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웨더 맥그리거 세기의 대결, 링밖 슈퍼카 대결 승자는?

반응형

오늘은 세기의 대결로 알려진 메이웨더 vs 맥그리거의 대결이 열리는 날인데 이로 인해 전세계가 후끈 달아 오르고 있습니다. 저도 남자다보니 몇달전부터 이 날을 기다려왔습니다. 국내에서는 공중파인 KBS2 채널에서 생중계를 11시30분 부터 해주기 때문에 모두 시청할 수 있습니다.


해외는 돈을 내고 유료로 시청을 해야해서 국내에서는 무료로 못 보는건가 했는데 다행스럽게도 KBS에서 무료로 시청을 해준다고 하니 정말 다행입니다. 



벌써부터 누가 승자가 될지 서로들 예상하느라 바쁘실 것 같네요. 저도 나름 누가 이길지 예측을 해보는데 두 선수의 종목이 다르다 보니 이런 경기에 대한 예측을 하기란 사실 쉽지 않습니다.


메이웨더는 복싱선수, 맥그리거는 UFC 종합격투기 선수, 그런데 경기룰은 복싱으로 하다보니 아무래도 복싱선수인 메이웨더가 좀 더 유리하지 않을까요?


하지만 둘다 워낙 야수같은 선수들이라 사실 경기의 결과는 장담할 수 없습니다.


▲ 돈 다발 자랑이 취미인 메이웨더 출처:메이웨더 인스타그램


두 선수는 각 종목에서 최정상에 올라있어서 실력뿐만 아니라 재력도 상당합니다. 그러다보니 이들의 재력에 대한 이야기들은 언론에 늘 오르내리고 있는데 특히 그들은 명품을 정말 사랑하는데 그 중에서 슈퍼카, 고급차에 대한 애착이 상당히 강합니다.


돈이 썩을 정도로 있는 그들이라 자랑할 것이 집 아니면 자동차뿐이다 보니 그들의 인스타그램에는 새로산 그들의 자동차 컬렉션을 자랑하느라 정신이 없습니다.


링위에서 승자가 누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슈퍼카 세계에서의 '메이웨더 맥그리거' 승자는 일단 가격적으로 볼 때 메이웨더가 될 것 같습니다.


▲ 플로이드 메이웨더


메이웨더의 인스타그램을 보면 늘 돈자랑, 명품자랑, 슈퍼카자랑, 재산자랑 등 온통 자랑 투성이일 정도로 자신의 재력을 뽐내고 싶어 정신을 못 차릴 정도 입니다.


자신의 전용기에서 돈가방 자랑하는 것은 너무 식상할 정도인데 너무나 많은 돈을 감당을 못 하는 것 같더군요.


특히 그가 소유한 슈퍼카를 보면 정말 대단하다는 생각마저 들게 합니다.


▲ 코닉세그 CCXR 트래비타


특히 그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차로 알려진 '코닉세그 CCXR 트래비타'를 소유한 걸로 유명 합니다.


이 차의 가격은 480만달러로 한화로 약 55억원에 달합니다.


▲ 인스타에 자랑 사진 올린 메이웨더


메이웨더는 CCXR을 구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랑스럽게 차량 인증 사진을 올렸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에 한정판으로 단 2대만 나온 차량이니 얼마나 자랑하고 싶었을까요?


코닉세그 CCXR 트레비타는 4.8리터 엔진으로 2.9초 안에 시속 100㎞까지 가속하는 놀라운 가속성능을 자랑합니다. 사실 이렇게 비싼 이유는 표면에 다이아몬드가 덮혀 있기 때문입니다.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뜬금없이 비쌀 수는 없겠죠


메이웨더가 이 차를 구매한 이유는 아마도 가장 비싼 차량이기 때문이 아니었을까요?


돈 자랑하고 싶어 정신이 없는 그에게 딱 맞는 차량이 아닐 수 없습니다.



초럭셔리 슈퍼카라 불리는 베이론 시리즈는 종류별로 있고 그 외에 역시 럭셔리카의 대명사인 롤스로이스 역시 종류별로 소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그의 롤스로이스 사랑은 특히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메이웨더 롤스로이스 컬렉션


2 Drop Heads
Phantom limousine
Phantom Limited Edition
EWB Ghost
Wraith


▲ 롤스로이스 EWB 고스트


하나만 있어도 부를 자랑할 수 있는데 이렇게나 다양한 컬렉션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정말 그의 부가 어느정도인지 궁금할 정도 입니다.


