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보르기니와 태그호이어의 합작 럭셔리폰, 태그호이어 메르디스트 람보르기니

반응형

매년 수 많은 휴대폰들이 전세계적으로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각각의 업체들은 자기들만이 가진 고유한 기술을 선보이면서 소비자에게 어필할려고 하는데 기술이 점점 평준화 되어가다 보니 이제는 기능보다 디자인에 특화된 제품을 선보일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남에게 없는 유니크한 이미지를 팔아서 전체적인 휴대폰의 가치를 넘어서겠다는 생각인데, 이런 부분 때문에 명풍 럭셔리폰들이 탄생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럭셔리폰하면 국내 휴대폰업체들이 상당히 다양한 제품들을 만들어 내면서 선전하고 있는데, 예를 들면 엘지의 프라다폰과 삼성의 아르마니폰이 있습니다. 둘다 가격적인 부분이 상당히 고가로 측정되어 있지만 막상 출시하면 엄청난 인기에 때때로 프리미엄까지 붙어서 팔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태그호이어와 람보르기니가 손을 잡고 만든 명품폰

그만큼 소비자들은 남들과는 다른 자기만의 컬러를 나타내는 휴대폰에 대한 욕구가 상당히 많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 유명 명품업체들이 속속 휴대폰 시장으로 뛰어들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시계회사로 유명한 태그호이어에서 이탈리어 슈퍼카 업체인 람보르기니와 손 잡고 선보이는 메르디스트 람보르기니(MERIDIIST Lamborghini) 입니다. 테그호어이도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 시계이고 람보르기니도 좋아하는 브랜드이고, 사실 남자들의 로망이 멋지고 비싼 시계와 강력한 성능의 자동차를 소유하는 건데 이 제품은 이 부분을 동시에 충족시켜 주고 있습니다. 아마도 앞으로 이런 명품휴대폰 바람이 불게 되면 시계,자동차외에 명품 휴대폰도 남자의 로망중에 하나로 추가가 될지 모르겠습니다.


태그호이어가 만든  메르디스트 람보르기니는 기존에 태그호이어에서 선보였던 휴대폰과 디자인이 거의 흡사한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태그호이어 자체의 브랜드 파워로 휴대폰을 팔기에는 어느정도 어려움이 있어서 슈퍼카의 대명사인 람보르기니의 손을 잡은게 아닐까 싶네요. 저도 단순 태그호이어라고 했다면 큰 관심이 가지 않을 수 있는데 람보르기니와 손을 잡았다고 하니 관심이 가는걸 보면 말이죠.^^

 
듀얼디스플레이

특징이라고 한다면 상단에 있는 디지털 시계라고 볼 수 있습니다. 왠지 발상의 전환이 멋지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저곳에 시계를 달려 했다는 것이 참 독특합니다.^^ 아무래도 태그호이어가 시계회사이다 보니 휴대폼에 시계에 관련된 특화된 기능을 선보인 것 같습니다.

60.5캐럿의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 28일의 대기시간 

전면 디스플레이는 스크래치에 강한 60.5캐럿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를 사용했다고 합니다. 또 하나 특징이라고 한다면 람보르기니와 태그호이어의 이름값이 걸 맞게 배터리 시간이 무척 인상적인데, 7시간 통화에 28일의 대기시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이부분은 어떤 방식을 사용했길래 이렇게 긴 시간이 가능한지 한번 물어보고 싶습니다.) 요즘 한구에서도 뜨고 있는 OLED방식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서 선명한 영상을 제공할 것 같네요.


휴대폰재질이 강한느낌이 나는 메탈로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태그호이어의 시계재질을 보는 것 같습니다. 내장된 카메라폰은 2백만 CMOS 센서 (최소 5백만은 되야 되는데 아쉽군요.) 



폰의 뒷면에는 람보르기니 로고가 있고 한정판답계 1963대만 출시된다고 합니다. 람보르기니가 스포츠카를 만들기 시작한 1963년을 기념하기 위한 것 같습니다. 1번 제품은 상당히 희소성이 있겠군요. ㅎㅎ


메르디스트 람보르기니 제품에는 가운데 람보르기니의 로고가 밖혀 있습니다.


터치패드 디자인, 감촉이 어떨지 궁금합니다.

점점 많은 명품들이 속속 휴대폰 시장으로 뛰어들고 있는데 이제는 혼자 뛰어들기가 어렵다고 생각하는 업체들은 명품 브랜드끼리 서로서로 협력하면서 뛰어들고 있습니다. 이미 페라리도 휴대폰시장에 협력해서 뛰어들었는데 람보르기니는 어떤 반응을 얻을 지 궁금합니다. 지금까지는 프라다나 아르마니등 명품 패션 브랜드들이 이 시장에 눈독을 들였다면 앞으로는 고가의 럭셔리 자동차회사들이 자사의 브랜드를 걸고 이 시장에서 한판 붙을 날이 멀지 않은 것 같습니다. BMW폰, BENZ폰, AUDI폰등이 줄줄이 나오면 앞으로 자동차 시승기가 아니라 휴대폰 시승기를 올려야 하는 게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무르시엘라고를 기본 베이스로 한것은 알고 있겠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