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웨덴 감성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수디오 FEM(펨) 후기, 역대급 콜라보?

반응형

카운터포인트리서치에 따르면 올해 1분기 전 세계 무선 이어폰 시장은 6400만대 수준으로 전년동기 4400만대에 비해 44% 증가했다고 합니다. 바야흐로 무선이어폰 전성시대가 열리면서 시장에는 더 많은 파이를 갖기 위한 전쟁이 치열하게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 중에 스웨덴에서 온 브랜드 수디오(SUDIO)는 독특한 디자인의 다양한 무선이어폰을 국내에 소개하면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그동안 수디오의 다양한 무선이어폰 제품들을 소개해 드렸는데 오늘 소개해 드릴 제품은 펨(FEM) 입니다. 

이 녀석은 기존의 수디오 블루투스 무선이어폰 제품들과 무엇이 다를까요?

옆으로 밀어서 여는 방식은 다른 제품들과 동일 합니다. 

크래들 디자인의 조약돌 스타일로 크기는 생각보다 큰 편입니다. 구성품으로 간단 사용 설명서와 보증서, 이어팁 그리고 USB-C 충전케이블이 들어 있습니다. 

크래들을 열어보면 FEM을 만날 수 있는데 충전 게이지 표시가 외부가 아닌 안 쪽에 위치해 있습니다. 

충전 단자는 요즘 추세에 맞춰서 USB-C 타입으로 되어 있어서 기존에 사용하고 있는 C케이블을 바로 충전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어폰 디자인을 보면 메탈 느낌이 나는 포인트를 줘서 고급스럽게 보이는 것이 특징 입니다. 기능적인 면을 보면 IPX5 방수 기능을 탑재해서 헬스장에서나 갑작스럽게 비가 오더라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펨은 터치 컨트롤로 트랙, 볼륨, 파워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음질 적인 면을 보면 수디오는 아주 뛰어나다라고 말은 할 수 없지만 기본적인 성능은 늘 보여주는데 펨 역시 마찬가지로 무난한 사운드를 보여주었습니다. 리얼 테크 듀얼 마이크가 탑재되어 있어서 크고 잘 들리는 편이고 귀에 착용했을때 착용감도 좋습니다. 

펨은 패시브 소음 차단 기능이 있어서 귀에 착용할때 외부 소음을 차단해 줍니다. 음악을 들을때도 집중해서 들을 수 있지만 주변이 시끄러울때 소음 차단용으로도 요긴하게 사용하고 있습니다. 

수디오 제품의 특징중에 하나는 무려 3년의 워런티를 제공한다는 것인데 정품 등록을 하고 사용하면 3년 안에 고장나면 바로 새제품으로 교환을 해줍니다.

수디오는 토드백 이벤트로도 유명한데 제품을 구매할때 한정판 토드백을 제공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요즘 환경에 대한 관심이 커지면서 토드백에 대한 수요도 많은데 이번 수디오 FEM을 구매 하시면 아이슬란드 유명 아티스트와 콜라보한 토드백을 제공합니다. 

아이슬란드 출신 유명 아티스트 ANDREA MAACK 과 콜라보한 제품으로 아주 어렵게 성사시킨 역대급 콜라보레이션이라고 하니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수량한정', '기간한정' 인 아주 특별한 제품인데 선착순 500명 끝난 후에 45,000원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저도 토드백 사용을 즐기는 편인데 요즘 가장 잘 사용하는 최애 에코백으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스웨덴에서 건너온 감성 돋는 디자인의 수디오 FEM 과 함께 감성있는 토드백 콜라보 이벤트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수디오펨 바로가기 

*수디오에서 제품을 지원받았습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