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 쇼케이스 현장후기, 이제 목탄력 관리도 프라엘!

반응형

젊을때는 몰랐는데 나이가 들어가면서 걱정되는 부분들이 하나둘씩 생기더군요. 그 중에 하나가 피부 노화 입니다. 늘 영원히 탱탱할 것 같은 피부는 어느새 처지기 시작했고 이런 모습을 볼 때마다 우울한 감정이 드는 것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조금씩 피부 관리에 신경을 쓰기 시작 하면서 화장품도 이것 저것 살짝 발라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얼굴과 달리 주름에 가장 취약한 목은 관리를 할 방법이 딱히 없더군요. 

따로 방법이 없다보니 목탄력이 고민이신 분들은 목폴라 같은 옷으로 가리는 방법을 주로 쓰시곤 하는데요. 그래서 그런지 유명 디자이너 중에서 작고한 앙드레김 선생님이나 칼 라거펠트가 일년 내내 늘 목을 커버하는 패션을 선호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그동안 목 관리를 할 방법이 딱히 없어서 안타까웠다면 이제 기술의 발전으로 넥라인, 목의 피부 탄력까지 관리할 수 있는 방법이 등장하고 있다는 반가운 소식 입니다. 홈 뷰티기기 시장에서 LG 프라엘을 앞세워 선두를 달리고 있는 LG전자에서 목관리 기기인 'LG 프라엘 더마 LED 넥케어'를 출시 했습니다.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송은아트스페이스 지하 2층에서 열린 '더마 LED 넥케어' 런칭 쇼케이스에 초대 받아서 행사장에 다녀 왔습니다. 

현장에 도착하니 초청장에서 볼 수 있었던 'Core Light(코어라이트)' 문구가 여기저기 보이더군요. 처음 볼 때부터 이게 어떤 의미를 담고 있는지 상당히 궁금했기에 얼른 현장을 방문해서 그 궁금증을 풀고 싶었습니다. 

현장에 도착해보니 궁금증에 대한 답이 있었습니다.   

코어 라이트란 차원이 다른 LED 광파워를 피부 속 깊은 곳까지 도달시켜 근본적인 피부 탄력을 개선해주는 LG 프라엘만의 핵심 기술이라고 서술이 되어 있더군요.

코어 라이트가 적용된 LG 프라엘의 새로운 식구 '더마 LED 넥케어'가 뭔가 궁금하실 것 같은데 지금 바로 만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쇼케이스 현장 가운데에 있는 더마 LED 넥케어 제품에는 김희애 배우의 친필 싸인(?)이 적혀 있습니다. 

그 이유는 현장에서 바로 알아차릴 수 있었는데 더마 LED 넥케어 제품 모델로 김희애씨가 활동하기 때문입니다. 저는 아쉽게도 실물을 보지 못했지만 오전 행사에서는 김희애씨가 직접 행사장을 방문해서 제품을 홍보 했다고 합니다. 

더마 LED 넥케어 모델 김희애 배우

김희애씨 사진을 보니 정말 나이가 들어도 전혀 변하지 않는 모습이 참 매력적이라 생각 했습니다. 여성들이 꿈꾸는 아름답게 나이가 들어가는 모습을 몸소 보여주고 계시는 것 같았습니다. 

이런 꿀피부를 유지하려면 관리가 필수적인데 목 주름을 관리하는 더마 LED 넥케어 출시 덕 분에 앞으로는 많은 분들이 목피부 관리하기가 한결 수월해지지 않을까 싶습니다. 

'더마 LED 넥케어'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목에 부착해서 사용하는 기기 입니다. 본체를 목에 부착하고 조작부를 통해서 조작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작동하게 되면 이렇게 LED 가 켜지면서 이런 모습을 연출하게 됩니다. 그냥 보고만 있어도 적색 LED가 따뜻한 느낌을 주면서 뭔가 관리가 되는 느낌이 드네요. 

내 목에 딱 맞게 피부 속 깊숙이 LED를 전달하는 넥 피팅 시스템으로, 피부 표면에 LED를 배치하여 새는 빛 없이 피부 속 깊이 전해져 수분, 탄력, 생기까지 케어 합니다. 

