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글 에드센스 힘들게 설치하다

반응형
저도 이제서야 남들 다 하는 구글광고를 설치하게 되었네요. 신청은 예전에 했는데 이제서야 승인을 받았습니다. 처음 신청할때 블로그 주소를 잘못 적어서 http://khaiyang.tistory.com/ 
전 이렇게 적었는데 보니까 끝에 있는 / 는 빼고 적었어야 했는데 그걸 모르고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거부 사유가 사이트 공사중이라고 하질 않나 마지막 거부는 사이트가 다운되서 들어갈수가 없다라는 이 말을 듣고 그제 서야 제가 주소를 잘못 적은걸 알았지요..그리고 수정해서 보내니까 바로 승인되더군요..전 그것도 모르고 구글을 저주하고 있었으니 ㅎㅎ    (구글 지켜주시 못해서 미안해ㅋ)

아무튼 우여곡절 끝에 승인받아서 아주 어렵사리 광고를 달수가 있었습니다. 처음이다 보니까 이것저것 생각없이 달았습니다. 아직은 뭐가 뭔지 몰라서요 ㅋ  광고를 지대로 달았는지도 모르겠습니다. 그냥 화면에 보이니까 달린건가? 이정도 입니다.

시간이 지나면 최적화가 뭔지도 알고 그러겠죠.ㅎㅎ
남들은 광고 수익으로 뭐도 사네 이러는데... 전 아무리 생각해도 수표를 받을 수 있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뭐 사실 돈을 번다고 하는 것 보다 ..남은 다하는데 나만 안하면 이상한거 같아서 설치를 하게 된건데..부수익이 생기면 좋은거고 안 생겨도 할 수 없는거고..

저는 이런거 상관없이 제 글 열심히 올리고 특히 미드로 영어공부하기 이 시리즈를 계속 작성해야죠 ^^
어서 빨리 그레이 아나토미 공부 끝내고 다음 영어드라마를 하고 싶네요. 아직은 어떤 드라마가 다음 영어공부의 대상일줄 모르겠지만요..

뭐 블로그를 통해서 영어공부도 하고 돈도 벌고 ... 일석 이조네요 ㅎㅎ
내일부터 다시 고고씽 해야 겠습니다..^^

 "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바람의 이야기.. 카이 를 편하게 구독하세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