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얼코어 내장한 강력한 스마트폰, 엘지 옵티머스 2X 드디어 출시!

반응형

옵티머스 마하를 사용하면서 엘지의 잠재력을 다시한번 생각하고 있었는데 이어서 선보인 2X를 보니 엘지전자의 스마트폰 잠재력이 2011년에  제대로 본 모습을 보여주지 않을까하는 생각을 했답니다. 그동안 아이폰과 삼성의 갤럭시S 정도만 스마트폰으로 생각하고 있었는데 옵티머스 마하와 2X가 제게 정신을 차리게 해주었다고 할까요? ^^

옵티머스 2X는 엘지에서 정말 심혈을 기울여서 만든 스마트폰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비록 제가 사용한 시간은 간담회 참석해서 아주 잠시 뿐이라서 자세한 이야기는 하기가 그렇지만 일단 잠시의 느낌은 좋았습니다. 일단 스펙부터가 장난이 아니니까요. ^^



간담회 참석 이후에 언제쯤 2X가 선보이나 기다리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출시가 되었다고 합니다. SK텔레콤 전용으로만 나온다는게 아쉽기는 하지만, 그래도 스마트폰의 새로운 강자가인 2X가 나왔으니 스마트폰 시장도 한층 더 재미있어질 것 같습니다.

세계최초 듀얼코어 내장과 1080P 풀HD 동영상 재생과 촬영이 가능한 한 부분등 여러가지가 끌리는 녀석인데 SK텔레콤에 따르면 예약대기자가 벌써 예약가입 기간 동안 일 평균 6천 5백 명의 고객이 가입을 신청하는 등 초반 돌풍이 심상치 않다며 갤럭시S 이후 가장 큰 돌풍을 몰고 올 제품이라고 기대를 한다고 하는군요. 

좀더 자세한 부분은 제가 간담회 참석후 작성한 포스팅을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