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임스딘과 이소룡, 지금 살아있다면 어떤 차를 탈까?

반응형

교통사로로 요절한 반항의 아이콘인 제임스딘이 지금까지 살아있다면 과연 어떤차를 탈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그 밖에 이소룡은? 엘비스는? 젊은 나이에 요절하거나 지금은 살아있지 않은 유명인사들이 지금까지 살아있다면 어떤 차를 탈지 역시 궁금하시죠.^^ 오늘 기즈모드닷컴을 보는데 재미있는 기사가 하나 있어서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사실 저도 이 부분에서 궁금한 것이 많이 있었거든요. 지금 소개하는 유명인사들이 사실 저는 이름만 들어봤지 잘 모르는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그분들과 어울리는 이미지의 자동차는 과연 어떤 자동차회사의 어떤 모델인지 한번 살표보겠습니다. ^^ 순서는 저의 선호도에 따라서 정했습니다. ^^ (사실 21명을 소개했는데 그냥 제가 잘 아는 분들만 우선 소개해 드리겠습니다.ㅎㅎ 나머지 분은 차차)

이소룡, 닛산 GT-R(Bruce Lee, Nissan GT-R)

출생: 1940-11-27 - 사망: 1973-07-20




무술의 달인인 이소룡은 정말 전설같은 인물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아마도 아시아인중에서 가장 유명한 인물이 아닐까 합니다. 정말 불의의 사고로 요절을 한 전설적인 무술인 이소룡이 지금까지 살아있다면 닛산 GT-R을 탈거라고 하는군요. 그 어그레시브한 디자인과 파워 퍼포먼스가 잘 맞아떨어진다고 아마도 생각하나 봅니다. 그렇고 보면 중국 무술 배우들이 일본차를 좋아하기는 하는 것 같네요. 성룡이 미쓰비시자동차의 매니아인걸 보면 말이죠.



제임스 딘, 포르쉐 카레라 GT (James Dean, Porsche Carrera GT )


출생: 1931-02-08 - 사망: 1955-09-30

 



제가 태어나기도 한참 전에 요절을 해서 저도 자세히는 알지 못하나 그래도 지금까지 반항아의 대표적인 이미지를 가진 배우라고 한다면 논쟁의 여지가 없이 많은 사람들이 제임스 딘을 말하지 않을까 합니다. 폭풍같은 삶을 살아왔고 전설같은 죽음으로 생을 마감한 그의 모습을 보면 포르쉐자동차가 저절로 떠오르는 것 같습니다. 그의 죽음과 함께 했던 포르쉐가 만약 제임스가 지금까지 살아있는다 해도 같이 할 자동차로 뽑혔습니다. 제임스딘=포르쉐 라는 등식이 웬지 성립이 되는 것 같습니다. 웬지 제임스딘=페라리,람보르기니 이건 좀 안 어울리는 것 같네요.ㅋ  제임스딘은 죽을때나 살아있을때나 포르쉐가 늘 곁은 지켜주는군요.




엘비스 프레슬리, 케딜락 CTS-V (Elvis Presley, Cadillac CTS-V )

출생: 1935-01-08 - 사망: 1977-08-16



엘비스 프레슬리의 음악은 그가 죽은후에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고 저 역시도 그의 음악을 좋아하고 있습니다. 이런 그의 인기때문에 여전히 전세계적으로 그가 죽지 않고 살아있다는 루머가 돌기도 합니다. 정말 신처럼 추앙받는 유명인사중에 하나가 아닐까 하네요. 만약 그런 그가 살아있다면 타고 다닐 자동차로 캐딜락의 CTS-V가 선정이 되었습니다. 아무래도 미국의 전설적인 스타도 보니 아메리칸 머슬카와 같은 단단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캐딜락이 적격일것 같기도 합니다.




마릴린 몬로, 애스톤마틴 DB9 볼란테(Marilyn Monroe, Aston Martin DB9 Volante )

출생: 1926-06-01 - 사망: 1962-08-05





섹시 아이콘의 대명사인 헐리우드 배우 마릴린 몬로도 역시 젊은 나이에 요절을 해서 그런지 여전히 전설적인 이미지가 많이 남아있습니다. 지금도 그의 이야기는 뉴스상에서 자주 언급되고 그의 미스테리한 삶과 남성편력등 여러가지는 지금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자세히 알아보면 그의 인생도 그리 행복해 보이지만은 않았을까 하는 생각도 듭니다. ^^;

모든 남자들의 우상인 그가 지금까지 살아있다면 어떤 차를 탈까요? 마릴린 몬로와 함께 할 수 있는 자동차는 제가 좋아하는 브랜드인 에스턴 마틴 DB9 볼란테가 선정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이미지와 잘 맞아 떨어지는 모델같습니다. 저도 그런 신비스러운 이미지때문에 에스턴 마틴을 좋아합니다.^^




