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5케이스] 스와르보스키 박힌 퀼팅 디자인! 아이커버 아이폰5 럭셔리 퀼팅 블랙 케이스

반응형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아이폰5는 그 오랜 기다림 때문인지 많은 화제를 몰고 다니고 있는데 아쉽게도 좋은 것 보다는 안 좋은 화제들이 좀 더 많은 듯 합니다. 배터리 광탈 이라던가 스크래치가 많이 나는 재질이라서 그냥 생폰으로 들고 다니는게 힘들다던가 하는 소식을 접할때마다 아이폰5를 가지고 있는 사람으로서 가슴이 아플 뿐입니다. 

이번  아이폰5는 스크래치에 있어서 특히나 약한 모습을 보이기 대문에 아이폰5를  사용 하시는 분들은 특히나 케이스를 꼭 구매를 하시는게 좋습니다. 아이폰5의 디자인을 그대로 보여 주고 싶다면 할 수 없지만 오랜 시간 스크래치 안나고 고이 간직하고 싶다면 지금 시중에 쏟아져 나오고 있는 아이폰5 케이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고 선택을 하셔야 할 것 같네요.



오늘 소개하는 아이폰5 케이스는 심플하면서도 고급스러움이 특징인 제품입니다. 제품명은 아이커버 아이폰5 럭셔리 퀼팅 블랙 케이스iPhone5 LUXURY SERIES Quilting Black Case 입니다. 이름 부터가 심상치 않은게 뭔가 고급스러움이 막 묻어나지 않나요? 여기서 가장 중요하게 볼 부분은 바로 퀼팅입니다. 뭔가 수를 놓은 듯한 이미지라 그런지 처음 들었을때 다가오는 느낌은 고급스러움이었습니다. 

그동안 플라스틱이나 알루미늄 같은 흔한 소재의 디자인을 접하다가 퀼팅 소재로 만든 제품이라고 하니 뭔가 흥미가 생기더군요. 사실 제가 처음에 원했던 컬러는 레드 였습니다. 아무래도 가지고 있는 아이폰5가 블랙이다 보니 블랙과 레드의 조합으로 프라다의 느낌을 한번 만들어 보려 했으나 이미 레드는 다 품절... ㅠ.ㅠ 결국은 블랙과의 통일성을 위해서 블랙으로 선택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민트 컬러도 좋아 보였지만 이것도 품절!! 업체에서 이런 인기있는 컬러는 좀 많이 만들어야 하는게 아닌지 좀 화가 나는군요. 


뭔가 성탄절에 잘 어울리는 그런 디자인 같지 않나요? 겨울에 더 따듯하게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제가 원했던 2가지 컬러는 이미 SOLD OUT.. 어쩔 수 없이 블랙을 선택했습니다. 

그럼 사진으로 볼때는 완전 멋졌는데 실제로 본 느낌은 어떨까요? 



처음 볼때는 그저 그런 딱딱한 플라스틱 케이스의 느낌이었습니다. 퀄팅이라고 해서 뭔가 푹신하고 다른 느낌이라 생각했는데 이렇게 그냥 박스 포장을 보면은 그런 느낌이 전해 지지 않더군요. 




박스 포장은 심플합니다. 뒷면에 한국에서 만들어진 한국산 부분을 보니 안심이 되네요. 스크린프로텍터 필름이 들어 있다는 표시가 있으니 이 제품을 선택할때는 필름을 따로 구매를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각국에서 얻은 특허 부분이 인상적이고 보호,슬림핏, 좋은 그립감과 패셔너블하다는 표시가 눈에 들어 옵니다. 



내용물은 아주 간단합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그냥 이렇게 케이스 하나 들어 있고, 



보호 필름이 들어있는 구성이죠. 



이용하는 것은 간단합니다. 보호 필름이 부착 되어 있는 분들은 필름 부착은 패스하고 바로 케이스와 아이폰5를 결합 시키면 됩니다. 



