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늘, 바람, 구름, 바다 그리고 글라이더

반응형

                                                                                         

이 사진의 출처는  인터넷 서핑 하다가 어디선가 구한거 같은데 자세히 그곳이 어디였는지는 기억이 나지 않는다. 처음에 이 사진을 보고 느꼈던 그 평화롭고 신비한 느낌... 늘 내 머릿속에 차지 하고 있던 풍경을 들켜버린 느낌. 지금도 이 풍경을 보면 순간적으로 숨이 멎는다. 계속 보고 있으면 사진에 보이는 글라이더를 던지고 하늘을 바라 보고 있는 내 모습이 보여진다. 이런 멋진 풍경을 실제로 본적이 언제 였던가..

오늘은 잠을 자면서 꿈을 꾸고 싶다. 현실에서 느끼지 못했던 잔잔한 평화로움을..
하늘의 푸르름과 깊음을 잊고 바람의 속삭임를 듣지 못하며 살아간게 언제인가, 내 안에 내가 너무나 많아서 내가 누구인지도 모르며 살아가는 시간들..


오늘은 꿈을 꾸고 싶다. 푸른 하늘과 상쾌한 바람 그리고 구름

그 화창하고 아름다운 공간에 나만의 글라이드를 날리려 한다. 사진속에 보이는 모습처럼 내가 꿈꾸는 장면을 보고 싶다. 사진속에는 보이지 않지만 아니 자세히 본다면 그 곳에 웃으면서 글라이더를 바라보는 나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으리라...



반응형

댓글(3)

  • 2008.03.25 16:12 신고

    와.. 구름이 무척 밑에 있네요... 멋있어요............. 음악도........

    • 2008.03.25 16:55 신고

      멋있으세요? 저도 보면서 그렇게 느낍니다.^^;

  • 2013.04.02 20:35

    생시켜 주고 있 He who wishes to be rich in a day will be hanged in a year. I want to know where to find natural treatment for hemorrhoids, do you?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