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와 두카티의 만남,SLK 55 AMG, 스트리트파이터 848

반응형

독일의 벤츠와 이탈리아의 두카티가 서로 협력을 해서 모델을 선보인다면 어떤 녀석들을 내놓을까요? 최근에 벤츠의 여러 C클래스 모델을 시승하면서 벤츠가 가진 매력을 제대로 경험한 터라 벤츠에서 만약 모터사이클을 만든다면 어떤 모습으로 만들까 하는 상상을 가끔 하곤 합니다. 물론 벤츠는 BMW와 달리 자동차만 만들다 보니 벤츠의 로고가 달린 모터사이클을 만날 수는 없지만 다른 모터사이클 브랜드와 협업을 하면 가능합니다. 벤츠는 그 파트너를 이탈리의의 모터사이클의 페라리라고 할 수 있는 두카티와 손을 잡았습니다. 이번에 콜라브레이션 모델을 선보였는데 SLK 55 AMG와 스트리트파이터 848모델이 그것입니다.

기존 모델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준 것이 형제같은 느낌입니다. 영화에서 주인공이 타는 차량과 오토바이로 나온다면 재미있을 것 같네요. 


벤츠와 두카티 서로 다른 컬러를 가지고 있는 두 브랜드일거라고 생각 했는데 이렇게 디자인 매치를 이루니 생각보다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벤츠 SLK 55 AMG 모델도 당연히 끌리지만 두카티의 네이키트 타입의 모터사이클도 역시 남자라서 그런가요? 더 끌리는 것 같습니다.


퍼포먼스로 모든것을 이야기하는 벤츠와 두카티


실내의 곳곳에 노란색으로 포인트를 주었습니다. 실내의 모습은 C클래스와 동일한 구성이라 그런지 낮설지가 않습니다. 특히 저 스티어링휠의 손맛은 지금까지 시승한 차량중에서 최고였습니다. 

장인의 손길이 느껴지는 노란색 스티치가 아주 인상적입니다.


벤츠는 5.5리터 V8 422마력, 두카티는 132마력, 노란색의 거친 녀석들이 품어내는 성능의 모습은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니 이런 멋진 차량을 만들어 내는 브랜드가 있다는 사실에 고맙다는 생각이 듭니다. 비록 제가 범접하지 못할 차량이지만 말이죠. ^^ 언젠가 모터사이크를 타며 바람을 가르고 싶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 나이가 들고 가족이 생기다 보니 이런 생각들은 점점 희미해져 가는 것 같습니다. 할리같은 스타일도 좋지만 전 이런 네이키드 스타일도 좋아하거든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