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디오(Sudio) 추석 감사 이벤트! 모든제품 15% 할인받고 토트백 + 여권지갑 받자

영원할 것 같았던 무더운 여름도 떠나가고 어느덧 가을이 찾아 왔습니다. 그리고 국민명절 추석도 다가오면서 마음이 싱숭생숭 해지네요. 추석은 예나 지금이나 사람의 마음을 기분좋게 하는 것 같습니다. 

추석 하면 떠오르는 여러가지 이미지가 있는데 그 중에 하나는 선물이라 할 수 있습니다. 추석을 맞아 기업에서도 여러 이벤트를 진행 하는데 오늘 저도 추석 선물 이벤트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웨덴에서 날아온 이어폰/헤드폰 브랜드인 수디오(SUDIO) 에서 한국인을 위한 특별한 추석 감사 이벤트를 준비 했습니다. 제가 현재 이용하는 무선 이어폰도 수디오 Tolv(톨브) 모델인데 다양한 음향 제품을 출시하며 꾸준하게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한국 시장에 상당히 큰 관심을 두고 있는 스웨덴 브랜드 입니다.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최근 출시된 갤럭시노트10 에는 놀랍게도 이어폰 단자가 빠져서 나왔는데 요즘 음향시장의 트렌드를 극단적으로 보여주는 장면이라 할 수 있습니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유선에서 무선으로 넘어 가면서 무선이어폰/헤드폰을 상당히 많이 이용하고 있습니다. 

수디오에서도 현재 Tolv, Tolv R 등 두 종류의 무선이어폰을 판매 하며 시장의 흐름에 빠르게 동참하고 있습니다. 

수디오 Tolv

Tolv는 수디오의 가장 대표적인 플래그십 모델이고 Tolv R 은 이번에 새롭게 추가된 Tolv의 실속형 모델입니다. 두 제품은 드라이버, 소재, 충전가능한 횟수 등이 다르기 때문에 본인의 취향에 맞게 선택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스웨덴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수디오 톨브(Sudio Tolv) 후기

Tolv 모델에 대해서는 예전에 포스팅을 했는데 궁금 하시다면 한번 리뷰를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실속형 모델 Tolv R 은 색상은 블랙/화이트로 나오고 총 22시간 재생가능, 자동 페어링, 3번 완충 가능한 충전 케이스, 4.35g의 초경량 이어버드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Tolv R 모델은 가격이 89,900원인데 추석 캠페인코드 Happychuseok 을 적용하면 76,570원 + 2019 토트백 + 2019 여권케이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Tolv R 뿐만 아니라 수디오 공식홈페이지에서 판매되는 모든 제품에 추석 캠페인 코드만 입력하면 15%할인 + 2019 토트백 + 2019 여권케이스를 선물로 받을 수 있습니다. 

www.sudio.com

오직 공식홈페이지에서만 가능 한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주문을 하게 되면 받게 되는 실제 추석 선물 구성 입니다. 신청한 제품과 함께 토트백과 여권지갑을 함께 받을 수 있습니다. 물론 15% 할인은 기본이고요. 

여권지갑 없어서 하나 사야겠다 했는데 딱 어울리는 선물을 받은 것 같습니다. 싼티나지 않고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지갑이라 다음 해외 여행 떠날때는 꼭 함께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한국을 사랑하는 수디오에서 진행하는 추석 감사제에 참가 하셔서 할인과 함께 푸짐한 상품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기한은 9월 15일 일요일까지라 시간이 많지 않습니다.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추석 연휴 기간에 구매 하셔서 멋진 상품 받아가시기 바랍니다. 

추석 캠페인코드 Happychuseok 역시 잊지 마세요! 


수디오 A/S 기본 워런티는 1년인데 구매일로부터 3개월 이내에 이곳에서 정품 등록하게 되면 워런티 기간이 6개월 연장되어 구매일로부터 총 1년 6개월의 워런티를 누릴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과거에는 수리&반품을 모두 스웨덴으로 보내서 처리 했지만, 이제는 수리 및 반품절차가 한국 웨어하우스를 통해서 더욱 편하고 빠르게 가능해졌습니다. 

또한 공식홈페이지에서 주문을 해도 한국에서 배송을 시작하기 때문에 아주 빠르게 받을 수 있답니다. 점점 수디오의 서비스가 좋아지고 있네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추석 연휴 보내시기 바랍니다 :) 

by 카이


스웨덴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수디오 톨브(Sudio Tolv) 후기(15% 할인코드)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