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라엘 플러스 출시 행사 & 이나영 팬사인회 현장 후기

젊었을 때는 피부에 신경을 쓰지 않는 상 남자였지만 늘 젊을 것 같았던 피부도 시간의 흐름 속에서 늙어가고 있습니다. 그러다 보니 젊었을 때 눈길 조차 주지 않았던 화장품이나 피부에 도움이 되는 뷰티기기들에 자연적으로 관심이 가기 시작하더군요. 

그러다 보니 요즘 인터넷이나 홈쇼핑 등에서 뷰티 기기 관련 이야기가 나올 때 마다 유심히 지켜보고 있습니다. 그래도 시대가 흐르고 과학이 발달 하면서 피부에 도움이 되는 최신 뷰티기기들이 등장을 해서 다행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뷰티기기 중에 가장 갖고 싶은 제품 하나를 뽑으라고 한다면 LG 프라엘이 아닌가 생각 됩니다. 

처음 나올 때만 해도 홈 뷰티 기기라는 새로운 제품 자체에 과연 누가 살까 하는 반응이 많았지만 프라엘은 폭발적인 인기를 얻으며 새로운 뷰티시장을 만들어냈고 그 뒤를 이어서 경쟁사들의 유사 제품들이 속속 출시 되고 있습니다.   

이렇게 국내 뷰티시장의 새로운 문을 연 LG 프라엘은 2017년 첫 모델 출시 이후 2019년 더욱 개선된 신제품 프라엘 플러스를 선보이며 그 인기를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일명 '이나영 마스크'로 인기를 끌었던 LG 더마 LED 마스크 등 부분적으로 개선된 부분이 많다고 하는데 LG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열렸던 LG 프라엘 플러스 신제품 행사를 통해서 개선된 프라엘에 대해서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보너스로 이날 같이 진행 되었던 이나영 팬사인회 현장 스케치의 생생한 모습도 같이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이나영은 고등학교 후배이기도 하고 제가 예전에 정말 좋아했던 드라마 '네멋대로 해라' 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쳐서 쭉 좋아했던 배우 입니다. 게다가 한국에서 가장 잘 생긴 남자 배우라 불리는 원빈의 아내이기도 합니다. 

저도 이나영 팬사인회 응모를 했기에 이날 설레이는 마음을 갖고 베스트샵을 방문 했습니다. 건물 외부에는 커다랗게 팬 사인회 행사를 알리는 유리 디스플레이가 설치 되어 있었습니다. 

LG 프라엘 플러스 신제품을 만나기 위해 3층으로 향했습니다.  

올라가다 보니 다른 LG 베스트샵 지점에서는 보기 어려운 올레드 8K TV 모델이 전시되어 있더군요. 확실히 강남본점이라 그런지 다른 베스트샵 지점보다 볼거리가 더 풍성한 것 같습니다.  

신혼부부라면 다양한 제품이 전시되어 있는 베스트샵 강남본점에서 혼수품을 준비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행사장 한 켠에서 프라엘 플러스 5종을 만날 수 있었는데 더마 LED 마스크,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브러시 클렌저, 초음파 클렌저가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더마 LED 마스크 

그 중에서 가장 높은 관심을 받은 것은 아무래도 이나영 마스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모았던 더마 LED 마스크라 할 수 있습니다. LG 이노텍 LED를 탑재해서 9분동안 최적의 LED 광량으로 피부톤과 탄력 개선 효과를 극대화 시킨 제품 입니다.

이번 모델은 LED 개수를 기존 대비 30% 늘렸고 LED를 피부 주요 고민 부위인 이마, 입가, 눈 아래 집중적으로 배치해 빛이 닿는 면적을 높여 효과적으로 빛이 닿는 면적을 높여 효과적으로 관리 해줍니다. 

또한 국내 가정용 LED 마스크 중에서 유일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Class 2'를 지속적으로 획득해서 안전성을 높인 것이 특징입니다. 

LED 빛으로부터 눈부심을 방지하고 더 안심하게 사용하게 끔 마스크 안쪽 아이쉴드 구조에 피부 접촉 안심소재를 적용했고, 착용 감지 센서를 내장해 올바르게 착용 했을때만 작동하도록 되었습니다. 

마스크를 벗자마자 자동으로 꺼지는 걸 실제로 보니 신기하더군요.  

이전 모델보다 디자인이 더 세련되어졌고 좀 더 입체감 있게 변해서 착용 했을 때 얼굴에 더 잘 밀착이 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다른 프라엘 제품도 다 가지고 싶지만 제가 좀 게으른 편이라 그냥 얼굴에 쓰기만 하면 알아서 피부케어를 돕는 더마 LED 마스크 하나 가지고 싶더군요. 하나 있으면 저와 아내가 같이 사용할 수 있으니 말입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 

다음으로 살펴 볼 제품은 피부 리프팅 및 탄력 개선에 효과를 발휘하는 토탈 리프트업 케어(모델명:BLL1) 입니다. 

