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S2015] LG G플렉스2 공개되나?

반응형

미국 라스베거스에서 6일 열리는 CES2015에서 LG전자의 휘어지는 스마트폰 G플렉스의 후속작이 공개가 될 예정입니다. 삼성에게 측면의 디스플레이를 앞세운 엣지 시리즈가 있다면 LG 에게는 휘어지는 G플렉스가 있는데 오랜만에 그 후속작이 등장할 것 같습니다.





미국 IT전문 사이트인 더버지에 따르면 G플렉스2의 포스터를 CES2015에서 포착했다는 기사를 전하고 있습니다. 나온지 좀 시간이 지나서 그동안 잊고 있었는데 이렇게 후속 모델을 다시 만날 수 있다고 하니 반갑습니다. 휘어지는 디스플레이는 요즘 스마트폰 보다는 TV 부분에서 특히 더 큰 인기를 얻고 있는데 G플렉스2의 등장이 어떤 모바일 트랜드를 가지고 올 지 모르겠습니다.



갤럭시노트 엣지의 등장으로 경쟁사에서도 2화면이나 3화면 폰을 등장 시킬 준비를 하고 있는데 말이죠. 제가 보기에는 휘어지는 폰 보다는 측면에 화면이 있는 엣지 스타일의 폰들이 앞으로 유행을 만들어 갈 것 같습니다. 



공개된 G플렉스2 포스터를 보면 휘어진 측면의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런 휘어진 디스플레이는 그다지 선호 하는 편은 아니지만 영화 보거나 할때는 좋더군요. 대중적인 폰이라고 하기 보다는 엘지 전자의 기술력을 상징 하는데 그 의미가 크다고 할 수 있는 폰입니다.


이번에는 얼마나 큰 개선이 이루어졌는지 공개가 된 후에 살펴봐야 겠습니다. 현재 전해지는 스펙을 보면 스냅드래곤 810을 탑재했고 6인치 화면에 해상도는 1920x1080 또는 2560x1440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G3가 출시된 이 후에 엘지전자에서 이렇다 할 스타성 있는 모델의 출시가 없어서 심심 했는데 G flex2의 등장으로 다시 뜨거워질 것 같습니다. 공개가 된 후에 좀 더 자세한 이야기를 가지고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갤럭시S6가 짊어진 무게, 위기의 삼성을 구할 수 있을까?

갤럭시노트4 S-LTE 공개, 뭐가 다른가?

아이폰6S 4인치 미니 나온다? 3트랙으로 움직이려는 애플

LG전자 G3 스크린 리뷰5, 스마트 클리닝, LG헬스

갤럭시노트4 스냅드래곤 810 달고 파워업 되나?


(Source)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