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S20 플러스 울트라 사전예약 사은품, 갤럭시버즈 플러스?

스마트폰을 사전예약 기간에 구매를 하게 되면 할인등 여러가지 이점이 있지만 그 중에서 가장 큰 것은 사은품이라 할 수 있습니다. 100만원이 훌쩍 넘어가는 고가의 스마트폰이라 사은품도 제법 큰 편인데 그러다 보니 어떤 사은품이 제공될지가 상당히 큰 관심사라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올 3월 국내 출시가 예상되는 갤럭시S20 플러스/울트라 모델 사전예약시 받을 사은품이 뭘까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역시 매년 사전예약으로 갤럭시를 구매해 왔기에 역시 궁금한 것이 사실 입니다.  

작년 갤럭시S10을 사전예약을 통해서 구매 했을때 받았던 것이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인 갤럭시버즈 였습니다. 그동연 여러 사은품을 받아왔는데 갤럭시버즈는 나름 괜찮은 선물이었습니다. 

가격이 16만원 정도 하는 제품을 받았기에 직접 쓰는 사람도 있었지만 바로 중고시장에서 판매를 하는 수요도 많았습니다. 갤럭시버즈의 인기가 높아서 바로 바로 거래가 이뤄지는 편이었습니다.

갤럭시노트 보다는 갤럭시S 시리즈에 사은품이 좀 더 푸짐한 편인데 올해 출시되는 갤럭시S20 은 어떤 사은품이 준비되어 있을까요? 

아직 국내서 출시 하려면 시간이 많이 남았기에 정확한 정보는 없지만 미국에서 대략 힌트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국에서 제공하는 사전예약 사은품과 국내 사은품이 얼추 비슷하기 때문입니다.  

미국에서 유출된 정보를 보면 미국에서는 갤럭시S20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갤럭시버즈 플러스가 제공되는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한국도 비슷하게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S10 사은품도 미국, 한국이 갤럭시 버즈로 동일 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동일하게 갤럭시버즈 플러스를 받을 것 같습니다. 

만약 한국에서는 동일한 상품을 제공하지 않는다면 차별 논란에 휘말릴 수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비슷하게 맞출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S20 구매자 모두에게 제공되는 것은 아니고 갤럭시S20 플러스, 울트라 모델 구매 시 제공된다고 합니다.  

유출된 이미지를 통해서 갤럭시S20 디자인은 사실상 공개가 된 상태라 보시면 됩니다. 루머로 돌던 이미지 그대로 나온 것 같은데 이번 디자인의 포인트는 뒷면의 네모난 인덕션 스타일의 카메라라고 보시면 됩니다. 

요즘 블루투스 무선 이어폰의 인기가 폭발적으로 늘어나고 있는데 그 수혜를 애플 에어팟이 다 가져가고 있는 형국 입니다. 삼성은 갤럭시버즈를 출시 하며 맞대응하고 있지만 역부족 입니다. 

그래도 갤럭시S 사은품으로 갤럭시버즈가 투입 되면서 점유율을 높이고 있는데 이번 갤럭시S20 덕분에 또 점유율을 높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버즈 플러스

신형 갤럭시 버즈+ 에는 노이즈캔슬링(ANC) 기능이 들어갈 것으로 예상 되었으나 이번에는 그 기능이 빠질 것으로 보입니다. 아쉬운 부분이기는 하지만 아직 노이즈캔슬링 기능을 적용할 정도의 기술력은 갖추지 못한 것 같네요. 

아마도 다음 갤럭시버즈 모델에 장착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참고로 ANC(Active Noise Control) 기능이란 주변 소음을 최소화해서 몰입도를 높여주는 기술로, 애플이 작년에 출시한 '에어팟 프로'에 탑재돼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갤럭시 버즈 플러스는 통화품질 개선을 위해 주변 소음을 감지하는 마이크 숫자가 기존 2개에서 4개로 늘어나고, 배터리 용량은 기존 58mAh 보다 46% 늘어난 85mAh가 될 전망입니다. 또한 한번 충전으로 약 12시간 연속 사용이 가능한데 통화품질 개선과 배터리 성능에 더 주력하는 모양새 입니다.

색상은 블랙, 화이트, 스카이블루 등 3가지 종류로 출시될 전망이고 디자인은 큰 변화가 없는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가격은 기존 대비 50% 늘어날 것이란 소식이 있네요. 

아무래도 20만원에서 25만원 사이로 나오지 않을까 예측해 봅니다. 

갤럭시S20, 갤럭시버즈 플러스, 폴더블폰 갤럭시Z플립은 이달 11일(현지시간) 미국 샌프란시스코 개최되는 삼성전자 신제품 공개행사에서 공개될 전망 입니다. 

by 카이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