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풍의 LG G5 & 친구들 KT 체험존에서 만나보자! (사은품)

반응형

LG전자가 심혈을 기울인 글로벌 전략 스마트폰 G5 초반 판매 분위기가 심상치 앖습니다. 현재 물건이 없어서 못 판다는 기사가 나올 정도로 인기 몰이를 하고 있는데 LG전자가 간만에 슈퍼스타급 스마트폰을 하나 배출한 것 같은 분위기입니다. 그러다 보니 G5에 대한 관심은 더욱 커지는데 아직 보지 못한 분들은 가까운 KT 매장에서 직접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현재 KT 매장에서 LG G5 & 프렌즈 체험존을 운영하고 있는데 미리 전화로 확인을 하셔서 방문 하시면 G5와 친구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저는 집 근처와 가까운 여의도역에 있는 KT 매장에서 G5와 친구들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홈페이에서 체험존 매장을 확인해 보니 근처에 있어서 전화를 했더니 체험존이 마련되어 있으니 편하게 와서 구경해도 된다고 방문했습니다. 꼭 미리 확인하고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여의도역에서 만나 볼 수 있는 KT 올레매장



매장안에는 이렇게 LG G5와 모듈 친구들이 체엄존에 준비 되어서 직접 만져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G5는 풀 메탈이 아니다?


이것이 바로 풀메탈 유니바디를 적용한 G5 본체 입니다. 확실히 이전의 플라스틱 재질과 비교해보면 상당히 세련되고 고급스럽게 변모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해외 IT블로거가 G5가 풀메탈이 아닌 플라스틱이라고 소개를 하는 바람에 잘못된 정보가 웹상에 퍼져 있는데 이는 잘못된 정보입니다. LG전자 ‘G5’의 메탈 소재는 다이캐스팅 공법으로 만들어졌는데, 자동차 도장 과정처럼 거친 표면을 매끄럽게 처리하기 위해 ‘프라이머(primer)’ 처리 공정을 거쳤습니다.


프라이머리 공법을 이해하지 못해서 이런 잘못된 정보가 퍼졌는데, 만약 G5가 플라스틱 재질이라면 금속위에 프라이머리를 입힌 자동차도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 것과 같은 말입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잘못된 정보가 바로 수습이 되어서 더이상 이슈화가 되지는 않는 것 같습니다.


여기서 잠깐! 프라이머란?


‘프라이머(primer)’는 물체 표면을 부식이나 물리적인 충격으로부터 보호하며 이후의 도장이 원활하게 이루어지도록 하기 위해 물체 표면에 최초로 도장하는 과정입니다. -LG전자 홈페이지


G5는 메탈 위에 '마이크로 다이징' 기법을 이용해서 메탈의 고급스러움을 살리면서 다양한 컬러를 구현할 수 있게 했습니다. G5의 컬러는 실버, 티탄, 핑크, 골드등 4가지의 색상을 선보였는데 안테나선이 보이지 않아서 갤럭시S7, 아이폰6S 보다 더 깔끔한 외관이 특징입니다.



G5의 가장 큰 변화는 모듈 방식의 적용입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하단을 분리해서 다양한 기능이 있는 모듈과 결합해서 성능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사진은 캠플러스를 결합한 모습인데 사진을 좀 더 편하고 쉽게 촬영할 수 있습니다.


또한 캠플러스 모듈 안에는 1200mAh 배터리 용량이 들어 있어서 좀 더 오랜시간 G5 사용이 가능한 것도 특징입니다.



이번에 나온 모듈 중에서 가장 큰 관심을 받는 것은 세계적인 오디오 업체인 뱅앤울룹슨(B&O)와 협력해서 만든 '하이파이 플러스 with B&O Play' 모듈입니다. 이 모듈을 장착하면 G5는 순식간에 고음질을 재생하는 뮤직플레이어로 변신하게 됩니다.



