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과 함께한 KT 갤럭시노트10 아우라레드 런칭파티 현장 후기

주위를 둘러보니 강렬한 빨간색 드레스와 매혹적인 레드 컬러 포인트의 의상을 입은 여성들로 가득한 이곳! 정말 오랜만에 느껴보는 설레임을 저에게 안겨 주었던 이곳은 갤럭시노트10 l 10 플러스 5G 런칭 파티 현장이었습니다. 

스마트폰 런칭파티는 아무래도 IT 기기이다 보니 딱딱한 느낌이 드는게 보통인데 이곳은 전혀 그렇지 않았습니다. 일단 남성보다 여성이 압도적으로 많았고 빨간색 의상 코드가 있어서 그런지 다채로운 빨간색 포인트 의상을 보는 재미도 좋았습니다. 

이렇게 한껏 멋을 내고 파티에 참석한 이유는 이날 출현하는 강다니엘이 선택하는 베스트 드레서 시상식 코너가 있었기 때문입니다. 

런칭파티가 열리는 노보텔 엠베서더 동대문 호텔은 로비에서 부터 빨간 물결이 보이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엘레베이터를 타고 루프탑으로 이동을 하니 이곳에서도 역시 빨간 물결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갤럭시노트10 l 10 플러스 5G 런칭 파티는 전망 좋았던 호텔의 루프탑 에서 열렸습니다.  

지난주와 달리 무더위도 많이 풀리고 루프탑이라 그런지 시원한 바람도 솔솔 불었고 행사장에는 맛있는 음식도 준비가 되어 있어서 참석자들은 음료와 다과를 먹으면서 런칭 파티를 여유롭고 편하게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었습니다. 

저도 이날 부실하게 음식을 먹고 와서 너무 배가 고픈 나머지 행사 오기전에 간단하게 요기를 해야 하나 했는데 안 먹고 오기를 잘했던 것 같습니다. 

간단한 핑거푸드 정도의 음식만 준비된 줄 알았는데 사진에서 보는 것 처럼 푸짐한 뷔페 수준의 음식이 준비 되어 있어서 간만에 배부르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양도 넉넉하게 준비되었고 맛 또한 일품이어서 행사 참석한 모든 분들이 든든하게 먹고 파티를 즐길 수 있었습니다. 

배부르게 먹고 주위를 살펴보니 다양한 행사 부스들이 준비되어 있더군요.  

가장 우선 눈에 들어온 것은 이날의 주인공인 갤럭시노트10 l 10 플러스 5G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체험존이었습니다. 

다양한 컬러가 준비되어 있었지만 가장 눈에 확 들어온 것은 역시 KT 시그니처 컬러로 오직 KT에서만 볼 수 있는 아우라레드 모델 이었습니다. TV에서 강다니엘이 빨간색 수트를 입고 여심을 저격하고 있는 바로 그 화제의 모델이죠.

저는 리뷰 작성을 위해서 KT에서 미리 받아서 사용을 했는데 확실히 컬러가 주는 임펙트가 상당히 컸습니다. 시중에 나와 있는 갤럭시노트10 모델 중에서 가장 임펙트 있는 컬러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이날 현장에서 보니까 남성분들 보다는 여성분들과 함께하니 확실히 더욱 돋보이는 매력을 뿜어내더군요. 

꼭 기억하셔야 할 것은 아루라 레드는 오직 KT에서만 만날 수 있다는 사실! 다른 통신사 뿐만 아니라 삼성닷컴에서도 레드 컬러는 선택할 수 없습니다. 

빨간색도 매력적이지만 현장에서 보니 핑크 컬러도 괜찮아 보이더군요. 

이날 다양한 컬러를 한꺼번에 살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날 참석한 참석자들은 정말 멋진 패션 스타일을 뽐냈는데 그 이유가 바로 베스트 드레서 상을 받기 위함이었습니다. 이날 도착해서 사진 촬영을 하고 방명록에 사진을 걸어두면 강다니엘이 이중에 한분을 뽑는 시간이 준비 되었습니다. 

