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영화 100주년 기념 올레TV 한국영화의 밤 후기(Feat 조진웅 배우)
- 통신사 서비스/KT
- 2019. 9. 3. 20:40
평소 영화 보기를 즐겨하는 저로서는 집에서 주말마다 가족과 함께 올레TV로 볼만한 영화 찾는 것이 즐거움 중에 하나 입니다. 한때는 영화감독를 꿈꾸기도 했던, 영화를 좋아하는 저로서 정말 뜻 깊은 행사장에 다녀 왔습니다.
혹시 한국영화가 올해로 100주년을 맞은 것을 알고 계시나요? 저도 이번에 처음 알게된 사실인데 한국영화가 벌써 100주년이 되었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올레TV 에서는 한국영화 100주년 기념으로 정동 1928 아트센터에서 '올레TV 한국영화의 밤' 프라이빗 파티를 개최했습니다. 저도 운 좋게 그 현장에 함께 할 수 있었는데 그 현장의 생생한 모습을 지금부터 전달해 드리겠습니다.
이날 현장에는 국내영화계에서 주가를 올리고 있는 조진웅 배우가 함께 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배우라 이날 파티가 더욱 기대가 되었답니다.
정감있는 향수가 풍기는 정동을 걷다 보니 이렇게 감성 돋는 건물이 하나 보이더군요. 이곳이 바로 올레TV 한국 영화의 밤 파티가 열렸던 정동 1928 아트센터 입니다.
올레 tv 고객 200명을 초청했다고 하는데 현장에 도착하니 생각보다 많은 인원에 깜짝 놀랐습니다. 한국영화에 이렇게 관심이 많은 분들이 많다는 것에 놀라기도 했는데 아마 조진웅 배우를 좋아하는 팬들도 많이 신청을 했던 것 같습니다.
등록하고 받은 선물 입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과 또 하나는 과자박스인데, 왜 과자박스를 주나 궁금했는데 그 궁금증은 행사 중간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봉투에는 올레tv쿠폰 1만원권이 들어 있었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케이터링이 준비 되어 있어서 참석자들이 가벼운 핑거푸드를 즐길 수 있었고 또한 와인파티도 준비가 되었습니다.
현장에 갔더니 시작하기 전에 미리 음식을 먹을 수 있게 되어 있었는데 행사 중간에도 음식을 먹는 시간이 따로 준비되었습니다. 저도 배가 고파 먹으려 했지만 시간이 여의치 않아서 중간 세션에 먹기로 했습니다.
올레tv 한국영화의 밤 행사 식순 입니다.
MC가 등장 하면서 본격적인 행사 시작을 알렸습니다.
그런데 MC분의 목소리를 들으니 누군지 바로 알겠더군요. 올레tv 를 보는 분들은 다들 알 것 같은데 0번 채널에 등장 해서 이런 저런 영화 이야기를 소개해 주는 유투버 '천재 이승국'이 행사의 MC를 맡았습니다.
정말 발성도 좋으시고 유쾌하게 말도 잘 하시더군요. 정말 너무나도 부러웠던 말 솜씨로 이날 행사를 재미있게 잘 이끌어 주었습니다.
드디어 등장 하는 과자박스의 정체!!
이날 등록하면 받은 박스에는 너구리, 짜파게티, 초코파이, 마이구미, 광천김, 닭다리 과자, 영양갱이 들어 있었습니다. 왜 이 과자가 들어 있나 했는데 그 이유는 한국영화에 등장 하는 음식을 모티브로 선택하게 되었다네요.
영화 황해에서 하정우 배우가 먹던 김, 기생충의 짜파구리.. 이렇게 다 깊은 이유가 있었습니다.
그런데 올레tv 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한국영화가 뭔지 혹시 아시나요?
정답은 '극한직업' 인데 이 영화는 구매 횟수 55만건, 누적 매출액 약 50억원을 기록하며 올레 tv에서 가장 사랑받은 작품으로 꼽혔습니다. 그래서 이날 선물로 닭다리 과자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KT Customer & Media 구현모 사장님의 VIP 축하 인사 이후 바로 축하 공연이 이어졌습니다.
이날 공연한 팀은 재즈밴드인 굿펠리스 였습니다.
한국영화 OST를 재즈 스타일로 편곡해서 연주를 했는데 예전 영화에 대한 추억도 떠오르고 상당히 좋았습니다.
공연이 끝나고 다시 준비된 케이터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이날 엄청나게 많은 분들이 참석을 해서 여유있게 케이터링을 즐길 순 없었습니다.
하지만 준비된 음식도 생각보다 많았고 맛도 좋았습니다.
시간의 여유가 없었던 것이 살짝 아쉬웠는데 케이터링과 함께 와인도 준비 되어서 함께 한 지인들과 가볍게 와인 한잔을 하며 잠깐의 여유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올레tv 한국영화 시상식 순서에서는 감독부분에는 윤종빈 감독, 남자 배우는 조진웅 배우가 수상의 명예를 앉았습니다. 그리고 바로 조진웅 배우가 현장에 등장 하면서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저도 조진웅 배우를 좋아하고 또 실물로 본 것은 이날이 처음이라 정말 신기했습니다. 확실히 스크린에서 보던 것 처럼 카리스마 넘치더군요. 게다가 슈트빨이 얼마나 멋지던지 정말 미남배우라고 표현을 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다이어트 하고 나서는 정말 미남배우라고 해도 손색이 없는 멋짐을 뿜어내고 계시는 중 입니다.
발성이 너무 좋아서 그런지 목소리에 힘에 있어서 더 좋았습니다.
이날 조진웅 배우와 함께하는 씨네21 현장인터뷰가 진행이 되었는데 정말 화기애애한 분위기속에서 진행이 되었습니다. 조진웅 배우에 대해서 좀 더 깊이 알 수 있는 시간이었고 제가 생각했던 것 보다 훨씬 멋있는 분 같더군요.
앞으로도 좀 더 멋지고 진실된 모습으로 한국영화에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기회가 된다면 헐리우드 진출도 한번 기대하고 싶네요. 너무 멋진 배우라 한국에서만 활동하는 것이 살짝 아쉽게 느껴지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순서로 진행된 럭키드로우 시간인데 선물이 무려 올레tv 10만원권!! 너무나 부러운 선물이었습니다. 집에서 올레tv로 영화를 자주 보는 저에게는 정말 필요한 아이템인데 말이죠.
무려 10명에게 선물을 쐈는데 당첨된 분들이 정말 부러웠답니다.
올레tv 한국영화의 밤 행사를 통해서 한국영화를 좀 더 사랑하게 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이날 선물로 받은 1만원권 올레tv 쿠폰으로 집에 가서 한국영화를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올레tv에 준비된 '한국영화 100년 VOD 특별관'에서 다양한 테마의 한국영화를 볼 수 있다고 하니 한국영화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이번 가을에는 다양한 한국영화와 함께하는 것은 어떨까요? :)
by 카이
강다니엘과 함께한 KT 갤럭시노트10 아우라레드 런칭파티 현장 후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