또한, LG 프라엘의 핵심 기술이자 일반 LED보다 더 강력한 코어 라이트가 수분 충전과 탄력 케어를 동시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더마 LED 넥케어’는 LED 빛의 파장을 이용해 목 부위 피부 탄력과 수분 증가에 도움을 주는데, 원형 고리 형태로 제작해 목걸이처럼 목에 걸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적색 LED , 적외선 LED가 각각 다른 깊이의 피부에 골고루 침투해 촉촉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줍니다. 

뷰티 제품은 피부에 바르거나 직접적으로 닿기 때문에 안전성이 중요한데 ‘더마 LED 넥케어’ 는 피부와 닿는 제품 외부 전체를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를 적용해 피부 안전성은 물론 착용감도 좋습니다.  

조작부의 모습 입니다. 

목에 부착하는 방식인데, 목둘레를 자유롭게 조절 가능한 9단계 피팅 시스템이 적용 되었습니다. 자석 잠금 장치로 9단계까지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여 목둘레이 완벽하게 밀착되어 새는 빛 없이 골고루 관리할 수 있습니다. 

290~390mm 로 조절이 가능하기 때문에 구매 전에 목 사이즈를 미리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현장에서 목이 두꺼운 남성분들도 직접 착용을 해봤는데 착용이 어려운 분들은 보지 못했던 것 같습니다. 

그러니 목이 두꺼워서 착용 못 하는 거 아닌가 하는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네요. 

또 하나 더마 LED 케어의 특장점을 찾아 보자면 LG 프라엘 상품 중에서 최초로 전용 앱으로 내 피부 상태에 맞는 맞춤 관리를 받을 수 있다는 것 입니다. 프라엘 넥케어 APP을 통해 피부 설문 조사와 센서로 측정된 피부톤을 감안하여 케어 모드를 추천해 줍니다. 

앱을 통해서 피부 상태를 감안해서 좀 더 체계적인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좀 더 믿음이 가더군요. 뷰티디바이스에 익숙지 않는 사용자들도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음성 가이드를 제공 하고 있습니다.

더마 LED 넥케어 외에도 쇼케이스 현장에서는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타이트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초음파 클렌저 등 뷰티 기기 시장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다른 프라엘 제품도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이날 더마 LED 넥케어 상품설명을 들으면서 목탄력 고민에 대해서 다시 한번 인식할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사실 그 동안 목 관리에 대해서는 신경을 쓰지 못했는데 이날 이야기를 들어보니 신체구조적으로 노화에 가장 취약한 부위가 목이라고 하더군요. 

그리고 목주름을 만드는 잘못된 습관에 대해서 들을 수 있었는데 이날 들은 내용을 기억하며 바로 잘못된 습관을 고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도 목이 주름이 좀 있는 편이라 이제부터라도 관리를 해야 할 것 같았습니다. 

특히 베개가 너무 높으면 주름이 생긴다는 말을 듣고 집에가서 바로 베개를 낮은 것으로 바꾸고, 스마트폰을 볼 때는 최대한 얼굴을 높이 들고 보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강현영 피부과전문의

이날 전문가 강연자로 출연해 주신 피부과 전문의 강현영씨를 통해서 피부 관리에 대해서 여러가지를 배울 수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또한 뷰티 유튜버도 출연해 주셔서 젊은층의 피부 고민에 대해서 들을 수 있었습니다. 

20, 30, 40대 다양한 연력층의 출연진들이 서로의 피부에 대한 고민들과 관리에 대해서 이야기를 해 주셔서 더욱 유익했던 것 같습니다. 

더마 LED 넥케어 제품을 보면서 보통 아내나 여자친구에게 선물 해야 겠다는 생각을 하실지 모르겠는데 저는 제가 사용하면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요즘 피부 관리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목 피부도 역시 신경이 쓰이더군요. 더마 LED 넥케어 같은 제품을 이용 한다면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데  노화를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그동안 피부 관리에 너무 돈을 안 들였는데 시간을 내 피부과를 다니는 것보다 집에서 홈케어로 LG 프라엘 제품들을 이용해 피부 노화를 예방하는 것이 저에겐 더 좋을 것 같습니다. 

결과적으로 그게 비용적인 측면에서도 더 효율적일 수 있으니 말입니다 :) 

by 카이


LG 오브제(objet) 기획전 방문 후기 (feat 어반자카파)

아이폰11 vs 아이폰11 프로, 매력적인 4가지 (아이클라우드 1년 무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