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 플레이보이의 선택은 현대 에쿠스?

반응형

2010년 연말을 맞아 온갖 종류의 올해의 차량 선정이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처음에는 재미삼아서 소개하고 그랬는데 하도 많이 나오니 이젠 약간 흥미를 잃어서 더 이상 저의 관심을 끌지 않는 시상식은 그냥 지나치고 있는데 이번에는 남성들이라면 모두 사랑하는 플레이보이에서 선정한 올해의 자동차라 해서 한번 소개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아무래도 플레이보이에서 선정한 차량이다 보니 뭔가 섹시하고 스타일리쉬한 자동차를 선정했을테니 말이죠. 그런데 리스트를 살펴보는중에 재미있는 사실은 이번에 북미에 진출하는 현대차의 플래그쉽 세단인 에쿠스도 들어가 있다는 겁니다. 저야 예상하기로는 쏘나타까지는 생각했지만 에쿠스가 나올줄이야..
  


사실 플레이보이가 상당히 야하다는 생각을 하지만 막상 보면 사실 상당히 건전한 내용이라서 뭔가를 기대하고 보면 실망할 수 있는 여지가 있습니다. 그냥 에스콰이어같은 남성 잡지보다 쬐금 야하다는 정도로 생각하면 될 것 같네요. (뭐 제 생각에는..^^;)


Most Likely to Succeed: Hyundai Equus

앞서 이야기한대로 현대차 에쿠스가 놀랍게도 플레이보이가 선택한 올해의 차량에서 앞으로 성공할 모델 차량에 이름을 올렸네요. 현대에서 처음으로 북미에 럭셔리 차량을 소개하는데 생각보다 초기에 분위기는 잘 뛰우고 있군요.  


Playboy's 2011 Car of the Year: Mercedes-Benz SLS AMG

역시 플레이보이의 선택이라고 할까요? 올해 영암에서 열린 F1에서 세이프티카로 실질적인 명성을 떨친 벤츠 SLS AMG 가 최고의 차량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Best Convertible: Porsche Boxster Spyder

최고의 컨버터블에는 남자들의 로망 포르쉐 박스터 스파이더가 차지 했습니다.


Best Sports Sedan: Aston Martin Rapide

저의 드림카이기도 한 애스턴마틴의 rapide가 역시나 베스트 스포츠 세단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007 제임스본드의 차량이기도 한 애스턴마틴이 플레이보이가 선정한 차량에서 빠진다는 것은 말이 안되겠죠?


Best Sports Coupe: Cadillac CTS-V

최고의 스포츠쿠페 부분에는 국내에도 선보인 캐딜락 CTS-V가 선정이 되었습니다. 이름만 캐딜락이지 가히 슈카의 성능을 보이는 차량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Best Plug-In: Chevrolet Volt

최고의 플러그인 차량은 역시 쉬보레 볼트가 차지했군요. 전기차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역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량으로 선정이 되었습니다.  2010년 볼트는 참 여러가지 상을 받는걸 보면 상복이 좀 있어보입니다.


Best SUV: Jeep Grand Cherokee

최고의 SUV는 2011 짚 그랜드 체로키가 선정이 되었습니다. 이 녀석은 북미 올해의 차량에도 최종 후보에 올라와 있는데 전반적으로 평이 좋은 것 같습니다.


Best Hybrid: Honda CR-Z

베스트하이브리드엔 스타일 멋진 혼다 CR-Z가 선정이 되었습니다. 역시 플레이보이가 선택한 차량은 일단 성능도 성능이지만 스타일이 좋아야 한다는 거


Best Bang for the Buck: Mazda 2

마쯔다2는 싸고 괜찮은 차 부분에 선정이 된건가요? 마쯔다는 은근슬쩍 여기저기 얼굴을 내미는 것이 국내에도 상륙했으면 좋겠습니다.  그동안의 평가를 보면 값도 저렴하고 품질도 괜찮은 차량으로 외국에서 많이 인식되고 있는 듯 합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