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의 두더지 게임 이제 간편하게 즐기자!

반응형

        시대를 막론하고 두더지 게임을 모르시는 분은 아마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저도 어렸을대 오락식 밖에 있는 두더지 게임을 많이 즐긴 기억이 있는데 최근에는 그렇게 즐겼던 기억이 없습니다. 사실 두더지 게임이 설치된 곳을 그렇게 찾기가 쉬운게 아니기 때문이죠. 뭐 찾을려면 찾겠지만 예전처럼 흔하게 볼 수있는 기계가 아닌거 같습니다. 예전에는 그냥 재미삼아서 아니면 스트레스 풀려고 있는 힘껏 두더지의 머리를 가격했던 하지만 때로는 정말 날쌔고 초샤야이아인으로 변하게 하는 말들을 내 뱉는두더지때문에 오히려 스트레스만 쌓여던 기억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두더지게임을 생각하면 우선 재미있는 풍경들이 많이 떠오릅니다. 어렸을대 돈이 많으면 집안에 오락실 차리고 싶다는 생각을 했던적이 있었고 그러면 두더지게임도 당연히 한 자리를 차지해야 겠지요. 하지만 아시다시피 돈 많이 버는게 쉽지 않기때문에 이런 제품들이 등장한거 같습니다. 제가 자주가는 아키하바라 사이트에서 발견한 제품인데 USB로 간단히 즐기는 두더지 게임이라고 합니다. 그냥 컴퓨터 옆에다가 설치해 놓으면 업무하다가 스트레스가 쌓일때 또는 공부하다가 졸릴때 한번씩 게임하면 무척 유용하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간혹 상사분 한테 스트레스 받아서  주먹으로 풀스윙으로 두더지의 머리를 치지만 않는다면 말이죠.^^;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추억의 두더지 잡기 게임입니다.^^ 저는 최근에 거의 본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크기도 작고 아담해서 집뿐만 아니라 어디든 가지고 다닐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노트북에 연결해서 사용도 가능하고 전력도 그렇게 많이 먹을거 같지 않고 손가락으로 하는거다 보니 타자많이 하시는 분이나 피아노 연습하시는 분들한테 손가락 운동 하는데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순전히 저의 생각입니다.ㅎㅎ) 생각해 보니 아이들 지능 발달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이 듭니다. 두더지 게임앞에서 노려보고 있는 아이들을 생각하니 웃음이 나오네요. 가격은 21유로 정도 하는것 같네요. 한화로 한 3만원정도 할것 같습니다. 한국에는 아직 팔리지 않겠죠. 외국에서 호응이 좋으면 한국에서도 팔릴것 같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제 두더지 게임을 집에서 간편하게 즐기세요. 두더지들의 표정이 재미 있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USB 연결만으로 간단하게 책상위에서 즐기실 수 있겠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이렇게 손가락으로 즐기시는 겁니다. 핑거운동에는 좀 짱이겠는데요.ㅋ

사용자 삽입 이미지

두더지들의 다양한 표정들을 보니 그냥 보고 있기만 해도 Whack it ! (때려주고) 하고 싶네요 ㅎㅎ

오늘 공부할  영어단어 ^^

Mole (두더지) : 2. a small animal with dark fur that digs underground and cannot see well ( 두더지가 앞을 잘 못본다는 사실은 저도 오늘 처음 알았네요.^^)

Whack (강하게 치다):  1. to hit someone or something with a lot of force:
예) I whacked my knee getting out of the car.
Some kids were whacking the tree with sticks.
He whacked his little sister on the head with a spoon.




<미니 두더지 게임 사용방법 동영상 입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