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의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저칼로리 '굿초이스' 맛은?

반응형

도미노피자의 신제품 출시 속도가 늘 생각하는 거지만 참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만 그렇게 느끼는 건지 모르겠지만 소녀시대로 이어지는 CF에 포탈에서 자주 보는 광고들 그리고 연이어 출시되는 신메뉴등 여러 피자 브랜드가 있는데 그중에서 가장 왕성한 활동을 보이고 있는 도미노피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게다가 최근에 나왔던 더블 골드 피자를 아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 새로나온 신메뉴에 대한 기대감도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정말 요즘에는 도미노피자외에는 피자헛이나 미스터피자를 먹은 기억이 없네요. 아니면 세븐스프링스나 애슐리에 가면 먹을 수 있는 화덕피자들을 맛 보긴 했지만.. 말이죠. ㅎㅎ

이번에 도미노에서 나온 피자는 뭔가 좀 색다른 느낌? 기능성 피자라고 할까요? 그동안 각 나라의 음식을 포인트로 한 메뉴라면 이번에는 건강과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칼로리를 신경쓴 메뉴입니다. 아무래도 소녀시대를 광고로 하다보니 소녀시대와 같은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이런 피자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



소녀시대 윤아의 이 피자는 꼭 먹어줘야 한다는 표정을 보니 도저히 이 피자는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특히 소녀시대를 추앙하는 분들은 맛을 떠나서 일단 먹어줘야 한다는거..  일단 칼로리를 낮추었다고 하니 부담이 없어서 좋네요. 그동안 피자를 좋아하긴 하지만 칼로리나 기름진 것 때문에 저녁시간에 배달해서 먹기에 좀 그랬는데 이번에 나온 굿초이스 세트에서 피자 2조각에 블루베리 컵샐러드 그리고 콜라가 아닌 비타민워터 1천200ML를 먹어도 합쳐저 325kcal로 라고 하는군요. 저야 칼로리 이런 거 모르지만 와이프의 이야기를 빌리자면 이렇게 먹어도 밥 한끼 정도 밖에 안되는 것이기 때문에 여성분들에게는 정말 환영할 만한 피자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럼 이젠 잡다한 이야기는 뒤로 하고 실제로 도미노 피자의 가을 신제품인 굿초이스 메뉴를 만나 보도록 하겠습니다. ^^


이것의 이번의 신제품 '굿초이스 세트' 입니다. 제가 선택한 것은 '발사믹 치킨 피자 라이트' 와 컵샐러드 그리고 피자와 함께라면 빠질 수 없는 콜라가 아닌 비타민워터입니다. (사실 콜라와 피자를 먹어줘야 하는데 비타민워터는 좀 밍밍하긴 합니다.) 

박스는 바뀐 디자인 그대로입니다.


박스 뚜껑을 열어보니 피자가 보입니다. 가운데에 브라운색 다윗의 별 모양으로 데코 되어 있는 소스가 보이는 군요. 저 소소는 로스트 비프 피자에서도 볼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크기가 확실히 작긴 합니다. 크기 생각 안하고 저녁에 배불리 먹을 생각만 했다가 크기를 보고 낭패 했다는..ㅋ  


사진으로만 봐도 토핑이 엄청나게 많이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개인적인 취향으로서는 이전의 더블 골드 피자같은 심플한 것이 더 좋긴 합니다. 제가 워낙 밍밍한 맛을 좋아해서 말이죠. 


