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지로버 젊은피 이보크의 가격은?

반응형


요즘 들어서 점점 좋아지고 있는 럭셔리 SUV의 대명사인 레인지로버가 좋아지고 있는데 그 이유는 역시 거대차 차체와 유행을 타지 않은 중후한 디자인 그리고 말이 필요없는 실내의 럭셔리함의 정수를 보여주는 인테리어등 영국식 자동차의 다양함을 보여주고 있는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단점이라고 한다면 역시 가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억은 가뿐이 넘어주는 센스로 인해서 돈을 왠만큼 벌지 않고는 레인지로버의 주인이 되기가 힘든게 사실입니다.

레인지로버는 그냥 겉으로 볼때와 직접 몰아보고 느끼는 것의 차이가 분명히 있습니다. 저도 이 녀석을 몰아보기 전에는 그저 노땅이 타는 그저 그런 디자인도 올드한 차량이라는 생각을 했으니 말이죠. 역시 자동차는 직접 타보기 전에는 어떤 평가를 내리기가 정말 어렵다는 생각이 듭니다.

 



파격적인 디자인이 적용된 이보크의 가격은?

영국식의 귀족적인 럭셔리 SUV의 느낌을 가지고 있는 레인지로버에서 조금의 올드한 디자인에서 벗어나 파격적인 모습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던 레인지보러의 젊은피 이보크의 가격이 공개가 되었습니다. 미국달러로 $43,995(5도어) 그리고 $44,995(쿠페) 이 가격에는 목적지까지의 배송료도 포함이 된거라는데 해외배송도 포함된 가격일까요?ㅋ

가격이 생각보다는 비싸게 나온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동안 풍문으로는 엄청 높은 가격이 측정될거라 해서 역시 레인지로버구나 하는 생각을 했는데 이번에 발표된 가격을 보니 이유있는 가격으로 측정이 되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한화로 계산을 해보면 대략 5천만원 이내의 가격인데 국내에는 당연히 이렇게 나올리가 없겠지만 이렇게 나온다면 가격적인 부분에서는 완전 충분한 경쟁력이 있지 않나 싶네요. 사실 6천만원대에 나와도 대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레인지로버는 역시 럭셔리한 SUV가 특징인데, 이보크는 그나마 덜 화려한 것 같습니다. 변속기 레버가 SUV라면 손으로 팍팍 움직이는 방식이 좋긴 한데, 이 녀석은 재규어에 있는 감성 레버를 사용해서 다이얼로 돌리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차체를 경량 재질로 만들어서 무게를 상당히 줄여서 연비가 강점인 것이 특징인데, 일반도로에서는 19 MPG, 고속도로에서는 28 MPG 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SUV 치고는 아주 괜찮은 연비라고 볼 수 있지만 연비에 대한 욕심은 늘 끝이 없기에 레인지로버는 연비 부분에 앞으로 더욱 신경을 쓸 필요가 있다고 봅니다. (하이브리드 모델도 한번 기대를 해봐야 겠네요. ^^)

올 가을 미국에서 판매를 시작으로 전세계 160개국에서 선을 보인다고 하니 곧 국내에서도 그 모습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국내에 선을 보이면 한번 레인지로버의 젊은피는 어떤 느낌일지 한번 확인해 보고 싶네요.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