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31일 국내 출시 확정!(24일 예약판매 시작)

반응형

참 오랜 기다림이었습니다. 아이폰6가 공개가 된 후에 언제쯤 한국에 출시가 되는 것인가 하면 눈빠지게 기다렸는데 이제서야 한국에서의 출시 일정이 확정 되었습니다.





10월 31일로 거의 끝자락에 한국이 포함이 되었는데 이런식으로 한국을 찬밥 취급하는 애플이 좀 야속하기는 합니다. 경쟁사인 삼성의 본진이라 그런건지 아니면 갈수록 점유율이 떨어져서 이런식으로 출시일을 늦추는지는 모르겠지만 내년에는 좀 일찍은 아니더라도 2차 출시국에는 포함을 시켜주었으면 좋겠습니다.



아무튼 31일로 출시를 확정 했으니 이젠 국내에서도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를 만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에는 이전과 달리 LG U+ 에서도 가입을 할 수 있기 때문에 처음으로 국내 통신3사에서 모두 만나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다른 통신사는 어떨지 모르겠지만 이번에 처음으로 아이폰6 판매 기회를 얻게 된 유플러스 같은 경우는 대대적으로 출시 마케팅을 펼칠 것 같습니다. 반면에 SKT나 KT 같은 경우는 어떤식으로 출시일을 기념할지 모르겠네요. 사실 아이폰이야 그다지 돈이 되는 모델이 아니기 때문에 이전처럼 가볍게 넘어갈 것 같지만 유플러스가 도발을 하게 되면 어쩔 수 없이 같이 응대를 해야 하는 상황이기도 합니다. 



(31일 10월의 끝자락에 간신히 턱 걸이로 들어간 대한민국)


일단 24일 부터 SKT는 예약판매에 돌입 한다고 트위터를 통해서 예고를 하고 있고 KT와 유플러스 역시 같은 날에 예약판매에 돌입합니다. 





이번에는 단통법 때문에 보조금이 적어서 예전보다 더 인기가 없을 것 같기도 한데 일단 아이폰6 를 기다렸던 소비자들에게는 반가운 소식입니다.


벤드케이드, 헤어게이트 등 별별 게이트를 몰고 다니는 아이폰6 이기는 하지만 그래도 그 뜨거운 인기는 예나 지금이나 변화가 없는 것 같습니다. 한국에서 과연 어떤 인기를 끌지 궁금하네요.





관련글: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이젠 LG 유플러스에서도 즐기자

갤럭시노트4, 노트3 단통법 보조금 가격 살펴보기(SKT T월드다이렉트)

아이폰6 플러스 벤드케이트, 갤럭시노트4 유격게이트?

아이폰6 플러스 덕분에 웃는 갤럭시 노트3 (벤드케이트)

아이폰6 플러스(+), 또 하나의 단점? 구부러짐

5.5인치 아이폰6 플러스 단점 5가지!

아이폰6 플러스 리뷰 번역, The Verge가 바라본 평가는?

아이폰6 플러스를 선택해야 하는 4가지 이유!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