▲ 메이웨더 저택과 그의 자동차들


이외에도 부가티 그랜드 스포츠, 부가티 베이론, 페라리 458 스파이더, 맥라렌 650 스파이더,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P 700-4 로드스터, 마이바흐 S600, G63 AMG, 벤틀리 플라잉 스퍼 같은 슈퍼카로 그의 차고는 꽉 차있습니다.


▲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르 LP 700-4 로드스터, 맥라렌 650 스파이더


하지만 이렇게 사기만 하는 것이 아니고 가지고 있는 차들을 다시 팔면서 그 차익으로 수익을 얻기 때문에 차테크 전문가의 면모를 보이고 있습니다.


메이웨더가 구매한 차라는 프리미엄이 붙으면 차량의 가격이 더욱 뛰기 때문입니다.


비싸게 차를 구매해도 다시 비싼 가격에 재판매할 수 있기 때문에 그가 비싼 차를 구매한다고 해도 낭비가 심하다는 말을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메이웨더 인스타그램 주소


▲ 코너 맥그리거


재력으로 메이웨더에는 못 미치지만 아일랜드 국적의 코너 맥그리거 역시 상당히 많은 부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가장 유명한 UFC 선수이고 높은 인기로 대전료와 광고수익에서 막대한 부를 벌어들이고 있기 때문입니다.


메이웨더와 맥그리거는 오늘 경기로 각각 2억 달러, 1억 달러 수준의 대전료를 받습니다. 게다가 이는 승패와 상관없이 받는 대전료인데 정말 어마어마한 금액이 아닐 수 없습니다.


만약 1회전에 승패가 결정나면 정말 몇분안에 1천억 이상의 돈을 벌어들이는 것 입니다.


이렇게 돈을 썩을 정도로 벌어 들이니 몇억이 넘는 슈퍼카를 사는 것에 별 부담을 느낄 수가 없겠네요.


맥그리거 역시 다양한 슈퍼카를 소유하고 있습니다.


▲ BMW i8


▲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 람보르기니 아벤타도로


▲ 맥그리거 차고


미션임파서블에서 탐크루즈의 차량으로 유명한 BMW i8 을 소유하고 있고 그외에도 흑인 힙합가수들이 사랑하는 초대형SUV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역시 가지고 있습니다.




메이웨더와 마찬가지로 롤스로이스를 사랑하는 맥그리거는 롤스로이스에서 특별한 차량을 제공 받았습니다. 맥그리거 커스텀 차량으로 특별한 롤스로이스 고스트팩은 가격이 25만 달러로 저렴(?) 합니다. 


한화로 2억8천만원 정도 하는데 메이웨더의 55억 코닉세그 트래비타를 보니 왠만한 차량들은 다 소소하게 보이네요.


▲ 롤스로이스 던(DWAN)


맥그리거는 이외에도 롤스로이스에서 최근에 선보인 컨버터블 던(DAWN) 구매 사실을 인스타그램으로 알렸습니다.


이렇게 세기의 대결로 주목을 받는 메이웨더 맥그리거는 링 뿐만 아니라 자동차로도 서로 경쟁을 펼치고 있습니다. 일단 세계에 단 2대뿐이 없는 55억 코닉세그를 가지고 있는 메이웨더가 자동차 경쟁에서는 승리자라 할 수 있겠네요.


아무래도 이번 대전료를 보듯이 메이웨더의 인지도가 더 높기 때문에 재력 또한 더 높을 수 밖에 없습니다.


하지만 만약 이번 대전에서 맥그리거가 메이웨더를 꺽고 깜짝 우승을 차지하면 그 인지도가 뒤바뀔 수 있을 것 같네요.



링뿐만 아니라 장외에서도 치열한 경쟁을 펼치고 있는 두 야수들의 승패가 어떻게 될지 벌써부터 두근 두근 거립니다.


오늘 11시 30분에 KBS2 채널에서 볼 수 있는 세기의 경기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


코너 맥그리거 인스타그램 주소


by 카이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