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에 꼭 필요한 스타일리쉬한 IT귀마개, 소니 MDR-XB1000

반응형

무섭도록 몰아치는 한파, 이번겨울은 제가 생각해도 참 춥다는 생각입니다. 이런 날에는 정말 스타일이고 뭐고 뭔가 따듯한게 최고지만 그래도 자칭 차도남이다 보니 ㅋ 그래도 최소한의 스타일은 남겨두어야 하겠죠. 생각해 보면 목도리나 다른 부분들은 그래도 어느정도 스타일하게 뭔가를 할 수 있지만 귀마개 같은 경우는 뭔가 패션너블하게 제품을 구입한다고 해도 일단 귀마개 디자인이라는 것이 스타일리쉬 해봐야 그게 그거고.. 그래서 제가 생각해낸 것이 일반 헤드폰을 귀마개 대신 가지고 다니는 것입니다. 이 방법을 사용한지가 거의 2~3년 정도 된것 같은데 이게 아주 보온 효과가 아주 뛰어나고 게다가 음악도 덤으로 듣고 또 외부에서 보기에는 뭔가 스타일 있는 패션남으로 보이고 일석삼조 더군요.

하지만 아무 헤드폰을 선택하면 안되는 거 아시죠? 일단 보기에 멋져야 하고 크기도 커야 하고 브랜드 또한 중요합니다. 이런 요건에 맞는 것이 제가 가지고 다니는 소니 MDR-XB700 되겠습니다. ㅎㅎ 그런데 이 녀석의 후속이 새롭게 출시가 되었군요. MDR-XB1000 이 소니의 새로운 헤드폰 라인업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겨울 귀마개로 맹활약을 하고 있는 소니 MDR-XB700, 이번 겨울도 저를 춥고 외로운 겨울 바람으로 부터 따듯하게 막아주고 있습니다. 게다가 덤으로 아름다운 음악까지 제공하고 있으니.. 참 멋진 IT귀마개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이번에 나온 후속인 MDR-XB1000입니다. 기본적인 디자인은 같고 재질의 변화만 있어 보이는 군요.


이 녀석의 두툼한 두께는 보고 있는 것 그 자체로도 따듯함이 여기까지 느껴지는 것 같네요. ^^



하지만 아쉬운 부분은 그다지 기존의 MDR-XB700 보다 큰 변화는 없어 보인다는 겁니다. 이 녀석의 마음에 안 드는 부분중에 하나가 헤드폰이 뒤집어 지지 않아서 불편한 부분이 있었는데 이건 여전히 그대로네요. 그것만 개선이 되었어도 더욱 멋진 제품이 되었을텐데 말이죠.








그리고 새롭게 추가된 다른 모델 MDR-XB41EX, MDR-XB21EX. 있습니다. 국내에서 출시가 되고 있는지는 모르겠는데 아직 미출시라면 곧 출시가 되겠죠?^^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