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다리던 싼타페 후속 드디어 등장하나?

반응형

현대차의 환골탈퇴는 이미 거의 모든 라인업에 걸쳐어서 이루어진 것 같습니다. 쏘나타,그랜저,아반떼,액센트 모두 이전의 디자인에서 완전히 변한 모습으로 재 탄생했습니다. 하지만 아직까지 예전의 그 모습으로 지루하기 남아있는 차량들이 있으니 바로 산타페와 스타렉스 그리고 베라크루즈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른 모델들은 현대차의 새로운 DNA를 이식받고 새롭고 날렵한 모습으로 쌩쌩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를 질주하고 있는데 이 세녀석은 예전의 흔적 그대로 남아 있어서 볼때마다 좀 안쓰럽다는 생각이 듭니다.

도대체 산타페는 언제쯤 다시 태어날까 하는 생각들을 가지고 있었는데 오늘 본 오토블로그에 올뉴 산타페의 스파이샷이 올라왔네요. 어찌나 반갑던지.. 제가 SUV도 좋아하는데 국내에서는 딱히 마음에 드는 모델이 없었던게 사실입니다. 현대가 세단에 필이 꽃혀서 SUV는 이제 관심이 없는건가 하는 생각까지 들었는데 그건 아니었나 봅니다. 국내 SUV 시장의 베스트셀러라고 할 수 있는 산타페도 이젠 얼마있지 않으면 완전히 새로운 모습으로 선을 보일텐데 기대가 무척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위장막으로 싸여 있어서 당연히 어떤 모습인지 제대로 파악은 되지 않지만 일단 전면의 라디에이터그릴을 보니 확실히 무겁고 공격적이며 남성적인 느낌이 전해옵니다. 현대차의 패밀리룩인 곤충룩을 그대로 가져간건지 모르겠지만 거대한 크롬 그릴이 좀 부담스럽게 다가오긴 하네요.

일단 뚜껑을 열어봐야 하겠지만 요즘 현대의 기술력이나 디자인 완성도를 보면 기대이상의 모습들을 보여주리라 생각됩니다. 아직 성능부분이나 구체적인 출시일은 잡혀 있는 것 같진 않은데 이렇게 스파이샷이 돌아 다니는 것을 보니 조만간 그 실체를 선보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새로운 산타페로 또 다른 현대의 바람을 불어올지 지켜봐야 겠습니다.

아 그리고 베라크루즈 후속도 빨리 좀 나와 주기를..^^  베라크루즈 이름은 버리고 그냥 제네시스 SUV로 하나 나와도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