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억 돋는 금성오락실에서 만나는 게임 치트키 LG OLED(올레드)TV

반응형

GoldStar, 이 브랜드를 아시나요? 아마 알고 계시다면 나이가 좀 어느정도 되는 분들일 겁니다. 골드스타는 지금의 LG전자의 전신인데 제가 정말 좋아했던 브랜드입니다. 그래서 GoldStar 에서 LG전자로 사명이 바뀐다고 할때 상당히 속상했던 기억이 납니다. 그런데 지금 잘 나가는 LG를 보면 사명을 바꾸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최근 들어서 리트로 컨셉이 인기를 끌면서 클래식 브랜드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LG 역시 과거 이름인 'GoldStar', '금성사'가 리트로 인기 덕분에 다시 소환되고 있습니다. 저의 오래된 친구를 다시 보는 느낌이라 상당히 반가운 부분이 있습니다. 

지난 화요일(19일) 성수동 카페거리에 생긴 '금성오락실'에서 금성의 감성을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레트로 감성을 좋아하신다면 꼭 방문하시길 추천 드립니다. 

요즘 핫한 거리인 성수동에서 금성오락실을 만날 수 있습니다. 

금성오락실은 성수동의 유명 갤러리카페 ‘대림창고’ 맞은 편에 위치한 패션 편집숍인 ‘수피(SUPY)’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11시 부터 21시 까지 입니다.

추억의 금성 왕관로고를 보니 정말 감회가 새롭더군요. 안에는 행사요원들이 점프슈트 유니폼을 입고 있는데 마치 오징어게임에 나오는 행사요원이 살짝 생각나기도 했습니다. 

입장하기전에는 꼼꼼하게 발열.기침 등 코로나19 증상 설문조사까지 진행해야 입장할 수 있었습니다. 

QR 인증을 해서 등록을 할 수 있고 금성오락실 인스타그램 팔로우하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머리띠고 받을 수 있고 현장에서 촬영한 사진을 피드에 업로드하면 추첨해서 상품도 받을 수 있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마자 만날 수 있는 광섬유 터널 입니다. 마치 매트릭스의 영화가 떠오르기도 했던 공간인데 스스로 빛나는 올레드(OLED)패널의 픽셀을 형상화한 공간이기도 합니다. 

광섬유 터널을 뚫고 들어가니 오락실을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천국같은 공간이 펼쳐졌습니다. 

올해 출시된 올레드 evo  10여 대의 최신 LG 올레드 TV가 설치된 ‘올레드 게이밍 존’을 만날 수 있었습니다. 레트로 트렌드에 걸맞게 스타크래프트, 테트리스, 크레이지아케이드 같은 추억 게임을 48인치 올레드 티비로 즐길 수 있었습니다. 

'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 예전 금성사 광고에 등장하던 문구도 볼 수 있었습니다. 이 문구는 좀 틀린게 순간의 선택이 10년이 아니라 20년 가량 좌우하는 것 같습니다.

LG전자 가전 제품을 여러개 사용하는데 20년 가까이 써도 문제가 없더군요. 

올레드TV 얇은 두께는 볼때마다 감탄하게 만듭니다. 48인치 올레드티비가 게임용으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는 뉴스는 많이 봤는데 그 이유를 금성오락실에서 제대로 느낄 수 있습니다. 

한국제품의 무덤이라는 일본에서도 고가의 LG전자 48인치 올레드TV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하는데 그 이유는 게이머들의 사랑을 받기 때문입니다. 48인치 올레드TV는 정말 게임치트키 인 것 같습니다. 

현장에는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5과 연결된 LG전자 55/65인치 올레드 TV로 대전격투기 게임 철권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48인치 올레드 TV 3대를 붙여서 만든 레이싱 게임도 즐길 수 있습니다.

실감나는 레이싱 게임을 좋아하신다면 필수로 체험하시기 바랍니다. 3대의 올레드TV로 즐기는 레이싱 경험이 장난 아니었습니다. 올레드 게이밍 존에서 게임을 하다보니 왜 올레드TV가 게임에 최적화된 TV인가 알 수 있었습니다. 

