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말 아이들과 가볼만한 전시회 소개 '에르제 땡땡전' 할인 혜택

반응형

얼마전에 봄 방학으로 집에서 지루해 하는 초등학생 아들과 함께 극장을 다녀온적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방학을 하고 나니 어딘가 아빠와 함께 가고 싶어하는 눈치를 보이길래 저도 보고 싶었던 '알리타:배틀엔젤'을 함께 보고 왔습니다. 

내용이 약간 복잡한면이 있음에도 아빠와 함께 한다는 느낌 때문인지 상당히 좋아하더군요. 또한 영화를 보면서 팝콘과 콜라를 먹고 끝나고 샌드위치를 먹는 것도 상당히 좋아하더군요.

아들 녀석이 좋아하는 모습을 보니 괜히 흐믓하더군요. 하지만 영화가 약간은 폭력적인 부분이 있어서 살짝 걸렸던 것이 사실 입니다. 그래서 다음엔 좀 더 건전(?)하고 유익한 전시회를 함께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봄방학, 아이들과 함께 가면 좋을 전시회 

요즘 초등학교 아이들이 방학을 하면서 어디를 함께 갈까 고민하는 부모님들이 많을 겁니다. 

그런 분들에게 유익한 전시회를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요즘 자라나는 아이들은 잘 모르지만 부모님들은 잘 알고 계실 것 같은데, 20세기 전설적인 캐릭터 '땡땡(Tin Tin)'이 드디어 한국에 왔습니다. 

저도 나이그 든 축에 속하는 학부모라 그런지 땡땡 캐릭터에 대해서 알고 있는데 살면서 단 한번도 땡땡 전시회를 가본적이 없습니다. 아마 한국에서 땡땡 전시회가 열렸던 적이 없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이번 땡땡 전시회가 상당히 반가운데 아이들도 함께 하고 싶지만 와이프와 함께 단 둘이서 가보고 싶은 마음도 있습니다. 

90년간 유럽을 대표하는 만화 '땡땡의 모험'의 작가 에르제를 조명하고 땡땡 탄생 90주년을 기념하는 대규모 회고전이라고 하기에 더욱 의미가 있는 전시회라 할 수 있습니다. 

땡땡의 모험은 세계 역사와 문화의 백과사전이라 불리는 만화 작품으로 역사상 최고 낙찰가, 50개언어로 출간되어 60여개 나라에서 3억부 이상 팔린 세계적인 베스트셀러 신화를 남긴 전설적인 작품입니다. 

그리고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이 영화로 만들 정도로 세계적으로 정말 유명한 캐릭터 입니다. 

전설적인 팝아티스트인 앤디 워홀이 진정한 팝 아트의 선구자라 평한 에르제, 그리고 루브르가 인정하는 눈과 머리로 읽은 예술작품 '땡땡의 모험'의 모험을 한국에서 만나 보시는 것을 어떨까요? 

저도 얼마전에 '데미안'으로 유명한 헤르만 헤세 전시회를 아내와 함께 다녀온 적이 있는데 이번 '에르제 : 땡땡 전' 도 상당히 끌립니다. 만화 캐릭터다 보니 아무래도 아이들도 지루해하지 않고 감상할 수 있어서 아이들과 함께 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에르제 땡땡전 기간은 2018년 12월21일(금)~2019년4월01일(월) 까지 진행되고 장소는 예술의 전당 한가람디자인미술관 입니다. 

관람등급은 전체관람이기 때문에 아이들과 함께 동반 관람이 가능 합니다. 

가격은 성인 15,000원, 청소년 11,000원, 어린이 9,000원 입니다. 

부모님과 아이들이 함께 하면 가격적으로 부담이 살짝 될 것 같더군요. 그래서 홈페이지를 보니 여러가지 할인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는데 가기 전에 미리 이런 할인 혜택을 살펴보고 가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홈페이지에 나와 있지 않는 또 다른 할인 혜택이 있어 하나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동부화재의 새 이름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무료 티켓 이벤트를 현재 진행중에 있습니다. 

이벤트 참여는 상당히 간단한데 DB손해보험 다이렉트에서 내차 보험료 확인하고 추첨을 통해서 에르제 땡땡전 입장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기간은 2019. 02. 20(수)~ 2019. 03. 10(일)일 까지 입니다. 

기간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보험료를 계산한 자차보유자(보험개발원 기준)가 이벤트 대상이고 담청자 발표는 1차는 2019년 3월 1주, 2차는 3월 3주에 공개가 됩니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100명을 추첨(1,2차 합)해서 에르제 땡땡전 입장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입니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단지 내차 보험료만 확인하는 것이기 때문에 상당히 간단 합니다. 자동차를 가지고 있는 가족이라면 지금 내차 보험료 확인하고 세계인에게 사랑받는 인기 캐릭터 땡땡 전시회 다녀오는 것이 어떨까요? 

저도 당장 자동차 보험료 확인하고 운 좋게 당첨되면 기쁘게 다녀 오겠지만 그렇지 않고 내돈을 들여서라도 한번 아이들과 함께 다녀오고 싶네요. 

아이들에게 아빠의 예전 추억을 함께 공유하는 장면도 상당히 멋질 것 같습니다 :) 

에르제 땡땡전 이벤트 페이지 

심의 번호 :  준법감시인확인필_제2019-1592(2019.02.28)


갤럭시S10 플러스 후기! 장점과 단점 찾아보기(사전예약소개)

LG Q9 One(원) 후기, 엘지+구글 콜라보 중저가 가성비폰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