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2015] LG G플렉스2 공개되나?
- 스마트폰/뉴스(News)
- 2015. 1. 5. 11:21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6일 열리는 CES2015에서 LG전자의 휘어지는 스마트폰 G플렉스의 후속작이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삼성에게 측면의 디스플레이를 앞세운 엣지 시리즈가 있다면 LG 에게는 휘어지는 G플렉스가 있는데 오랜만에 그 후속작이 등장할 것 같습니다.
미국 IT전문 사이트인 더버지에 따르면 G플렉스2의 포스터를 CES2015에서 포착했다는 기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나온지 좀 시간이 지나서 그동안 잊고 있었는데 이렇게 후속 모델을 다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반갑습니다. 휘어지는 디스플레이는 요즘 스마트폰 보다는 TV 부분에서 특히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G플렉스2의 등장이 어떤 모바일 트랜드를 가지고 올 지 모르겠습니다.
갤럭시노트 엣지의 등장으로 경쟁사에서도 2화면이나 3화면 폰을 등장 시킬 준비를 하고 있는데 말이죠. 제가 보기에는 휘어지는 폰 보다는 측면에 화면이 있는 엣지 스타일의 폰들이 앞으로 유행을 만들어 갈 것 같습니다.
공개된 G플렉스2 포스터를 보면 휘어진 측면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휘어진 디스플레이는 그다지 선호 하는 편은 아니지만 영화 보거나 할때는 좋더군요. 대중적인 폰이라고 하기 보다는 엘지 전자의 기술력을 상징 하는데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는 폰입니다.
이번에는 얼마나 큰 개선이 이루어졌는지 공개가 된 후에 살펴봐야 겠습니다. 현재 전해지는 스펙을 보면 스냅드래곤 810을 탑재했고 6인치 화면에 해상도는 1920x1080 또는 2560x1440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G3가 출시된 이 후에 엘지전자에서 이렇다 할 스타성 있는 모델의 출시가 없어서 심심 했는데 G flex2의 등장으로 다시 뜨거워질 것 같습니다. 공개가 된 후에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갤럭시S6가 짊어진 무게, 위기의 삼성을 구할 수 있을까?
아이폰6S 4인치 미니 나온다? 3트랙으로 움직이려는 애플
LG전자 G3 스크린 리뷰5, 스마트 클리닝, LG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