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오피러스 그레이 아나토미에 멋지게 등장하다.

반응형
그레이 아나토미 시즌2-8을 보고 있었는데 초반에 쉐퍼드 부인이 차를 타고 등장하는데 역시
유명한 의사고 하니 어떤 차를 타나 유심히 봤는데 처음에 보고 생각한건 재규어..

음 역시 돈많은 의사니까 비싼차 타는구나 하고서 다시 한번 확인을 했는데 재규어하고는 약간 다른 모양
자세히 보니까 이건 오피러스가 아닌가? 잘못 본게 아닌가 해서 다시 봤는데 확실하게 오피러스..
후면라인하고 앞이 확실이 재규어 하고는 다른거다. 순간 깜짝 놀랐다고나 할까.. 이렇게 비중있는 배우가 한국차를 탄거는 본적이 없어서.. 게다가 그 동안은 나와도 싸구려 차만 등장 했는데..

이번에는 뉴욕에서 잘 나가는 여의사가 그것도 배역 비중도 높고..아주 고급차를 타고 등장해야 하는 시점에 오피러스라(미국명 아만티)..한국 이었으면 렉서스나 밴츠 BMW 정도 타고 다녀야 하는데.. 순간 생각한게 PPL 인가 했지만 기아에서 일일이 이런것 까지 협찬 했을까 하는 생각도 했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에디슨이 검정색 오피러스를 타고 등장 ..처음에는 오! 재규어 이랬다. 그레이는 옆에 있는 오래된 SUV(모델은 뭔지 모르겠음. 혹시 랜드로버?)

하지만 아무리 생각해도 오피러스의 미국내 인지도로 보면 PPL 없이 한국차가 주요 차량으로 등장하는건 어렵지 않나..하는 생각

최근들어 한국차가 미국영화에서 자주 등장하는 것 같은데..한국차의 품질이 좋아져서. 한국차가 등장한다 해서 깜짝 놀라고 이런건 없어졌으면 하는 소망이 있다. 이제 삼성전자의 제품이 영화에서 등장해도 뭐 당연한거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는데. 그외 한국제품의 등장에는 아직도 깜짝 놀라곤 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확실히 오피러스 맞다. 오른쪽 차안에 그레이가 타고 있는게 보인다. 둘이 만나는 장면이다.

어서 빨리 한국에도 삼성같은 거대한 글로벌 기업이 등장해서 세계인이 일상생활에 자연스럽게 사용하는 그날이 왔으면 한다.

미국 드라마를 보면서 전혀 기대하지 않았던 한국차가 나오니까 전혀 기대하지 않은게 당첨된 느낌이랄까?
그레이 아나토미가 약간 아시아 중심적이긴 한거 같다. 환자도 아시아 사람 많고. 의사도 그렇고

혹시 못 보신 분들 초반에 잘보면 볼 수 있을겁니다. ㅎㅎ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바람의 이야기.. 카이 를 편하게 구독하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