이 제품은 고주파, LED, 미세전류 등을 사용해서 피부 리프팅과 탄력 개선을 도움을 주는데 기존 제품 대비 헤드 면적을 20% 키워 더 넓은 부위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피부 접촉 헤드부(인체이식용 금속), 손에 쥐는 부분(실리콘)까지 의료용 소재를 사용하여 소재 안정성을 강화 시킨 것이 특징 입니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 

피부 속 깊이 화장품 흡수를 촉진 시키는 갈바닉 이온 부스터(모델명:BBL1)는 이온토포레시스, 초음파, 온열 등을 사용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주는 흡수 촉진 기기 입니다. 

이전 모델 대비 피부와 닿는 헤드 면적을 40% 확대해 더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드 부분은 얼굴 밀착을 극대화 한 삼각형 형태로 되어 있어서 눈, 코 주변 등 좁고 굴곡진 부위를 좀 더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피부접촉 헤드부는 임플란트 등에 쓰이는 의료용 소재로 사용했고 손이 닿는 본체 부위는 실리콘 소재가 적용 되었습니다. 

듀얼 브러시 클렌저 

듀얼 브러시 클렌저(모델명:BLC1)는 마이크로 미세모 전용이던 기존 제품과 다르게 실리콘 브러시도 함께 제공해서 소비자의 피부 타입이나 사용 목적에 따라서 2가지 브러시 중에 선택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 타입에 따라 구동모드가 자동으로 변경이 되는데 딥클렌징 브러시(미세모)는 정방향 회전으로 움직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원할때 또는 각질 관리가 필요할때 사용합니다. 

데일리 젠틀 브러시(실리콘)는 데일리하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상하진동으로 자극 없이 매끄럽고 깔끔한 피부를 원할 때 좋습니다. 

프라엘 초음파 클렌저 

새로운 신제품 라인업은 아니지만 좀 더 먼저 출시한 초음파 클렌저도 체험해 볼 수 있는데요. 초음파클렌저는 초음파 진동으로 피부 각질층을 흔들어 균열을 내고, 피부 깊숙이 있는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끄집어 내줍니다. 

파워 스핀 브러시는 초당 37만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과 분당 4200회의 브러시 미세진동으로 피부 속 노폐물을 자극없이 제거해 줍니다. 조약돌 디자인에 크기도 작아 휴대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 입니다. 

이렇게 프라엘 제품들을 살펴보면서 체험을 하다 보니 벌써 시간이 훌쩍 지나 기다리던 이나영 팬사인회 순서가 다가오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처음 받았던 순서표에 나와 있는 순서대로 줄을 서서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3층에서 사인회가 열리는데 1층까지 줄이 길게 늘어 섰는데 저도 조금만 늦게 왔더라면 오래 기다릴 뻔 했습니다. 이렇게 줄을 서서 기다리며 이나영 배우가 오기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때 갑자기 등장하는 이나영 배우! 역시 연예인의 포스를 풍기며 위풍당당하게 입장을 합니다.

근황이 궁금한 팬들을 위해서 간단한 인사말을 하고 나서는 곧 사인회를 위해서 테이블로 이동을 합니다.  

LG 프라엘로 꾸준하게 피부 관리를 해서 그런지 정말 피부는 동안 피부 그대로를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정말 연예인 사인회에 참가 하기는 거의 처음인 것 같은데 저도 떨리는 마음으로 사인을 받았습니다. 

만약 프라엘 더마 LED 마스크를 준비하고 있었다면 그곳에 사인을 받는 건데 살짝 아쉽네요. 그렇게 사인회를 끝내고 나서 마지막 시간으로 럭키드로우 시간이 있었습니다. 

1등은 무려 119만 9천원 상당의 더마 LED 마스크라서 순간 현장에는 팽팽한 긴장감이 맴돌았습니다. 저도 1등 하면 이나영 마스크로 피부 관리할 수 있다는 기대감에 간절하게 우주의 기운을 모아서 빌었는데...

아쉽게도 꽝! 이었습니다. 

1등 받으신 분이 정말 부러운 순간 이었습니다. 


저도 돈 모아서 더마 LED 마스크 하나 구매해서 아내와 함께 얼굴 피부 관리 좀 해야겠습니다. 너무 관리를 안 했더니 얼굴 피부에 생기가 사라진 것 같더군요. 확실하게 피부 관리에는 돈을 투자해야 한다는 것을 요즘 새삼 깨닫고 있습니다 :)

by 카이


LG V50 ThinQ 5G 게임페스티벌 후기, 게임은 듀얼스크린이 대세?

LG 수제맥주 제조기 홈브루 발표현장, IT회사가 맥주를 만든다고?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