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4, 드디어 시작되는 이야기! S펜 티저영상(출시일)

반응형

갤럭시노트4의 공개일이 초 읽기에 들어 가면서 왕의 귀환을 반기는 분위기가 여기저기서 감지 되고 있는데, 삼성에서 먼저 노트4의 티저 영상을 공개 하면서 그 성대한 시작을 알리고 있습니다.





그동안 제품이 공개가 된 후에 관련 광고가 등장 하는 것이 일반적인데 이번 노트4 같은 경우는 그 짊어진 무게와 중요성 때문인지 몰라도 티저 이미지를 통해서 대중들에게 먼저 알려주고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보면 필기에 관련된 것을 다루는 것을 보아서 S펜의 기능이 뭔가 획기적으로 개선된 것이 있는 것 같습니다. 



(사진: 유튜브 캡쳐)


매년 새로운 노트가 등장 할때마다 S펜의 성능은 계속해서 발전해 왔는데 이번 노트4에서는 더 기대를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저도 노트1 부터 3까지 S펜을 쭉 써오면서 조금씩 발전하는 모습을 지켜봤는데 그래서 그런지 이번에는 티저 이미지까지 미리 소개하는 것을 보니 필기감이나 인식률과 반응등 여러가지 부분에서 큰 변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저는 좀 악필이라서 S펜을 그리 즐겨 사용하지 않았는데, 만약 글도 이쁘게 쓰고 그림 그리는 것을 좋아하고 필기하는 것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S펜은 최고의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 나와있는 스타일러스 스타일의 기기 중에서 노트에 탑재된 S펜은 최고의 완성도를 보여 주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이미지를 보면 손으로 필기하는 손글씨가 가진 여러가지 유용성에 대한 내용과 함께 연필이 가지는 아날로그 감성을 잘 보여주는 감성 영상으로, 그동안 S펜이 활용 되어진 모습과 강점을 잘 표현해 주고 있습니다.




여러 유명 언론사에서 손글씨가 우리에게 얼마나 유익한지에 다룬 기사를 인용하고 있는데 이런 글을 보니 정말 앞으로 컴퓨터 타자가 아닌 직접 손으로 연필을 가지고 직접 글이나 그림을 그려보는 시간을 가져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저도 이렇게 까지 깨알같은 글들을 노트3에 작성해 보지 않았지만 그래도 나름대로의 활용은 했던 것 같습니다.



이렇게 생활속에서 요긴하게 사용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평소에 필기를 좋아했던 분들은 학습적으로 잘 사용했을 것 같네요.



페블릿폰과 S펜이라는 혁신을 가지고 세상에 태어난 노트는 '내 시작은 미약하였으나 내 나중은 심히 창대 하리라' 성경 구절처럼 처음보다는 지금 더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그 이유는 써보신 분들은 다 아실 것 같네요. 매년 새로운 버전으로 업그레이드 되면서 완성도는 비약적으로 향상되었고 그런 이유로 지금 저에게 가장 최고의 폰을 하나 추천 하라고 한다면 주저하지 않고 노트 시리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디지털의 기술에 아날로그의 감성을 담은 갤럭시노트 시리즈,


 

당신은 2014년 9월3일 노트4를 영접할 준비가 되었습니까?







관련글:


갤럭시노트4, 디테일해진 카메라 소식(셀피강화)

갤럭시노트4 두가지 모델 안투투 등장! 스냅드래곤805,엑시노스5433

벗겨지는 갤럭시노트4 실체, 기대 또는 아쉬움

갤럭시 노트4, 아이폰6 5.5인치 크기로 나오나?

갤럭시노트4, 그대가 짊어져야 할 무게

갤럭시F, 갤럭시노트4 VS 아이폰6 투트랙에 맞서라!

와치온 2.0 영화(VOD)를 만나면? 갤럭시S5 리모콘 업그레이드

티빙스틱으로 삼총사, 갑동이 쇼미더머니3 보는법! (리뷰)

서울 북촌 나들이, SKT 광대역 LTE 속도 측정(갤럭시S5 X3)


반응형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