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KT 키즈랜드 부스 후기(스콜라스틱 영어)

초등학생 아이둘을 키우고 있는 입장이다 보니 아이들에 대한 교육에 대해서 관심이 클 수 밖에 없습니다. 아마 자녀들을 두고 계신 부모님들의 마음은 다 같을 것 같은데 특히 유아를 두고 있다면 교육적인 측면에서 더 관심이 클 것 같습니다. 

요즘에는 옛날과 달리 유아 조기교육에 많은 신경을 쓰기 때문에 관련된 정보를 찾으려고 노력하지만 찾기가 쉽지 않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유아교육과 관련된 전시회가 열릴때 참관을 하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2019년 11월 14일부터 17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다녀와서 아이들 교육적인 부분에 도움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비가 많이 와서 관람객들이 적어서 그나마 여유있게 돌아볼 수 있었습니다. 첫날에는 엄청난 인파가 몰렸다고 하더군요. 

오늘 소개해 드릴 부스는 'KT 키즈랜드' 입니다. 저도 집에서 올레TV를 보는데 유아들을 위한 다양한 교육 콘텐츠가 많아서 잘 활용하고 있습니다. 

이날 KT 키즈랜드 부스는 크게 '영어'와 '도서' 섹션으로 구분이 된 것 같더군요.  

마침 도착한 시점에 현장에서 스콜라스틱 기초 리더스 저자 Liza Charlesworth 토크 인터뷰가 진행중이었습니다. 

개인적으로 초등학생 3학년 아들에게는 제가 직접 영어를 가르치고 있지만 오히려 1학년 딸에게 영어를 가르치는 것이 더 어렵더군요. 유아 영어는 어떻게 가르쳐야 할지 요즘 고민중인데 이날 KT 키즈랜드 부스에서 그 해답을 찾았는데 그게 '스콜라스틱' 공부 방법이었습니다.

올레TV 키즈랜드 영어 유치원에선 스콜라스틱의 다양한 영어 콘텐츠를 학습할 수 있고, 스콜라스틱 First Little Readers 시리즈에 더해 Phonics Readers 시리즈와 해외 유명 픽쳐 북까지 이용이 가능 합니다. 

저도 아이들과 함께 집에서 스콜라스틱 영어 콘텐츠를 종종 보기는 했지만 어떻게 활용해야 하는지 몰랐습니다. 

그런데 이날 전시회에서 스콜라스틱의 저자 중 한명인 Liza Charlesworth 뿐만 아니라 현직 대학 교수님들이 직접 상담해 주는 프리미엄 영어 홈스클링 가이드를 통해서 유아 영어 방법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영어 홈스클링 전문 맘플루언스(맘+인플루언스)의 강연도 준비 되어 있어서 현장을 방문한 학부모님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습니다. 

스콜라스틱은 100년의 세월동안 세계 어린이들의 꿈과 교육을 지켜온 스콜라스틱에서 만들고 미국 현지 학교에서 사용되고 있는 기초 리더스 세트 입니다. 저도 이날 프리미엄 영어 홈스클링 가이드를 통해서 스콜라스틱 교육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상담을 마치면 스콜라스틱 블루틴 보드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상담하기 전에 미리 우리아이 영어 진단표에 체크를 해서 좀 더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올레TV에서 영상으로만 접했는데 이렇게 스콜라스틱 교재가 따로 있다는 것을 이날 처음 알았습니다.

원래는 이렇게 책으로만 있는데 KT에서 최초로 영상화 시켜서 올레TV 키즈랜드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게 된 것 입니다. 

스콜라스틱 팝펜을 이용하면 교재를 더욱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펜안에 스콜라스틱 박스 세트의 콘텐츠가 이미 저장되어 있어 별도의 다운로드 없이 바로 사용이 가능 합니다.  

부스 현장에서도 스콜라스틱 교재를 판매 하고 있는데 할인된 가격에 여러가지 구매혜택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올레TV에서도 주문할 수 있지만 현장에서 구매하면 스콜라스틱 알파벳 퍼즐 공부방과 올레TV 1만포인트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2020년 상반기에 출시될 예정인 ‘스콜라스틱 튜터’를 부스에서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었습니다. 유아 또는 어린이를 홈스클링으로 집에서 가르치고 싶은 분들이라면 KT 부스를 방문해서 스콜라스틱에서 대해서 자세히 살펴 보시기 바랍니다.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스콜라스틱 뿐만 아니라 기가지니 세이펜을 이용해서 영어콘텐츠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미니 기가지니 디스플레이를 이용해서 아이들이 스스로 세이펜과 함께 공부할 수 있습니다. 

영어콘텐츠 외에도 100여개의 국내외 유명 출판사들의 2만여 권 분량의 도서 콘텐츠를 듣고 볼 수 있습니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핑크퐁 홈스쿨 부스도 만날 수 있었습니다. 올레TV 키즈랜드에서 즐길 수 있는데 핑크퐁 홈스쿨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아이 생활 습관에 필요한 교재와 교구를 담아 집으로 보내 준다고 합니다. 

핑크퐁을 좋아하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것 같습니다. 현장에서 체험을 하게 되면 1개월 무료 체험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가지니 북클럽을 이용하면 다양한 책들을 월마다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대교북클럽에 가입하면 기가지니 북클럽에서 볼 수 있는 책들을 직접 받아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음성 뿐만 아니라 책 교재로 같이 보면 아이들의 정서발달에도 큰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예쁜 모습을 하고 있는 기가지니를 볼 수 있었는데 기가지니 키티버니포니 특별 에디션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현장에는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우선 올레TV 가입자 800만 기념 현장 가입 이벤트가 진행중이었습니다. 키즈랜드 부스에서 올레tv 가입 시 핑크퐁 멜로디 자전거 인형, 스콜라스틱 해리포터 북세트, 기가지니X키티버지포니 스페셜 에디션 등 다양한 스페셜 선물을 증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키즈랜드 부스 3가지 체험완료 시 알파벳 포스터가 들어있는 선물꾸러미를 증정하고 있습니다. 

올레tv 키즈랜드 부스 방문자에게 키즈랜드 웰컴 패키지를 증정(일 선착순 100명 한정) 하고 있습니다. 웰컴패키지는 스콜라스틱 샘플북 2권, 핑크퐁 스티커 2개, 대교 샘플북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기가지니 인스타그램 팔로우하고 기가지니 부스 사진을 SNS에 업로도한 고객에게는 공룡메카드, 시크릿쥬쥬 경품을 드리고 있습니다.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꼭 놓치지 않고 잘 챙기시기 바랍니다. 

아이들의 교육에 대해서 고민이신 학부모님들이라면 KT 키즈랜드를 방문하면 여러가지 유익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도 별 생각 없이 방문을 했는데 스콜라스틱 콘텐츠에 대해서 자세히 설명을 들어서 돌아가서 바로 1학년 딸과 함께 영어 공부를 할 작정 입니다. 

교재가 약간 비싸긴 하지만 아이가 잘 따라간다면 교재도 구매해서 같이 활용을 해야겠습니다. 현장에서 구매시 다양한 혜택이 준비되어 있으니 생각있으신 분들은 현장에서 구매를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유아교육에 고민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주말에 시간을 내셔서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 참관을 하신다면 많은 도움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by 카이


아이폰11 퍼플 개봉기, 아이폰XR 과 뭐가 다를까?

현지유심 안녕, 신통방통 KT 해외 데이터로밍 함께ON 등장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