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6플러스 SKT 예약구매 혜택은 뭐가 있을까?

반응형

오늘부터 시작되는 아이폰6 예약판매를 시작으로 제품이 공식적으로 출시되는 31일까지 당분간 웹상은 아이폰6 이야기로 뜨거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의 아이폰과는 달리 아이폰6 플러스는 통신3사에서 모두 판매를 합니다. 현재 예약판매를 통해 구매할때 통신사에서 여러가지 혜택들을 내세우고 있는데 그 중에서 SKT에서 아이폰6를 구매 했을때 어떤 혜택이 있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시간되면 다른 KT,유플러스의 혜택들도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SKT 티월드다이렉트 사이트에서 아이폰6 예약 판매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요즘 단통법 때문에 보조금이나 제품에 대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 T월드다이렉트를 자주 방문하게 되었는데 이렇게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 유통 채널이 있어서 소비자로서는 여러모로 편리한 것 같습니다.



예약구매 혜택 뿐만 아니라 사전예약 필수안내 사항도 나와 있습니다.

혜택 부분을 살펴보면 오늘부터 11월 28일까지 아이폰6/6플러스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스페셜 바우처를 제공한다고 하네요. 추첨을 통해서 10만명에게 제공한다고 하니 무슨 쿠폰 같은 개념인 것 같습니다. 



혜택을 보면 T멤버십 LIMITED를 제공한다고 하는데, VIPS, 메가박스 같은 멤버십 제휴처에서 50% 할인이 제공 되네요. 그리고 프리미업급 휴대폰/액새서리 할인과 멜론,호핀 같은 영상/음원 콘텐츠의 파격할인이 제공된다고 합니다. 잘만 이용하면 유용하게 활용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늘 데이터 용량에 허덕이는 저에게 반가운 데이터 리필 쿠폰을 제공 합니다.  하지만 수량이 2매라서 조금 아쉽네요. 한 5매 정도만 제공 되어도 좀 더 여유로운 데이터 사용이 가능할텐데 말입니다. 



아이폰6가 워낙 고가의 스마트폰이라서 파손보험 할인을 들어 놓는게 좀 안심일 수 있는데, 그런 사람들을 위해서 18개월동안 파손보험 50%할인을 제공해준다고 합니다. 하지만 저 같이 보험을 안들도 사용하는 사람들에게는 그렇게 끌리는 혜택은 아닌 것 같네요. 



혜택4 번째의 아이폰 대체폰 서비스는 마음에 듭니다. 아이폰을 사용하다가 파손으로 서비스를 받을동안 대체 단말기로 안드로이드가 아닌 아이폰을 최대 14일까지 대여해 준다고 합니다. 수입 자동차도 사고가 나면 그에 걸맞는 등급의 외국브랜드의 차량을 렌트카로 제공해 주는데 그와 비슷한 개념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일단 T멤버십 리미티드 카드를 만드는 것이 우선인데, 등록방법은 T멤버십에 가입한 후에 홈페이지나 앱을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고 합니다. 11월 28일까지 구입한 고객에게 제공한다고 하는데 10만명이라고 하니 거의 100% 쿠폰을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현재 통신사 마다 다양한 구매 혜택을 드리고 있으니 각각의 사이트에 방문 하셔서 본인에게 가장 매력적인 당근을 제시하는 곳을 선택 하셔서 예약구매 신청을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관련글:


아이폰6/6플러스 언락폰(공기계) 가격 살펴보기(미국가격비교)

아이폰6 24일 3시 예약판매 시작!(SKT,LG유플러스,KT)

2013 맥북프로 레티나 15인치 고급형(me294kh/a) 4개월 사용기(장점,단점)

아이패드 에어 vs 에어2, 매력적인 변화 (스펙, 가격비교)

아이폰6 국내에서 성공할까? 성공요인 4가지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이젠 LG 유플러스에서도 즐기자

거품줄인 프랑스 수입차, QM3 경쟁자 푸조2008 살펴보기(가격/연비)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