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데이터 요금제 보다 저렴한 알뜰폰 헬로모바일 더착한 데이터 요금제

반응형

날로 어려워지는 경기에 통신비의 증가는 점점 가계 경제에 큰 부담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단통법 시행으로 단말기를 구입할때 할인을 많이 받을 수 없기에 새로운 스마트폰을 이용하는 것도 쉽지 않습니다.





지원금은 이통통신(MNO) 3사가 거의 비슷하고 요금제 또한 비싸기 때문에 소비자들의 부담은 더욱 커지고 있고, 그러다 보니 알뜰폰(MVNO) 통신사 가입자수가 벌써 500만명에 이를 정도로 빠른 속도로 늘어가고 있습니다. 



정부의 강한 압박때문에 이통3사는 새로운 데이터 요금제를 선보였습니다. 일단 가격을 2만원대라고 광고 하면서 음성 유무선 무제한 카드에 + 데이터 조합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소비자들 입장에서는 일단 2만원대라는 가격에 혹 해서 넘어 가시는 분들도 있고, 유무선 무제한 통화가 주는 달콤함에 넘어가시는 분들도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에 관련 포스팅을 작성 했는데 사실 말이 2만원대라고 할 수 있지 부가세(VAT)를 포함하면 3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가격대입니다.



SKT가 선보인 밴드데이터 29 요금제 같은 경우 29,900원으로 나오지만 세금을 포함하면 32,900원으로 늘어 납니다. 2만원대 요금제라는 것은 그저 마케팅을 위한 꼼수 금액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럼 SK텔레콤만 이런 꼼수 2만원대 데이터 금액제를 선보이고 있는 걸까요?



(출처: 스마트초이스)


그렇지 않습니다. 이통3사를 보면 담합을 했는지 가격이 모두 동일하고, 결국은 세금을 포함하면 32,900원으로 동일 합니다. 결국에는 3만원대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정부의 강한 압박을 받음에도 여전히 3만원대 요금을 고수하는 이통3사의 행보를 보면서, 경제적인 알뜰폰 사업자를 생각하는 소비자들은 더욱 더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 알뜰폰 사업자인 헬로모바일(Hello Mobile)은 가짜 3만원대 요금제가 아닌 진정한 2만원대 요금제인 '더 착한 데이터 요금제'를 선보였습니다. 금액적으로 보면 최근 국내 출시된 데이터 요금제중 가장 저렴합니다. 



진정한 2만원대 데이터 요금제


더 착한 데이터 유심 209 요금제를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기본요금이 29,900원이 아닌 20,900원입니다. 여기에 부가세를 포함해도 22,900원, 이것이 진정한 2만원대 요금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럼 받는 혜택에서 뭔가 좀 떨어지는 것이 있을까요? 보시면 아시듯이 음성 유무선 무제한 + 데이터 300MB + 데이터밀당(100MB) + 올레 WiFi 무료 + 티빙케이블 채널 무제한 이용권입니다. 





이통3사와 비교해 보면 KT 음성무제한 + 데이터 300MB + 밀당(100MB) 와 동일 하네요. 왜 KT와 같을까요? 헬로모바일은 KT망 임대 사업자 이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통화품질은 KT와 동일 합니다. 게다가 요금 많은 광고가 이루어지는 강력한 Olleh WiFi 망도 동일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KT와 동일한 혜택인데 가격은 만원 정도 저렴합니다. 한달에 만원씩만 절약 하셔도 일년이면 12만원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저렴하고 가성비 좋은 통신사와 요금제를 찾는다면 헬로모바일의 '더착한 데이터 유심 209' 요금제는 정말 매력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착한 데이터 요금제가 가진 3대 특징을 보면, 국내 최저가, 무약정, 데이터 밀당 이렇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진정한 2만원대 최저가에 유심요금제라 가지고 있는 스마트폰에 유심만 넣고 사용 하시면, 무약정으로 한달을 사용하던 약정 기간 없이 언제든 해지 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약정의 속박에서 고통받지 않으셔도 됩니다.


그리고 '데이터 밀당'은 이미 KT가 TV광고를 통해서 열심히 광고 중이라 잘 아실 겁니다. 300메가에서 남은 데이터는 이월 하거나 또는 부족하면 당겨쓸 수 있는 아주 기막힌 방식입니다. 제가 가장 부러워하는 혜택 중에 하나가 바로 데이터 밀당입니다.



부가세 포함 4만원대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


데이터를 많이 사용하신다면 '더착한 데이터 유심 499' 요금제를 추천 드립니다. 데이터 무제한 상품으로 기본 10GB에 일 2GB를 제공하고 초과시에는 3Mbps로 무제한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가격은 부가세 포함해서 54,890원이지만 현재 프로모션 할인 5000원을 적용해서 부가세 포함해서 4만원대에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T 밴드데이터 59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와 비교해 봐도 가격이 많이 저렴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가세 포함해서 SKT 65,890원 vs 엘로모바일 49,390원 입니다. 한달 요금 차이가 16,500원이 발생합니다.


이 가격이면 1년이면 198,000원의 요금 차이가 발생 합니다. 



SKT뿐만 아니라 KT, LG 유플러스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는 부가세포함해서 모두 6만원이 넘어 갑니다.  더착한 데이터 유심 499 요금제가 얼마나 저렴한지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가장 저렴한 무제한 데이터 요금제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프로모션이 진행되는 지금 가입을 하셔서 요금 경감 혜택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더 착한 유심 요금제의 매력)


그리고 또 하나의 헬로모바일이 제공하는 혜택이 있습니다. 현재 친구추천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는데 친구추천 할인을 통해서 10%의 요금할인이 가능합니다.



친구추천하고 10% 할인 받자


추천한 친구가 헬로모바일 다이렉트로 가입하면 이용요금의 10%가 추천인과 피추천인 모두에게 할인되는 프로그램입니다. 혼자가 아닌 둘이 모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 매력적이라 할 수 있습니다.



가입한 추천인이 4만원의 통신요금을 사용한다면 10%인 4000원이 할인되고 이 할인금액이 피추천인에게도 동일하게 적용되는 것입니다. 결국 둘다 4천원의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기존 이통3사 보다 기본적으로 요금이 저렴한데 친구추천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더 저렴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요금제도 다 마음에 드시는데 헬로모바일이 알뜰폰 사업자라서 통화품질이 불안하거나 걱정 스러운게 있으신가요?



위에서도 이야기를 드렸지만 헬로모바일은 KT망을 동일하게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통화품질은 KT가입자랑 똑 같습니다. 본인인증과 소액결제도 가능하고, 무제한 데이터 로밍 모두 가능 합니다. 게다가 CJ계열사 이기 때문에 CJ ONE 포인트 적립도 가능 합니다.


통신비 지출로 인해서 부담스러운 부분이 있다면 가성비 좋고 합리적인 알뜰폰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알뜰폰 가입자가 계속해서 늘어나는 것에는 다 이유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한 헬로모바일 '더착한 데이터 유심 요금제 + 친구추천 프로그램'을 이용하신다면 확 줄어든 가계 통신비 지출 액수를 눈으로 확인하실 수 있을 겁니다. 





관련글:


SKT 밴드 데이터 요금제, 온가족할인제도 이용고객에게는 그림의 떡?

SKT 밴드 데이터 59 vs LGU+ 뉴 음성무한, 5만원대 데이터 무제한 요금제?

쉐보레 임팔라 9월출시 가격공개, 더욱 아슬해진 아슬란, 그랜저

애플워치 국내 출시 현장을 가다! 직접 본 느낌 (여의도프리스비/가격)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