32 bit Hi-Fi DAC + AMP 탑재로 고음질의 사운드를 즐길 수 있게 되었는데 스마트폰으로 음악을 듣는 유저가 많기 때문에 큰 관심을 얻고 있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 처럼 모듈을 장착하면 LG로고 대신에 B&O 로고가 달려서 G5를 더욱 고급스럽게 만들어줍니다.



(하이파이 모듈은 컬러가 검정색 뿐이 없기 때문에 만약 구매를 생각한다면 G5 컬러를 잘 선택해야 합니다.)


저도 가장 기대를 하고 있는 모듈이기도 합니다. 현재 KT에서 주문하시면 할인된 가격으로 하이파이 플러스 + B&O H3 이어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나온 모듈 중에서 이외의 복병으로 떠오로고 있는 'LG 360 캠' 입니다. 말 그대로 360도 주위의 영상을 담을 수 있는 모듈인데 여행중에 가지고 다니면 상당히 흥미로운 영상을 촬영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무게가 정말 가볍기 때문에 휴대하기도 편하고 작아서 주머니에 넣고 다니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300만화소 듀얼 와이드 앵글 렌즈로 360도를 촬영할 수 있고 마이크로SD 메모리 카드를 통해서 최대 2TB 까지 영상을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LG360 VR 등 다른 모듈도 있었지만 제가 방문한 매장에는 앞서 소개한 3개의 모듈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그외 다양한 친구들이 궁금하시다면 제가 이전에 작성한 블로그 포스팅을 참조 하시기 바랍니다. 스펙등 좀 더 디테일한 부분과 사진으로 만나실 수 있습니다.


LG G5 & 친구들, 가로수길 LG 플레이그라운드에서 직접 보니





그리고 지금 KT 에서 G5를 구매하시면 출시 기념 3가지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4월 15일까지 KT에서 개통후 LG 기프트앱에서 신청한 고객들에게 캠플러스 + 배터리 팩 + B&O 패키지 할인권등 3개의 선물을 받을 수 있습니다. G5는 풀메탈임에도 배터리 탈착이 가능한데 그렇기 때문에 추가 배터리로 사용 시간을 늘릴 수 있습니다.




KT 직영 온라인에서 구매하시면 추가 혜택이 있는데 LG 정품 퀵커버와 강화필름을 받을 수 있고 주문하면 바로 받을 수 있는 바로배송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재미있는 이벤트를 KT에서 준비했는데 해외여행 갈때 재미있는 영상을 담을 수 있는 360 캠을 무료로 대여를 해준다고 합니다. KT에서 G5를 구매하고 KT 해외로밍 상품에 가입하면 인천공한 로밍센터에서 제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6월말까지 진행하니 G5 사용하시는 KT 유저는 해외여행시 꼭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또 하나는 4월 1일 부터 선착순 500명에게 '프렌즈' 상품 중 1개를 신청해서 10일간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그리고 마음에 들면 10% 할인까지 받을 수 있다고 하니 모듈에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이 기회를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끝이 아니고 마지막 이벤트가 하나 남았는데,



미디어팩 앱 G5 전용권에서 고음질 음원을 무료로 듣고, 프렌즈의 다양한 기능 체험과 당첨 행운에 도전할 수 있습니다. 이것 역시 경품이 푸짐하고 기간은 4월 30일까지니 KT에서 G5를 구매 하신분들은 풍성한 이벤트를 마음껏 이용해 보시고 'G5 와 친구들' 의 진면목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유투브 동영상을 통해서도 G5의 변화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사은품과 이벤트를 살펴보니 KT에서 주는 상품이 상당히 푸짐해 보입니다. 요즘 없어서 못 판다는 G5를 가까운 KT 체험존에 방문하셔서 직접 체험해 보시고 변화된 G5의 참 모습을 느껴보는 시간을 가져보시기 바랍니다.





관련글:


갤럭시S7 동일 가격 출시, LG G5 믿는 구석은 뭘까?

KT 패밀리박스, 가족의 데이터와 포인트를 꺼내먹어요~

LG G5 출격준비 완료! 하이파이 플러스, 캠플러스 혜택 살펴보기

LG G5 프렌즈 가장 기대되는 모듈? B&O 하이파이 플러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