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촌 실내데이트 장소 추천! 연인 또는 아이와 함께하는 브라이트 VR 신촌점

여름이 다가오다 보니 외출시 실외 보다 실내를 선호하게 되는데 연인과 또는 아이들과 함께 외출을 했을때 어디를 주로 방문 하시나요? 보통 극장, 볼링장, 노래방 등 늘 방문했던 곳을 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저도 예전에는 그랬지만 요즘에 새롭게 방문하는 곳이 생겼습니다. 

바로 VR 체험장인데 이번에 아들과 함께 새롭게 리뉴얼된 브라이트 VR 신촌점을 다녀왔습니다.

브라이트 신촌점은 신촌역 3번출구에서 500미터 거리로 도보로 약 5분 가량 소요가 됩니다. 

브라이트 VR 체험장은 KT의 다양한 VR 사업의 노하우를 통해 만들어진 도심형 VR 테마파크로 서울 서대문구 명물길62 오시리스타워 2~3층에 위치해 있고 규모는 총 160평 규모 입니다. 

브라이트 신촌점 바로가기 

브라이트VR 이용요금은 체험장 이용 횟수에 따라서 다른데 모든 시설을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리패스권은 2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KT 멤버십 이용시 10%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날 프리패스 이용권으로 모든 VR 게임을 마음껏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2층에서는 어트랙션 5종(비트 세이버, 카레이서, 플라잉젯, 다이나믹 씨어터, 블랙뱃지 시그널) 과 실감나는 FPS VR 게임 스페셜포스 VR 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비트 세이버 

비트 세이버는 음악에 맞춰 다가오는 블록을 손을 흔들어 베는 상당히 신나는 리듬액션 게임 입니다. 

1인 플레이 게임으로 총 3~5분이 소요 됩니다. 최신 K-POP 음악에 몸을 흔들며 블록을 베는 재미가 상당한데 처음에는 어렵지만 익숙해지면 중독성이 강한 게임 입니다.   

블랙뱃지 시그널 

블랙뱃지 시그널은 어두운 동굴 속을 조명으로 밝히며 괴물을 물리치는 1인칭 슈팅(FPS) 게임 입니다. 총 소요시간은 9분으로 상당히 사실적인 묘사와 동글속의 음산한 기운과 함께 실제로 밑에서 바람이 불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에 딱 맞는 콘텐츠라 할 수 있습니다. 

인원에 상관없이 할 수 있지만 4명이 함께 하지 않으면 미션을 완수하는 것이 정말 어렵기에 가능하면 꼭 4명이서 함께 팀을 이뤄서 플레이 하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두번 아들과 도전 했는데 둘다 실패 했습니다.

다이나믹 씨어터 

최대 4명이 탑승 가능한 다이나믹 씨어터 에서는 다양한 VR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데, 모션체험을 활용한 4DX 체험 콘텐츠로 영화/어드벤츠 등 다양한 컨텐츠를 시청할 수 있는 어트랙션 입니다. 

여러 콘텐츠중에 저는 롤러코스트가 가장 재미있더군요. 놀이공원에 가도 무서워서 못탔는데 여기서는 살짝 무섭긴 했지만 그래도 아주 재미나게 즐길 수 있었습니다. 

플라잉젯 

플라잉젯은 말 그대로 하늘을 날 수 있는 체험 VR 입니다. 마치 내가 아이언맨이 된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게 하는데 아들 녀석이 가장 좋아했던 VR 게임이기도 합니다. 

정말 실제로 하늘을 나는 듯한 경험을 할 수 있는데 기구가 앞뒤로 이리저리 움직이기 때문에 정말 생생한 기분을 느낄 수 있습니다.  

가장 다이나믹한 움직임을 보이는 체험기기라서 시간이 없다면 다른 건 몰라도 플라잉젯은 꼭 체험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정말 재미있습니다.  

카레이서 

카레이서는 자동차에 탑승하여 경주하는 리얼 레이싱 1인용 어트랙션 게임으로 총 3~5분이 소요가 됩니다. 

실제로 자동차를 운전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키는데 자동차 경주를 좋아한다면 꼭 체험 하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스페셜포스 VR 

브라이트에서 가장 인기있는 체험공간으로 총 싸움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놓쳐서는 안되는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높은 인기 때문에 방문전에 꼭 미리 예약을 하셔야 제대로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 

스페셜포스 VR 은 외계 생명체들에게 침략당한 위기의 지구를 구하는 스토리로, 가상현실 공간에서 지구를 구할 특수요원이 되어 동료들과 함께 힘을 모아 위기에 빠진 지구를 구하는 게임 입니다. 

