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 children "Kurumi"

반응형
이 뮤직 비디오를 보고 있으면 감동과
자책과 희망과 여러가지 감정을 함께 느낍니다.
잊고 있던 꿈을 위해 다시 뭉치는 그들을 보면서
나는 너무나 쉽게 나의 꿈들을 버리고 살아오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이 뮤직 비디오를 보고 있으면 감동과 자책과 희망과 여러가지 감정을 함께 느낍니다.
잊고 있던 꿈을 위해 다시 뭉치는 그들을 보면서 나는 너무나 쉽게 나의 꿈들을 버리고 살아오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이 뮤직 비디오를 보고 있으면 감동과 자책과 희망과 여러가지 감정을 함께 느낍니다.
잊고 있던 꿈을 위해 다시 뭉치는 그들을 보면서 나는 너무나 쉽게 나의 꿈들을 버리고 살아오지 않았나 생각해 봅니다..

비록 그들이 성공해서 웃는 모습을 볼 수 없었지만 그래도 최선을 다한 미소를 보고 있으면 그것이 그들의 성공적인 모습이 아니었나 하는 마음이 드네요.



가끔 지치고 힘들때 이 뮤비를 봅니다. 이들에 비하면 아직 젊고 할 수 있는 일이 무척이나 많은데 지나온 시간만을 그리워 하며 아쉬워 하는 제 자신을 자주 보게 됩니다. 그러면 내 자신을 꾸짖게 됩니다. 그리고 다시 용기를 얻곤 하지요. 내복을 입고 기타 케이스를 들고 행복한 모습으로 뛰어 가는 야채상 아저씨를 생각하면서....

여러가지가 복잡한 지금 저도 그들처럼 행복한 노래를 부르고 싶어서.. 이 뮤비를 올려봅니다.

저에게 많은 것을 생각하게 만드는 뮤직비디오입니다.

여러분은 어떤가요..

Mr. children의    "Kurumi" 입니다.


반응형

댓글(4)

  • 알 수 없는 사용자
    2007.11.19 17:25

    저도 자꾸 과거를 그리워하는 편이예요 -_ㅠ
    그럼 안되는거 알면서도 말이죠...
    좋은 뮤직비디오 감사합니다. ^^

  • 2008.03.25 16:46 신고

    꿈을 잃지않고 끝까지 노력하며 사는 삶이 아름다운거 같아요. 앞으로 전진하며.. ㅎㅎ

  • 2008.03.25 16:47 신고

    꿈이 있는 자들이 함께 모이면... 삶이 더 아름다워질거예요.

  • 2008.09.20 20:39 신고

    ㅋㅋㅋ;;; 전 미스치루를 우리 대학교 1학년때인 94년도에 알았습니다... 미스치루의 크로스로드와 리플레이라는 노래 두곡을 동시에 알고서 미쳤었는데... 당시 축제등에 얼굴을 비출 당시의 미스치루였는데~ 미스치루 보려고 와따가따 했던거 생각하면 ㅎㅎㅎ;;;; 3미터짜리 포스터도 방에다가 붙여 놓고는 했었어요... 원숭이가 시소타고 있는거 ㅋㅋ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