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프라엘 바디스파 남자 후기, 전신피부 각질 관리 집에서 쉽게!

반응형

찌는듯한 더위가 기승을 부리고 있지만 그래도 저녁이 되면 바람속에 차가운 기운이 느껴지는 것을 보면 여름도 얼마남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제 시원한 가을이 시작되고 추운 겨울이 찾아와서 좋겠지만 더운 날은 더워서 고민 이지만 겨울이 오면 또 고민 되는 것은 추운 날씨와 함께 딸려오는 건조한 피부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피부가 좋은 편이 아닌지라 피부에 대한 고민이 많고 특히 겨울철 각질로 고생을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피부를 위해서 이것 저것 하지만 크게 좋아지진 않았던 것 같습니다.

그런데 요즘 LG 프라엘 시리즈를 사용하면서 기술의 발전을 제대로 체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소개하는 제품은 LG 프라엘에서 나온 신제품으로 정식 명칭은 LG 프라엘 '바디스파' 입니다.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신체 전신에 사용 가능한 뷰티디바이스 입니다. 

LG 바디스파는 '바디클랜저'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동안 시중에 얼굴에 사용하는 페이셜 클랜저는 많이 출시가 되었는데 바디와 관련된 클랜저는 없었던 걸로 아는데 바디클랜저는 바디 전신을 깨끗하게 하는 피부미용기구 입니다. 

LG 바디스파는 3가지 브러시를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구성품을 보면 우측에 있는 본체와 좌축에 있는 충전기가 있습니다. 

본체의 모습인데 마치 우주선이 연상되는 디자인 입니다. 

상단 튀어나온 부분이 조작부인데 전원 버튼과 레벨 표시 그리고 울트라소닉, 배터리 표시등이 있습니다. 전원을 누른 다음 레벨 버튼을 눌러서 강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충전 거치대에 올려놓은 모습입니다. 

충전 방식은 일반적인 전원 코드가 아닌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USB로 되어 있어서 집에서 스마트폰 또는 태블릿 충전기 어댑터에 꼽고 사용하시면 됩니다. 

완전히 충전하면 60분 정도 사용할 수 있고 완전 충전 시간은 3시간 30분 정도 걸립니다. 

본체와 충전 거치대 그리고 구성품으로 들어 있는 두개의 브러시를 거치할 수 있는 거치대가 있어서 편하게 보관할 수 있습니다. 

브러시는 총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데 처음 개봉 하면 본체에 기본으로 부착되어 있는 데일리 초음파 샤워 브러시를 포함해서 바디 각질 케어 브러시,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가 있습니다. 2개의 브러시에 한개의 글라스 구성입니다. 

또 하나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악세사리가 있는데 연장 핸들이라고 해서 바디스파와 연결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장핸들에 부착한 모습 

손이나 발을 닦을때는 상관 없지만 손이 닿기 어려운 등뒤 같은 경우 연장 핸들에 장착해서 사용하면 상당히 편하게 등드름을 관리 할 수 있습니다. 

기본 구성품은 아니고 추가로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연장핸들에 부착한 모습 

쉽게 결합하고 쉽게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연장 핸들은 추가로 구매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리는데 상당히 편리하고 무게 중심이 좋아서 사용하기 상당히 좋습니다. 

데일리 초음파 샤워 브러시

기본으로 부착되어 있는 '데일리 초음파 샤워 브러시'인데 초음파 진동과 부드러운 거품을 만드는 미세 진동으로 모공 속 미세먼지와 노페물, 몸에 바른 자외선 차단제까지 딥 클렌징 되는 브러시 입니다. 

리뷰 하면서 메인으로 사용했던 브러시인데 초음파 진동이 각질층을 흔들어 틈을 만들고 모공 속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자극 없이 피부 밖으로 배출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실제로 해보면서 상당한 만족감을 느꼈는데 브러시가 부드러운 실리콘 재질로 되어 있어서 기존 샤워퍼프로 사용하는 것 보다 더 촉촉하게 수분케어가 되는 것을 느꼈습니다. 사용하고 나면 개운한 느낌과 함께 피부가 촉촉해지는 느낌이 들어서 매일 매일 샤워할때마다 사용하고 있습니다. 

*실리콘 재질 : FDA 21CFR177.2600기준 만족 소재 / 2020.9.8~9.15 / SGS 알러지테스트 통과
*초음파 재질 : ASTM(미국 재료 시험 협회) 기준의 의료용 SUS316L 표준 만족 소재 / 2021.5.27~6.10 / SGS 알러지테스트 통과

원래 각질이 있는편이고 겨울에 특히 심해서 고민이 많았는데 데일리 초음파 샤워 브러시를 사용 하면서 각질에 대한 고민이 좀 많이 줄어든 것 같습니다. 

*데일리 초음파 샤워 인체적용시험 결과 : 일리윤 바디워시와 함께 사용 / 전박부 샤워퍼프 세정 대비 개선율 / 2021.4.19~4.21 / 성인여성 26명(민감성 6명 포함) 1회 사용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데일리 초음파 샤워 연속 사용 시간 : 5시간 / 3단계 1일 1회(4분) 사용 시 최대 2.5개월 사용

바디 각질 케어 브러시

'바디 각질 케어 브러시'는 매일 매일 사용하는 데일리 초음파 샤워 브러시와 다르게 주 1회 사용하면서 각질 집중 케어 용도로 사용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몸에 있는 각질을 제거할때 사용하는 브러시 입니다. 

