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보다 강한 아이폰 케이스는 없다, 미군이 애용하는 펠리칸 케이스

반응형

오늘은 제목에서 느껴지는 것 처럼 초강력 케이스에 관련된 이야기입니다. 사실 케이스는 아이폰이니 하는 것 외에는 낮선 것이 사실인데 오늘 소개하는 펠리칸케이스는 아마 모르시는 분들이 대부분일거라고 생각합니다. 사실 저도 그동안 몰랐던 브랜드이기 때문이죠. 펠리칸 케이스라는 것이 제목에서 아이폰 케이스에 대한 이야기를 했는데 사실 아이폰 케이스는 거의 일부 제품이고 대부분은 미군들이나 전문 직종에서 사용하는 케이스들입니다. 특히나 미군과 나토군등 군대에서 주로 애용되는 제품인데 미군에서는 거의 대부분 펠리칸 케이스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극한상황에서 사용을 해야 하는 케이스이기 때문에 강도나 튼튼한 것은 말할 것도 없는 부분입니다.


얼마전에 펠리칸 한국지사에 초대를 받아서 제품을 만져보고 이야기를 듣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사실 글이 좀 많이 늦었습니다. ^^;) 사실 초대를 받으면서도 좀 생소한 브랜드여서 뭔가 종잡을 수 없는 그런 느낌이랄까요?


펠리칸 브랜드는 앞에서도 이야기했지만 케이스를 주로 만드는 회사이고 사진에서 보시는 것 처럼 손전등도 만드는 회사입니다. 한국에서는 앞으로 케이스와 함께 손전등에 포커스를 두고 판매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다양한 손전등의 라인업에 준비되어 있는데 국내에서 인기가 많은 매그라이트 플레쉬와 경쟁 체제를 구축할 것 같습니다. 펠리칸 브랜드가 아직 인지도가 부족한것이 단점이긴 하지만 마케팅을 강화하고 해외 브랜드 파워를 앞세운다면 좋은 결과가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요즘 일본의 지진사태로 인해서 후레쉬(손전등) 같은 재난제품들이 인기를 얻고 있는데 그런 부분에서 탁월한 튼튼함을 자랑하는 펠리칸 제품은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일반대중에게 인식을 시키기 위해서는 아이폰같은 스마트폰 케이스에 대한 제품구성이 이루어져야 하는데 다행스럽게 아이폰을 위한 초강력 케이스 준비되어 있습니다. 펠리칸에서 만드는 아이폰 케이스는 저가의 중국 원산지가 아닌 튼튼함을 자랑하다 보니 미국산으로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펠리칸 스톰 케이스는 미국부대뿐만 아니라 스쿠버다이빙 그리고 카메라장비와 의료장비등 정말 중요한 것을 보호하는곳에서 열심히 활약하고 있습니다.

저도 이런 케이스에 대한 욕심이 있는 편인데 펠리칸 케이스 하나 있으면 카메라 장비나 중요 물품을 안심하고 보관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사무실에는 아직 다양한 케이스들이 전시가 되어 있지 않아서 아주 일부분만의 제품들만 만나 볼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있다면 좀 더 다양한 케이스를 만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의료용케이스인데 해외의료봉사할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보면 됩니다. 하지만 가격이 고가이기 때문에 대규모로 의료봉사를 하는 병원에서는 몇개 구입해서 사용하시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특히나 지진이난 일본 같은 곳에 의료봉사를 할때 유용하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건 노트북용 케이스인데, 여기에다 노트북 넣고 다니면 노트북 파손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파나소닉의 터프북을 여기에다 넣고 다닌다면 비행기가 폭발해도 노트북은 멀쩡할 것 같습니다. 저도 이런 제품은 하나 있으면 좋겠습니다.^^




일반인들도 쉽게 구입할 수 있는 후레쉬 제품들입니다.


오호 그리고 무시한 나이프도 있네요. 개인적으로 이런 나이프 같은 도검류를 좋아하는데.. 하나 구입해야 할까요?^^


이날 선물로 받은 제품인데 그동안 플레쉬가 집에 없어서 늘 하나 장만을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지만 막상 구입하려니 어떤 제품을 사야할지도 모르겠고 그랬는데 이렇게 하나 후레쉬가 생기니 정전이 나거나 어두운 밤길을 걸을때 지진이 났을때..ㅋ 재난사태에도 왠지 안심이 됩니다. ^^




그리고 아이폰케이스입니다. 평소에는 들고 다니기에 투박하지만 이 녀석은 초강력을 자랑하는 울트라 초강력 하이퍼 고강성 케이스입니다. 여기에 아이폰을 넣고 다니면 차가 밟고 지나가도 멀쩡하다네요. 실제로 유튜브에 많은 영상이 올라와 있다고 하는데 보기에도 강해보입니다.


이렇게 아이폰을 넣으면 됩니다. 케이스가 장착된 상태에서는 들어가지 않습니다.


외부에서 이어폰으로 통화를 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방수,방진,방습이기 때문에 여기에 아이폰을 넣고 아웃도어 취미를 마음껏 즐기셔도 됩니다. 저도 최근에 비발디파크 오션월드를 간 적이 있었는데 아이폰이 물어 젖을까봐 들고 가지 못했는데 왜 이 녀석을 들고 가지 않았는지 후회가 막 몰려오더군요. 


펠리칸 케이스는 국내에 아직 인지도가 많이 부족하지만 전세계 미군의 다양한 케이스를 책임지고 있으며 강력한 경쟁자였던 미 매사추세츠 주 사우스 디어필드 소재 하딕 인더스트리즈(Hardigg Industries)를 인수해서 명실 상부한 세계 최강의 케이스 업체로 등극을 했습니다. 하딕 브랜드명은 인수한 이후에도 앞으로 계속 사용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브랜드를 다양화해서 판매할 계획을 가지고 있난 봅니다.

앞으로는 국내에서도 펠리칸 케이스의 마케팅도 활발하게 하고 판매도 피치를 올릴 거라고 하시니 관심이 있으신 분들은 국내 펠리칸 홈페이지를 방문해서 다양한 제품군을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아이폰케이스부터 후레쉬 그리고 다양한 전문분야의 초강력 케이스까지 풀 라인업을 갖추고 있으니 앞으로 케이스가 생각나시면 펠리칸 브랜드를 기억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http://www.pelicankorea.co.kr/  (펠리칸 코리아 홈페이지입니다.)











펠리칸 제품들이 어떻게 사용되고 있는지 사진을 보시면 바로 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렇게 사진으로 보니 저도 앞으로 케이스나 라이트 제품들은 펠리칸 제품을 애용하고 싶어지네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