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도 이제 무릎꿇고 소변보자

반응형


남자인 여러분은 집에서 소변을 어떻게 보십니까? 그 동안 소변을 볼때 앉아서 봐야 한다는 이야기도 많이 들었고 외국에서는 그렇게 한다는 이야기도 들었고 이 부분에 대해서는 참 많은 이야기들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제가 생각하기에도 역시 깔끔한 화장실을 생각한다면 앉아서 소변을 보는게 모두에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입니다.

남자가 흘리지 말아야 할 것은 눈물만이 아니다.

하지만 그래도 남자가 앉아서 소변을 본다는 것에 대해서 있을 수 없다는 생각을 가지신 분이라면 여기 참 괜찮은 상품이 있어서 소개를 해드릴려고 합니다. 앉을수는 없다고 생각한다면 이제 무픕을 꿇고 소변을 보시면 됩니다. 그렇게 되면 흘리지도 않고 남자의 카리스마도 유지할 수 있습니다.ㅋ 이 제품이 얼마나 실용적일지는 모르겠는데 저 같은데 이걸 사용하느니 그냥 앉아서 일을 보는게 더 좋을 것 같네요. 오히려 남자가 무릎을 꿇는게 더 폼이 안난다고 볼 수 있겠습니다.


갑자기 왠 주전자가 등장한 걸 까요? ㅋㅋ


이렇게 무릎을 꿇고 소변을 보면 흘릴것이 없을 것 같습니다. 위에 친절하게 그 이유를 설명해 주고 있습니다.ㅋ

이건 벤치형 스타일입니다.

이제 다른 사람을 위해 무릎을 꿇고 소변을 봅시다.

이 제품의 이름은 “Angels Knee Pillow”라고 부르는데 일본명을 그대로 해석한 거라고 합니다. 가격은 $59 이고 두 가지 종류도 출시가 된다고 하는데 벤치스타일은 조금 저렴한 $49 입니다. 실제로 이 제품이 얼마나 편하게 소변을 볼 수 있게 도움을 줄지 모르겠지만 한번쯤은 사용해 보고 싶은 생각이 드는군요. 저 같이 앉아서 서서 두 가지 방법을 병행하면서 소변을 보는 사람에게는 이런 아이디어는 생각해 본적이 없는데.. 역시 일본인들의 기발한 아이디어는 대단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저는 화장실에 남자용 변기를 하나 더 설치하면 어떨까 하는 생각만 했는데 말이죠.

여기 남자용 소변기에도 이 제품을 사용하는건 좀 아닌것 같습니다. 그나저나 정말 남자들 이걸 사용하면 폼은 안날것 같습니다.ㅋㅋ

역시 남자가 흘리지 말아야 할 것은 눈물만이 아닌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