팔/다리의 하얀 각질과 무릎/팔꿈치의 거친 각질을 제거하는 용도로 사용하는데 두꺼운 각질을 제거하는데 좋습니다. 팔/발꿈치에 각질이 있거나 거뭇거뭇하신 분들은 사용하시면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바디 각질케어 인체적용시험 결과 : 일리윤 바디워시와 함께 사용 / 팔꿈치부위 샤워퍼프 세정 대비 개선율 / 2021.4.19~4.26 / 성인여성 26명(민감성 6명 포함) 1회 사용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바디 각질 케어/발꿈치 각질케어 연속 사용 시간 : 3시간 / 3단계 1일 1회(4분) 사용 시 최대 1.5개월 사용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

보기에도 뭔가 각질을 깨부수어버릴 것 같은 강력한 포스를 뽐내는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 입니다. 브러시가 아닌 글라스로 우리 몸 중 가장 건조하고 딱딱한 발꿈치 각질을 제거하는데 특히 효과가 있는데, 자동으로 회전이 되서 힘들이지 않고 편안하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저는 피부 각질이 다리에 있는 편인데 발/팔꿈치, 발뒤꿈치 각질은 별로 없어서 큰 체감을 못 느겼는데, 평소 발뒤꿈치 각질제거에 열심인 아내가 사용해 보곤 엄지척을 하더군요. 단 한번 사용해 보고 나서 각질제거 효과가 상당히 크다는 말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평소 발뒤꿈치 각질 때문에 고민이라면 발꿈치 각질 케어 글라스는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발꿈치 각질케어 인체적용시험 결과 : 건식 / 발꿈치부위 일반 풋글라스 대비 개선율 / 2021.4.27~4.30 / 성인여성 26명(민감성 6명 포함) 1회 사용 / 피엔케이피부임상연구센타㈜
*글라스 재질 : 2020.6.29~7.8 / SGS 알러지테스트 통과

Photo by Rune Enstad on Unsplash

비포 에프터 사진을 올려야 하는데 혐오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굳이 올리지는 않겠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각질은 더 많아지지만 관리를 안 하시는 분들이 생각보다 많은 것 같습니다. 저 역시 그중에 하나인데 각질이 많지만 딱히 신경을 쓰지도 않았고, 사실 관리를 어떻게 하는지 몰랐던 것 같습니다.

이런 피부에 대한 무지 때문에 그래서 피부가 더 않좋아진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듭니다. 

피부에 불필요한 각질이 쌓이면 피부 표면은 거칠어지고, 수분 흡수를 방해하기 때문에 세안 후 피부를 건조하게 만드는 원인이 된다고 합니다. 그 만큼 각질 관리가 중요하다 할 수 있습니다.

*권장 사용 횟수 : 데일리 포음파 샤워 1일 1회 / 바디 각질 케어 주1회 / 발꿈치 각질 케어 주1회
*사용 시간은 샤워 습관과 사용 횟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LG 프라엘 바디스파는 손쉬운 각질 제거는 물론, 초음파 진동을 통해서 수분 공급도 원할하게 도와주는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각질층에는 수분 흡수가 어려운데 초음파 진동이 각질층을 분해해서 수분이 각질층을 쉽게 투과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초음파 기능은 상단 조작부 가운데에 있는 전원을 켠 후에 아래 LEVEL 버튼을 3초씩 길게 누르면 사용할 수 있습니다. 

IPX7 완전방수 규격이라 안심하고 물과 함께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브러시 제거는 생각보다 간단한데 돌리거나 버튼을 누르는게 아니라 브러시와 본체 사이 틈에 손을 넣고 살짝 잡아 당기면 쉽게 빠집니다. 간단하게 브러시를 교체하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피부 미용과 관련된 리뷰는 많이 해오지 않았는데 확실히 미용기기가 기술과 만나니까 상당히 좋은 시너지를 만들어내는 것 같습니다. 특히 저 같은 남자인 경우 단순히 피부미용기기가 아닌 IT제품 같은 느낌이 들어서 사용하면서 거부감이 덜 들어서 좋았습니다. 

IT제품을 조작하는 기분이라 요즘 피부관리에 만전을 가하고 있습니다. 요즘 남성분들도 피부관리에 신경을 상당히 쓰는데 엘지 프라엘 바디스파는 좋은 친구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LG가 프라엘로 뷰티디바이스 시장에 뛰어 들면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성능들이 점점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평소 피부과를 돈에 대한 부담이나 귀찮음 때문에 못 가는 경우가 많은데 엘지 프라엘 바디스파 같은 제품들이 계속 등장한다면 피부과를 갈일은 점점 줄어들 것 같습니다. 

앞으로도 LG에서 더 좋은 뷰티디바이스 제품들이 나와서 피부 미용 때문에 피부과 가는 일이 없는 날이 왔으면 좋겠습니다 :) 

*본 기기는 피부 미용 기기로서 의료 기기에 해당되지 않으며, 피부질환과 관련한 의학적인 예방/치료효과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이 글은 LG전자로부터 소정의 저작권료와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