적은 인원으로도 플레이할 수 있지만 미션을 완수하고 제대로 즐기려면 4명이 함께 하는 것이 좋습니다.   

3 스테이지로 약 15분 가량이 소요가 됩니다. 

장비를 착용하고 총을 들게 되면 실제로 전장에 온 듯한 착각이 드는데 서로 힘을 합쳐 괴물을 물리치는 재미가 상당 합니다. 

아이들과 가기 전에 한가지 기억할 것이 있는데 스페셜포스 VR 은 나이 제한이 있는데 만12세 이상만 이용이 가능 합니다. 그래서 결국 초등학교 3학년인 아들녀석은 밖에서 눈물을 흘리며 구경만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나중에 크면 아무래도 한번 더 방문을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3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건맨(경품왕) 

게임도 하고 실제로 경품도 받을 수 있는 건맨(경품왕) 을 체험하실 수 있습니다. 

화면을 보고 날아오는 표적을 맞추는 신개념 1인용 슈팅 VR 게임으로, 성적에 따라서 실제로 경품을 얻을 수 있기에 좀 더 동기부여가 되는 게임이라 할 수 있습니다. 

하도 

2층에 '스페셜포스 VR'이 있었다면 3층에는 신개념 AR 스포츠 '하도(HADO)'가 있습니다. 저도 이날 하도를 처음 경험 했는데 사실 이전부터 이 게임의 명성은 잘 알고 있었습니다. 

게임과 스포츠가 결합된 VR로 상당히 다이나믹한 움직임이 동반되는 게임입니다. 운동 소모량이 많기 때문에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되는 게임이라 할 수 있겠네요.  

에니메이션에서 볼 수 있었던 에너지볼이 손에서 발사되고 방어막을 펼쳐 상대방의 공격을 막아내는 방식인데 AR 기반 Future Techno Sports 입니다. 

3:3 대전도 펼칠 수 있지만 힘을 합쳐 몬스터를 물리치는 몬스타 배틀 게임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체험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플레이하는 자세가 상당히 웃겨서 옆에서 보는 것도 재미 있습니다. 

VR Room 

이외에도 6개의 VR 룸이 이 준비되어 있는데 룸안에서 원하는 VR 콘텐츠 선택 후 체험을 할 수 있습니다. 

쉽게 노래방을 생각하면 될 것 같은데 이곳에서는 친구들과 편하게 앉아서 마음에 드는 VR 게임을 선택해서 주어진 시간동안 자유롭게 게임을 즐 길 수 있습니다.  

슈팅, 액션 등 상당히 다양한 VR 콘텐츠가 준비되어 있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습니다. 게임은 한명씩 돌아가는 방식으로 함께 즐기고 싶다면 멀티 스포츠룸에서 스포츠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브라이트 VR 신촌점에 대해서 소개해 드렸습니다. 

가기전에는 1시간이면 충분하지 않을까 했는데 하다 보니 3시간이 금방 지나 가더군요. 프리패스권을 이용한다면 3시간 정도 즐긴다고 생각하고 오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주말에는 대기 시간이 많기 때문에 가능하면 평일에 방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브라이트 신촌점이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을 하면서 블랙 뱃지 시그널, 비트 세이버, 건맨이 새롭게 추가 되어서 즐길 거리가 더 늘어났습니다. 이전에 방문 하셨다면 다시한번 방문 하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또한 VR 앱노리 스포츠 멀티룸이 개설되어서 친구들과 함께 더욱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브라이트 신촌점 리뉴얼 기념으로 진행중인 특별이벤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브라이트 무비데이 이벤트 

일시: 매월 2주와 4주 19시 30분 ~ 20시 30분

혜택 : 프리패스 티켓, 영화티켓(메가박스) 무료

장소 : 브라이트 신촌점 3F 하도 존(HADO ZONE)

*매장에서 기가 라이브 TV로 영화를 보는 분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벤트

또한 브라이트 X 난타 패키지를 특가에 판매하고 있는데 2019년 5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브라이트(어트랙션 5회권) + 난타(VIP석)을 특가로 3만5천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본 7만5천원선 대비 53% 할인된 가격이니 신촌에서 재미난 VR도 경험하고 난타도 관람하는 특별판매 혜택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예매하기 


갤럭시 진2 매력 네가지, 학생폰 효도폰으로 딱 제격!

노래방 굿바이! KT 5G 싱스틸러 앱만 있으면 모든곳이 노래방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