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아 진 문턱, SKT 'T프리미엄' 이젠 LTE52 가입자도 무료로 즐긴다!

반응형

어제 스마트폰으로 신문을 보던 중에 제 눈을 확 사로잡은 기사가 있었습니다. 그것은 바로 SK텔레콤에서 LTE. LTE-A 전 고객에게 'T프리미엄'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는 기사 였습니다. 사실 지금까지는 메인으로 사용하는 폰이 아이폰이라서 그동안 제겐 'T프리미엄'은 그림의 떡이 었는데 이번에 갤럭시S4 LTE-A를 사용 하면서 큰 맘 먹고 메인폰을 안드로이드폰으로 바꿨는데 그 덕분에 'T프리미엄'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되었습니다.

 


LTE52 요금제 부터 'T프리미엄' 2만 포인트 무료 제공 

 

SK텔레콤은 기존 LTE62 요금제 이상 가입자에게만 매월 콘텐츠 구매용 포인트 2만점을 무료로 제공 했는데 이젠 LTE52 요금제 가입자들도 동일한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되었습니다. 모든 요금제 고객들에게 2만점을 제공하는지 알았는데 그건 아니었고 일단 T프리미엄의 모든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문턱을 더 낮추었기 때문에 혜택을 보는 이용자는 더 늘어났습니다. 앞으로는 이 문턱을 LTE42 요금제까지 낮추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하지만 지금도 5만 2천원 미만 요금제를 사용하는 고객들도 스포츠 하이라이트, 코믹/e북(일부 콘텐츠 제외)등의 콘텐츠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되면 일단 LTE.LTE-A 전 고객들은 T프리미엄의 콘텐츠를 무료로 즐기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일단 티프리미엄을 사용 하시려면 앱을 다운받고 설치를 하셔야 합니다. 앱을 실행하면 다양한 콘텐츠를 접할 수 있습니다. 상단을 보시면 2만점이 적립되어 있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LTE52 요금제 이상 가입자라면 확인할 수 있는 부분이고 2만점 안에서 마음 놓고 콘텐츠를 다운 받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지사항에 최신 콘텐츠 업데이트에 대한 내용이 나옵니다.)



(이번에 변경된 T프리미엄 서비스 관련 내용도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를 보니 다운 받는데 많은 포인트가 소모 되지 않는 것 같고 게다가 매달 포인트가 다 갱신 되는 거기 때문에 앞으로는 드라마나 예능을 볼때 T프리미엄을 애용할 것 같네요. 그리고 이북이나 만화책 같은 경우는 거의다가 무료 콘텐츠라는 점! 그렇기 때문에 LTE52 요금제 이하를 사용하고 있는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엇 보다고 예전 3G라면 다운 받다가 속 터질 수 있지만 엄청난 광속의 속도를 보여주는 LTE. 그리고 그것보다 더 빠른 LTE-A 가입자 같은 경우는 아주 빠른 속도로 이동중에 다운 받을 수 있으니 정말 좋습니다. (물론 데이터 차감의 압박이 있긴 하지만 말이죠.)



요즘 즐겨 보는 스토리는 좋으나 종편이라 제작비가 적게 들어 갔는지 만듬새는 좀 엉성한 '무정도시' 그리고 유일하게 즐겨 보는 라디오 스타도 바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특히나 라디오 스타 같은 경우는 어제 한 방송이 다음날 바로 업데이트가 되는 빠름을 보여 주네요. 신성우, 장호일 나온 편인데 정말 미치도록 재미있게 봤습니다. 



다운 받을 수 있는 파일은 3개를 제공하는데 전 당연히 초고화질로 다운 받았습니다. 풀HD도 제공하면 좋겠지만 스마트폰의 화면에서는 HD급이여도 보는 데 전혀 지장이 없습니다. 



생각보다 흥미 진진한 무정도시, 정경호의 군살없는 몸매가 아주 매력적이더군요. ㅋ



그래서 바로 이북 코너에 있는 다이어트에 관련된 콘텐츠를 무료로 다운 받았습니다. 이번 여름에 멋진 몸을 만들기는 너무 늦었으니 내년 여름을 목표로 열심히 책 보면서 만들어야겠습니다.  



더욱 더 낮아진 문턱! 요즘 SK텔레콤에서 세계최초로 LTE-A 서비스도 선보이고 사용자 서비스를 위한 다양한 혜택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습니다. 저도 포스팅을 하면서 그런 혜택을 잘 이용하고 있는데 오늘 소개해 드리는 T프리미엄도 그렇습니다. 아마 이 소식을 모르시는 LTE52 가입자 분들은 무료가 아닐거라 생각하여서 T프리미엄을 제대로 이용하지 않으실 텐데 지금 당장 앱 설치 하시고 신나게 2만점 한도 내에서 콘텐츠를 다운 받아서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런 혜택은 빨리 빨리 이용하는 것이 현명한 소비자의 모습이죠. 저도 오늘부터 연예나 드라마 부분은 T프리미엄을 이용해서 즐겨야 할 것 같습니다. 특히나 지금은 여름 휴가철이니 이동중의 지루한 순간에 T프리미엄과 함께 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지시기 바랍니다. 




(LTE-A 가입자라면 더욱 뛰어난 음원으로 음악을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멜론 원음 전용관 서비스)


그리고 LTE-A 가입자라면 오늘 소개해 드린 T프리미엄 뿐만 아니라 그룹영상통화, BTV 모바일, T베이스볼 멀티뷰, 멜론 원음 전용관 등 다양한 서비스가 기다리고 있으니 LTE-A 가입자의 특권을 충분히 누리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