See it? 토핑이 사진으로 보니까 엄청 많군요. 실제로 먹을때는 배고파서 먹느라고 토핑이 뭐 있나 제대로 확인을 하지 못했는데 이렇게 사진으로 먹고 나서 보니까 토핑이 엄청나게 많고 푸짐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크기는 크지 않은데 먹고 나면 생각보다 배가 고프지 않더군요. 그 이유는 바로 푸짐한 토핑~

 
노릇 노릇 하게 잘 익고 푸짐한 토핑과 어울러진 발사믹 치킨 피자 라이트 피자, 칼로리를 낮추기 위해서 그런지 닭가슴 살이 참 많았습니다. 그래서 씹는 맛도 일품이었다는 


닭가슴살과 야채 그리고 피자치즈와 발사믹 소스, 그냥 사진으로 보고만 있어도 침을 넘어 오는군요. 이 포스팅 작성하고 있는 이 시간 아주 그냥 배에서 난리입니다. ㅠ.ㅠ  


그럼 일단 사진은 뒤로 하고 맛을 봐야 할 시간입니다. 

맛을 이야기 하자면 이전에 제가 먹었던 유러피안 더블 골드 피자와 맛이 상당히 상반되는 경향입니다. 이건 맛이 강하다고 할까요? 찐하고 강하고, 일단 맛이 밍밍하고 절제된것을 좋아하는 저로서는 그렇게 와닿지 않는 맛이라고 할 수 있지만, 일단 맛은 개인적인 취향이 강하기 때문에, 와이프는 맛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저도 맛이 찐한 부분이 있어서 많이는 먹을 수 없게 구나 생각은 했는데 적당히 먹는다면 그리고 같이 온 샐러드와 밍밍한 비타민워터랑 함께라면 그래도 즐거운 하모니를 이룰 수 있겠구나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런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저 보다 더 만을 거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저의 입맛이 좀 까다로운 편이라서 말이죠. ㅋ ) 


같이온 컵셀러드에 허니레몬 드레싱 소스를 뿌져 주면 더 상큼하게 피자와 함께 먹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컵셀러드의 양은 생각보다 많이 적은편입니다. 아무래도 살인적인 야채가격 때문에 양을 많이 넣을 수 없는 것도 이유라면 이유라고 추측해 보지만 홈페이지에 나온 컵샐러드의 양이랑 그리 큰 차이가 없는 것 같아서 과대광고라도 보기는 어려울 듯 싶습니다. ㅋ

제가 선택한 허니레몬 드레싱 소스는 톡 쓰는 맛이어서 그런지 피자의 강한 맛과 좀 중복이 되는 듯 했지만..


그래도 밍밍한 맛의 비타민워터가 그 맛들을 많이 중화시켜 주었습니다. 피자에는 콜라가 최고라는 생각을 가지고 있는 저이지만 이렇게 비타민워터와 함께 한 피자도 색다른 맛이었습니다. 데가가 뭔가 들어간 음료인가 보니 아사이-블루베리-석류등 미국에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건강음료 였습니다. 얼마나 건강에 도움이 될지는 모르겠지만 건강에 아무 도움이 되지 않는 콜라 보다는 이게 좋은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칼로리를 팍 줄인 도미노 '굿초이스' 피자는 다이어트를 생각하는 여성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을 것 같습니다. 늘 먹고는 싶지만 살이 찔 것에 대한 우려 때문에 마음놓고 피자를 먹지 못했다면 여성 2분이나 3분이서 이거 한판 시켜 놓고 2쪽씩 나눠 먹으면 비만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뭐 남자의 기준으로 한다면 이거 한판 먹어도 배부르겠지만(저도 한판은 다 먹지 못하고 한 4조각 정도는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렇게 양이 크지 않은 여성분들에게는 맛도 음미하면서 돈도 많이 들지 않으면서 다이어트도 신경쓰면서 여러가지 복합적인 것들을 신경쓰지 않고 편하게 드실 수 있을 것 같네요. 

피자는 먹고 싶은데 살이 찔까봐 고민이라면 도미노 피자의 신상메뉴인 '굿초이스' 를 한번 주문해 보시는게 어떠실지..^^ 


마지막으로 푸짐한 토핑 사진으로 한번 더 마무리 합니다. ^^
공격적으로 다양한 메뉴를 소개하고 있는 도미노 피자의 다음 메뉴들이 벌써 부터 궁금해지는군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