오드리 햅번, 맥라렌 SLR 로도
스터 (
Audrey Hepburn, Mercedes McLaren SLR Roadster )


출생: 1929-05-04 - 사망: 1993-01-20




위에서 열거한 젊어서 요절한 배우와 달리 오드리 햅번에 대한 기억들은 저에게 많이 있는것 같습니다. 그의 영화들도 보았고 그가 살아서 여러가지 사회봉사 하는 모습들을 보았기 때문입니다. 그녀는 오랫동안 삶을 누렸고 또한 아름다운 모습으로 세상과 이별을 했습니다. 그렇게 천사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는 햅번이 타게 될 자동차는 뭘까요? 맥라렌 SLR 로드스터가 선정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그녀의 도도하고 청순한 이미지와는 좀 맞지 않는 생각도 드는군요. 햅번이라면 BMW 미니 같은 깜찍한 자동차가 더 어울리지 않을까요? 아니면 클래식한 롤스로이스 팬텀? 마이바흐 재플린 ?



찰리 채플린, 피포드 모빌리티(Charlie Chaplin, Peapod Mobility)

출생: 1889-04-16 - 사망: 1977-12-25




찰리 채플린 하면 생각나는 것이 그의 콧수염과 늘 똑같은 의상 그리고 말은 없지만 늘 웃겼던 그의 영화가 있습니다.저도 예전에는 그의 영화들을 참 많이 보았던 기억이 있네요. 티비에서도 많이 해줬고 한국에서도 찰리 채플린에 대한 인기는 여전히 많은 것 같습니다. 그런 그가 지금까지 살아 있다면 타게 될 자동차로 저도 들어보지 못한 피포트 모바일리티라는 자동차가 선정이 되었답니다. 뭐 사진을 보니까 엉뚱하고 귀여운 디자인과 찰리 채플린의 역시 엉뚱 이미지를 고려해서 선정한 것 같네요.^^



존 웨인, 포드 F150 할리데이비슨 에디션(John Wayne, Ford F150 Harley Davidson Edition )


출생: 1907-05-26 - 사망: 1979-06-11




서부영화로 대표되는 배우인 존 웨인은 저의 어린 가슴속의 기억에도 고스란히 남아있습니다. 어렸을때 주말에 하는 영화방송에서 서부영화를 많이 했늗네 그때는 이런 영화를 보는게 큰 기쁨중에 하나였습니다. 토요일 밤이 되면 친근한 시그널 음악과 함게 시작되는 영화프로그램에서 존 웨인은 정말 멋진 남성의 모습들을 보여 주었고 그때는 너도 나도 장난감 총을 가지고 친구들과 존웨인 흉내를 내면서 놀았던 것 같습니다. 존웨인의 영화는 그가 죽은 후에도 많은 남자아이들의 마음에 총이란 멋진 것이다라는 인식을 심어주지 않았나 합니다.ㅎㅎ 그래서 저도 총을 좋아하고 건 액션 영화들을 좋아한답니다.

그런 그가 선택한 자동차는 딱 보고 나서도 제대로 된 선택이라는 생각이 들었던 포드 F150 할리데이비슨 에디션입니다. 포드의 F시리즈 자동차는 실제로 보면 그 단단함과 고급스러움에 한대는 가지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되는데 거기다가 남자들의 로망이라고 할 수 있는 할리데이비슨 에디션이라고 하니 탁월한 선택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말론 브란도, 크라이슬러 300C SRT8 (Marlon Brando Chrysler 300C SRT8)

Born: 1924-04-03 - Died: 2004-07-01




대부로 유명한 말론 브란도의 자동차는 오바마가 대통령 취임전에 타고 다녔던 것으로 유명한 크라이슬러 300C SRT8 입니다. 하지만 대부의 이미지가 강해서 그런지 크라이슬러 300C는 조금 약해 보이는군요. 롤스로이스, 마이바흐 재플린 에디션,벤츠 S600 가드 아런 최고급 차량들이 더 어울릴것 같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유명인사가 살아있다면 타고 다닐 자동차는 뭐라고 생각하시나요?^^


이상 소개드린 유명인사들이 지금 살아있다면 어떤 자동차를 탈까?는 뭐 별로 공신력은 없는 것 같고 기즈모드에서 그냥 심심해서 만든 포스팅같습니다. ㅋ 하지만 그래도 읽어보니 재미있고 어느정도 저의 느낌과도 맞는것 같기도 하네요. 여러분들의 생각은 어떤지 궁금합니다. ^^ 혹시 글을 보다가 이 자동차는 이 사람과 어울리지 않다거나 또는 추천하는 차량이 있으면 댓글로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