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LG전자 유튜브 영상 다들 보셨나요?

요즘 왕년의 스타 운동선수들이 은퇴 후에 TV에서 맹활약하는 모습을 자주 볼 수 있습니다. 야구선수 박찬호, 축구선수 안정환 등 스포테이너들이 방송에서 제2의 전성기를 구사하고 있는데, 여기에 IMF 로 어려운 시절을 보내던 대한민국에 큰 힘을 안겨 주었던 골프선수 박세리 선수 역시 새로운 예능 늦둥이로 떠오르고 있습니다. 

요즘 TV를 켜면 박세리 선수가 등장하는 예능 프로그램을 상당히 자주 볼 수 있습니다. 특히 먹는 것을 좋아하셔서 그러는지 먹는 것 그리고 집과 관련된 콘텐츠가 많더군요. 

제가 집을 좋아하는 편인데 '나혼자 산다' 등 방송에서 나온 박세리 선수의 으리으리한 저택을 보면서 대리만족도 하고 있습니다. 유튜브에 박세리 선수의 <세리빌리지 습격편>, <왕언니의 1인분 쿡방 편>이 올라와 있는데 저처럼 집과 쿡방을 좋아하는 분 들이라면 놓치면 안될 강력 추천 콘텐츠 입니다. 

LG전자와 함께 만든 콘텐츠로 총 두 편의 영상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영상이 상당히 재미있더군요. LG전자의 다양한 가전들을 활용한 모습들을 보여주는데 재미와 함께 정보도 잘 녹여내고 있습니다. 

<세리빌리지 습격 편>영상은 대전에 있는 박세리 하우스 랜선집들이로 그 거대한 집에 LG전자 가전으로 구성되어 있는 내용입니다. 평소에 제가 정말 사용하고 싶었던 LG가전들을 만나 볼 수 있었는데 멋진 집에 더욱 잘 어울리더군요. 

정말 말 그대로 대궐같은 박세리 빌리지

영상에 등장한 여러가지 LG가전들이 정말 부러웠지만 그 중에서 가장 부러웠던 가전 세 가지를 뽑아 보자면 우선 첫번째는 'LG 시그니처 올레드 W' 였습니다. 

LG 올레드TV는 TV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꿈의 TV라 할 수 있죠. 저 역시 그렇구요. 그러다 보니 요즘 시간 나면 쇼핑앱으로 TV 가격 검색만 하고 있습니다. 올레드TV가 현재 TV 끝판왕으로 군림하고 있기에 가격이 좀 있는 편이라 가격변동을 예의주시하고 있습니다. 

그래도 예전과 비교하면 정말 엄청나게 가격이 떨어졌는데 정말 돈 모으면 바로 살 계획입니다. LG 올레드TV의 정확한 블랙 컬러 표현을 집에서도 느껴보고 싶습니다. 

요즘 TV 크기 평균이 65인치라고 하는데 저는 그 보다 더 큰 75인치 80인치대 TV를 꿈꾸고 있습니다. 박세리 빌리지의 거대한 거실에도 'LG 시그니처 올레드 W'가 거실 벽을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LG 올레드TV

정말 부러운 광경이 아닐 수 없는데요. 그리고 TV가 거실에 있는 것 뿐만 아니라 이동하는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여러 대의 TV를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TV 보는 것을 정말 좋아 하시더군요. 

LG 올레드TV를 좋아하는 이유가 뛰어난 화질과 부드러운 화면이라고 하시는데 아무래도 골프같은 스포츠 영상을 좋아하기 때문인 것 같습니다. 

고급 가죽 소파에 앉아서 팝콘을 먹으며 화질 깡패인 LG 올레드TV로 영화를 보는 기분은 어떨까요? 세리빌리지를 보면서 돈을 벌어야 하는 이유가 더 생겼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부러웠던 것은 2편 쿡방 편에 등장한 LG DIOS 인덕션으로 영상에서 토마호크 스테이크 요리를 하는 장면이 나오는데 정말 장난 아니더군요. 빌트인 방식의 인덕션이 아니라 설치가 어렵지도 않고 아무 곳에 놓 고 사용할 수 있는 스탠드형 인덕션이라 정말 가지고 싶었습니다. 

요즘 전기레인지가 대세인데 아이들을 키우다 보니 안전때문이라도 더 요즘 끌리는 것 같습니다. 강력한 화력의 LG DIOS 인덕션 위에서 육즙이 흐르는 토마호크 요리를 하는 모습을 보면서 정신이 아찔해지더군요. 

요리 좋아하는 분들에게 스탠드 방식의 인덕션은 정말 마법의 가전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리고 또 하나 저의 눈에 들어왔던 것은 주방의 중심을 잡아주고 있는 거대한 LG DIOS 얼음정수기 냉장고 입니다.  ThinQ가 장착된 똑똑한 냉장고로 모델명까지는 정확하게 확인할 수 없었지만 정말 똑똑한 모습을 보여주며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요즘 음성으로 가전을 쉽게 제어한다고 하는데 이 녀석은 음성만 듣고 자동으로 문을 열어주더군요. 요리하다 보면 손에 뭐 묻어서 냉장고 열 때 일일이 손을 닦고 나서 열어야 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영상에 등장한 냉장고는 음성으로 문이 열립니다. 

결혼할 때 구매한 구형 냉장고를 쓰는 입장에서 정말 이 모습은 충격과 공포! 그리고 물도 음성으로 정확한 용량을 따라주고 정말 장난 아니더군요. 사실 냉장고는 음성으로 할 수 있는 일이 많이 없을 거라고 생각했는데 전혀 아니었습니다. 

정말 다양한 기능들을 음성으로 수행하는데 그 모습은 영상에서 찾아 볼 수 있습니다.  

영상에 등장하는 LG전자 가전 중 LG 올레드 TV, LG DIOS 인덕션, LG DIOS 얼음정수기냉장고는 제가 정말 가지고 싶은 가전 제품들인데요.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세리빌리지 편, 쿡방편 을 보면 구매 욕구가 정말 폭발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아마 직접 영상을 보시면 가지고 싶은 가전들이 최소 3개 이상은 되실 겁니다. 

제가 영상에 등장한 가전 세 가지만 언급을 했는데 사실 등장한 모든 가전이 갖고 싶었습니다. 세리빌리지 같은 집만 있으면 LG 전자 가전으로 도배를 하고 싶더군요. 

영상에서는 올레드 TV, 냉장고, 공기청정기, 스타일러, 로봇청소기, 인덕션, 정수기, 맥주제조기 2대 등을 어떻게 기능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지 재미있게 나와 있습니다. 

LG 가전으로 도배를 한 세리빌리지가 정말 부러웠습니다.  

여러분은 박세리의 LG가전으로 도배를 한 세리빌리지와 쿡방을 보면서 어떤 LG 가전이 가장 욕심이 나시나요? 두편의 영상을 보시고 나면 돈을 열심히 벌고 싶다는 의욕이 폭발한 것 같네요. 현재 LG 전자 공식 페이스북에서 <금성에서 온 세리언니>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이벤트 참여하고 경품도 꼭 받아 가세요1 :)    

https://www.facebook.com/theLGstory/posts/3739475029416193

by 카이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