검정색 아이폰5에 검정색 케이스를 쒸우니 별 차이가 없어 보이긴 합니다. 케이스는 잘 휘어지는 탄성이 있는 플라스틱이라 플랙서블하기 때문에 유연하고 아이폰5와 케이스가 딱 맞는 조합이라서 한번 쒸우면 딱 자기 집 처럼 잘 맞습니다.(뭐 이건 당연한 부분인가요?ㅋ)



그립감은 아주 훌륭합니다. 손에 딱 들어오는 느낌이고 이 제품의 강점은 재질이 아니라 푹신 푹신한 느낌입니다. 이전의 케이스는 그저 딱딱하고 디자인에 변화를 주었다면 이 녀석은 부드럽게 푹신한 느낌이 감성을 자극하는 힘이 있습니다. 사진으로 보면 그다지 느낌이 오지 않는데 직접 사용하면 생각보다 좋습니다. 이 케이스를 사용하기 전에 다이어리 스타일의 커버가 있는 것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 녀석을 사용하니 그냥 이 녀석을 메인으로 사용해야 할 것 같은 고민을 하고 있습니다. (유일한 고민은 이 케이스는 카드를 넣을 수 없기에.. 교통카드 ㅠ.ㅠ)




컬러가 만약 블랙이 아닌 레드나 민트 였으면 더 이뻐 보였을 수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모든 컬러를 다 컬렉션 하고 싶은 그런 마음까지 들더군요. 퀼팅 디자인에 가운데서 빛나는 스와르브스키 큐빅이 은은한 포인트를 주는 것이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이 강하게 듭니다. 게다가 블랙 아이폰이라 그런지 올 블랙의 느낌에 아이폰5의 바탕까지 블랙 계열로 하게 되면 뭔가 강렬한 포스를 뿜어 주네요. ^^ 빨간색도 잘 어울릴 것 같 같지만 블랙도 상당히 잘 어울립니다. (레드의 느낌은 또 어떨지 궁금하네요.)



아이커버에서 선보인 아이폰5 럭셔리 퀼팅 블랙 케이스iPhone5 LUXURY SERIES Quilting Black Case  처음 사이트에서 사진으로 보았을때 마음에 들었고 박스를 보고 약간 실망하고 실제로 만져 보고 나서 만족을 느꼈던 다양한 감정을 안겨 준 폰입니다. 현재 사용하면서 딱히 생각나는 단점이 보이지 않네요. 퀼팅의 부드럽고 푹신한 소재에 에나멜의 약간 버쩍 거리는 느낌과 블랙 아이폰5와 함께 합체했을때 느껴지는 고급스럽고 강렬한 포스는 제가 충분한 만족감을 안겨 주었습니다. 지금 여러가지 아이폰5 케이스를 사용 하면서 아이폰5와 가장 잘 어울리는 제품은 어떤게 있을까 찾고 있는데 초반 부터 괜찮은 녀석을 만난 것 같네요. 비록 레드 컬러 제품이 아니라서 아쉽긴 하지만 블랙도 마음에 듭니다. 

현재 다양한 컬러가 준비는 되어 있지만 품절 상태이다 보니 선택의 폭이 적긴 하지만, 일단 언제 물건이 입고가 될지 모르니 아이커버 사이트에서 수시로 확인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커버 홈페이지 바로 가기 

반응형

댓글(2)

  • 2013.01.05 17:53

    저도 아이폰 질렀는데 지금 케이스 찾느라 눈이 아프네요...
    이 물건도 사진이랑 실제로 봤을때 어떨까~~라는 생각에 망설였는데..
    다시 한번 봐야겠네요.

    • 2013.01.07 16:16 신고

      이 제품 생각보다 좋습니다. 현재 계속 쓰고 있는데 사용할수록 마음에 들더군요. 개인적인 욕심으로는 빨간색이나 다른색도 추가로 구입을 했으면 하는 마음도 있네요. 근데 가격이 생각보다 좀 쎈게 아쉽네요. 처음 보다 가격이 좀 오른 것 같습니다. 인기가 있어서 그런지 뭔지 모르겠지만 은근 매력있는 케이스입니다. ^^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