을 스페셜한 7인의 모습에 담고 있습니다.  



현재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캠페인과 함께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는데 한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일단 경품이 상당히 푸짐하고 매력적이네요.



참여방법은 2008, 3008, 5008 중에 선택해서 SNS로 공유 하시면 1명에게는 포칼 차량 스피커, 2명에게는 케미컬가이 셀프세차 세트, 3명에게는 SUV 주말 시승권, 5명에게는 주유상품권 5만원 그리고 무려 1000명에게는 빽다방의 아메리카노를 드린다고 합니다.



저도 참여를 했는데 전 여기서 3008 또는 5008을 시승할 수 있는 주말 시승권에 당첨이 되면 좋겠습니다.


만약 그런 기회가 온다면 오랜만에 시승기도 한번 작성해 보고 싶습니다.


'푸조 SUV는 모든 삶에 옳다' 캠페인 참여하시고 푸짐한 경품도 받아 가시기 바랍니다 :)


http://www.peugeotsuv.co.kr/


by 카이



9년전 가격 SM3, 크루즈 빈자리 노린다

동네북 전락 EQ900, K9에 밀리고 S클래스에 치이고

돌아온 탕아 폭스바겐 단숨에 3위, 씁쓸한 이유

한국GM 부활 3인방 직접보니, 이쿼녹스, 트래버스, 콜로라도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