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넥밴드 헤드셋 LG 톤플러스 시리즈 천만돌파?

반응형

길을 걸으며 평소 사람들을 관찰하는 것을 즐기는 편인데 남자들의 목에서 이걸 발견하는 것은 그리 어려운 일이 아닙니다. 국민 블루투스 헤드셋이라 할 수 있는 LG전자 톤플러스 시리즈인데 아마도 LG전자에서 팔린 제품중에서 가장 히트한 제품이 아닌가 싶습니다. 목에 건 블루투스 헤드셋 10개중에 9개는 다 톤플러스 제품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주위에 사용하는 사람들이 많고 평가 또한 아주 좋은 제품이었기 때문에 한번 사용을 해보고 싶었는데 예전에 리뷰를 위해서 잠시 체험한 적이 있습니다. 체험했던 제품은 LG 톤플러스 HBS-900 하만카돈 제품이었습니다. 



톤 시리즈 중에서 가장 고가의 제품이었는데 사용해 보니 왜 사람들이 좋아하는지 이유를 알 수 있었습니다. 톤 시리즈는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인기가 많은데 오늘 보도자료를 보니 톤 시리즈가 전세계 판매량 천만대를 돌파 했다고 합니다.


잘 나가는 제품인건 알았는데 이 정도로 많이 판매가 된 줄은 몰랐습니다. 워낙 인기가 많아서 중국산 짝퉁 제품까지 등장했다고 하는데 이 정도의 판매량을 보면 짝퉁제품이 등장할 수 밖에 없겠네요.



미국 전체 헤드폰/헤드셋 시장에서 지난 4월 기준 점유율 13.3%로 2위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블루투스 헤드셋 시장에서는 40%이상으로 1위를 기록중이라고 합니다.


엄청난 활약이 아닐 수 없습니다. 저도 만약 구입을 한다면 톤플러스 제품 외에는 생각이 안 날정도로 헤드셋/넥밴드 제품의 대명사가 되었다 할 수 있습니다.



요즘 LG전자는 휴대폰, TV 부분에서 판매량 저하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데 톤플러스는 효자 상품입니다. 이런 틈새 시장의 제품들을 계속해서 만들어낼 필요가 있습니다. 옷냉장고라 할 수 있는 '스타일러' 역시 틈새 상품이라 할 수 있는데 무척 기발한 제품이고 전망이 좋은 제품이라 나중에 김치냉장고와 같은 시장을 만들어 낼 수 있다고 봅니다. 


제발 포기하지 말고 '스타일러' 시리즈도 꾸준히 개선된 상품을 만들어 주면 좋겠습니다.



블루투스 헤드셋을 생각하신다면 일단은 LG전자 톤플러스를 우선 고려해야 할 것 같습니다. 돈이 되신다면 줄이 감기는 HBS-900 모델을 선택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





관련글:


무선의 자유! LG 블루투스 헤드셋 톤플러스 HBS-900 하만카돈 화이트 리뷰

블루투스 헤드셋 크립스 넥밴드 NB-S2, 노트3,기어와 최강의 조합!

6월 자동차판매량, 싼타페 더 프라임, 쏘렌토 SUV 돌풍

LG 유플러스가 만드는 사물 인터넷(홈IoT) 서비스의 세상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