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 24일 3시 예약판매 시작!(SKT,LG유플러스,KT)

반응형

아이폰6의 여러가지 이야기를 그저 해외 외신을 통해서만 듣던 시간도 이젠 얼마 있으면 안녕이라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국내에서도 24일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31일 판매가 시작되니 말이죠.





이번에는 통신 3사 모두 아이폰6 판매를 하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뜨거운 출시 현장이 될 것 같습니다. 이전 까지는 SKT, KT에서만 출시를 했고 아이폰이 큰 이슈가 되지 못했기에 시간이 갈수록 간단하게 행사를 하는 것으로 마무리를 했는데, 이번에는 LG유플러스가 새롭게 합류 함으로 어떤 모습으로 출시 행사를 만들어갈지 모르겠습니다.



기존에 판매를 하던 SKT, KT는 모르겠지만 적어도 유플러스는 이번 아이폰6 출시를 계기로 그동안 아이폰을 판매 하지 못하는 통신사라는 불명예(?)를 날려 버리기 위해서 특별한 행사를 준비할 것 같습니다.




( 티월드다이렉트, 올레, 유플러스 사이트에 가면 아이폰6 예약을 알리는 페이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애플에서 하라는 대로 해야하는 정책 때문에 그런지 모두들 동일한 디자인의 똑 같은 모습으로 광고를 하고 있습니다. )


아이폰6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었던 분들이라면 통신 3사의 24일 3시에 시작되는 예약판매를 노려 보시기 바랍니다.


단통법 시행으로 보조금도 적고 아이폰6 같은 경우는 이렇다 할 메리트가 보이지 않는데, 통신사에서 내 놓은 선물들을 보면서 결정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특히나 유플러스가 어떤 당근을 준비하고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저도 아이폰6, 플러스가 기대가 되긴 하지만 벤드게이트니 화상 입었다느니 하는 그다지 반갑지 않은 소식들만 들어서 그런지 아직은 주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단은 31일 국내출시 되고 제품이나 직접 본 후에 구입할지 말지를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





관련글:


아이폰6 국내에서 성공할까? 성공요인 4가지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이젠 LG 유플러스에서도 즐기자

아이폰6 플러스 벤드케이트, 갤럭시노트4 유격게이트?

갤럭시노트4 공개! 하지만 노트3를 추천하는 이유

5.5인치 아이폰6 플러스 단점 5가지!

아이폰6를 보며 갤럭시 알파의 스펙이 아쉬운 이유

아이폰6 플러스 리뷰 번역, The Verge가 바라본 평가는?

아이폰6 플러스를 선택해야 하는 4가지 이유!

소니 엑스페리아 Z4, 괴물성능으로 나오나?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