특히 48인치 티비로 게임을 하니 게임 하는 맛이 나더군요. 압도적인 블랙의 올레드TV가 가진 매력을 게임 하면서 또 한번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 

뜨겁게 게임을 즐기고 나면 살짝 더운데 그럴때는 회전문을 통과해서 야외로 나갈 수 있습니다. 

그러면 바로 '스탠바이미 라이프 스타일 체험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요즘 장안의 화재로 없어서 못 판다는 비싼 몸 값을 자랑하는  'LG 스탠바이미'를 이곳에서 만날 수 있었습니다. 

LG 스탠바이미 

가을의 감성돋는 운치를 이곳에서 체험할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어서 가을의 감성적인 사진도 만들 수 있고 무엇보다도 스탠바이미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공간 입니다. 

의자에 앉아서 테이블에 놓인 램프를 보면서 멍 때리는 시간을 가져보는 건 어떨까요? 

그리고 안 쪽에는 '금성 굿즈샵'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이곳에서 에코백,머그컵,그립톡 그리고 편집숍 수피와 함께 만든 티셔츠,후드티 등 금성오락실 전용 굿즈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퀄리티가 상당히 좋은 굿즈에 금성로고까지 있어서 레트로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었습니다. 

오락도 신나게 하고 LG스탠바이미, 굿즈샵을 둘러보다 보니 배가 슬슬 고파지는 찰나에 어디서 맛있는 분식 냄새가 나더군요. 

그곳에는 배고픈 체험고객들의 입맛을 책임져줄 분식코너가 있었습니다. 메뉴판을 보니 가격이 엄청 착하더군요. 물가 비싼 성수동에서 기 가격에 분식을 즐길 수 있는 것 자체가 감동이었습니다.

신세계푸드와 협업해 어묵,떡볶이 등 분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마련되어 있어서 저렴한 가격에 요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제가 방문한 날은 일반 고객들에 아직 오픈되지 않은 상태라 한가하고 여유롭게 음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원래 오락실에서 오락한 다음에는 떡뽁이, 핫도그를 즐기는 것이 낭만 아니겠습니까?

음식 가격은 저렴하지만 맛은 저렴하지 않았습니다. 금성오락실을 방문 한다면 꼭 신세계 분식은 절대 잊으시면 안됩니다.

코로나 시국으로 정말 오랜만에 행사를 참여한 것 같습니다. 간만에 지인들을 만나고 또한 금성오락실에서 최신 올레드TV로 추억의 게임도 즐기니 옛 생각도 나면서 정말 좋았던 시간이었던 것 같습니다. 

무엇보다도 게임으로 올레드TV를 즐기니 올레드TV를 사고 싶다는 마음이 더 크게 다가왔던 것 같습니다. 

 

볼거리 즐길거리 그리고 먹을거리가 적절한 조화를 이루었던 금성오락실에서 뜻깊은 시간 만드는 것 어떨까요? 요즘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성수동에 위치한 금성오락실에 추억도 만나고 연인과의 데이트도 즐기는 일석 삼조의 시간을 즐기시기 바랍니다 :) 

인스타그램 이벤트 소개 
     - 인스타그램 채널 안내 : https://www.instagram.com/goldstar_arcade/
     - 이벤트 안내 : 인스타그램에 2개 이상의 사진&영상을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 (#LG올레드 #금성오락실 #스탠바이미)
     - 이벤트 경품 : 금성오락실에서 체험했던 LG OLED TV 증정

체험 하시고 나서 이벤트 참여로 올레드TV를 경품으로 만나는 행운도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은 LG전자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 되었습니다 * 

반응형

댓글(1)

  • 2021.10.30 19:31 신고

    안녕하세요. 파이채굴러입니다.
    요기조기 구경다니다가 들어왔는데,
    포스팅 진짜 잘하시는거 같아요.👍👍
    저도 배워갑니다.
    시간되실때 제 블로그도
    한번 들려주세요.🤗🤗🤗🤗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