과연 이날 영광의 주인공은 누가 되었을까요? 

루프탑에 야외수영장도 있었는데 이곳에서 튜브를 타고 있으면 사진을 촬영해주는 코너도 있었습니다. 수영장이 있는거 알았으면 수영복을 준비해 오는 건데 살짝 아쉽더군요. :) 

갤럭시노트10 아우라레드 열매가 열려있는 신기한 나무도 있었습니다. 최신 스마트폰이 열리는 신기한 이런 나무 집에 하나 있으면 정말 좋을 것 같습니다. 

이날 재미있었던 체험 부스가 있었는데 아모레 페시픽과 함께 하는 메이크업 시연존이었습니다.  

갤럭시노트10 아우라 레드를 KT샵에서 사전예약한 고객에게 헤라 빨간색 립스틱을 선물로 증정하는데 이날 현장에서 직접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남자인 제가 받을 건 없었지만 현장에서 여성분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습니다. 

이날의 또 다른 주인공 강다니엘은 아직 도착하지 않았지만 벌써부터 진을 치고 있는 팬들의 모습이 보입니다. 

현장에는 푸짐한 선물이 전시되어 있었는데 이날 진행되는 럭키드로우 행사때 받을 선물 들입니다. 저에게는 그림의 떡 이었지만 제법 많은 선물이 준비되어 있어서 이날 많은 분들이 선물을 받아갈 수 있었습니다.  

MC가 단상에 오르면서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됨을 알렸고 간단하게 퀴즈를 풀며 분위기를 끌어 올렸습니다. 확실히 선물이 준비되어 있으니 분위기는 금방 뜨거워지더군요. 

그리고 이어진 럭키드로우 시간에 모두 집중을 하고 있는 그 시간! 바로 옆에서 강다니엘이 CF에서 입었던 강렬한 빨간색 수트를 입고 조용히 행사장으로 들어왔습니다. 저도 경품행사에 집중 하느라 그 순간을 아쉽게 놓쳤습니다. 

강다니엘의 다양한 모습들을 담으려 했지만 일반 참석객들과 달리 'KT 토커'가 작성하는 행사 포스팅에 강다니엘의 얼굴을 삽입하면 안된다는 소속사의 방침이 있어서 아쉽게도 이곳에서는 강다니엘 사진을 제대로 넣을 수 없는 점 이해 부탁 드립니다. 

1등 구슬을 뽑고 있는 강다니엘

강다니엘을 실물로 접한 것은 처음인데 확실히 연예인의 아우라가 풍겨오는 것이 예사롭지 않았습니다. 간단한 인사말과 베스트 드레스를 뽑고 이어서 1등을 추첨하는 시간이 이어졌습니다. 


참고로 베스트 드레스 상은 이날 예쁜 빨간색 드레서를 입고 참석한 여성분들이 아니라 생각지도 않은 어린 남자 친구가 선택을 받았습니다. 강다니엘과 사진도 찍고 백화점 상품권 10만원도 받고, 아무튼 이날 이 친구는 계를 탄 것 같습니다.  

강다니엘과 함께한 사진을 가지고 학교에 가면 바로 핵인싸로 등극을 하지 않았을까 감히 추측을 해봅니다. 

오랜만에 스마트폰 런칭파티에 참석을 했는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체험도 하고 맛있는 음식에 다양한 부스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강다니엘도 볼 수 있어서 더 좋았는데 저 뿐만 아니라 이날 함께한 참석자들도 모두 즐거운 기억으로 남았을 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갤럭시노트10 l 10 플러스 5G 런칭 파티의 생생한 현장 이야기를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 :) 

by 카이


갤럭시노트10 강다니엘 아우라 레드 후기, 여심 저격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 플러스 VS 노트10, 두개의 노트? 뭘 사야할까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