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장] 명동에 등장한 늘씬한 스튜어디스 그녀들의 정체는?

반응형

지난주 명동에서 늘씬하고 키가 아주 컸던 한 무리의 스튜어디스를 만났습니다. 원래 스튜어디스 복장을 하고 명동 거리를  스튜어디스들이 돌아다닐일은 없는데 이게 무슨 연고인지..? 어느 항공사의 스튜어디스가 이렇게 환상적인 자태를 가지고 있는지 살펴보니 롯데맴버스와 관련이 있는 걸로 보아 롯데에어라인? 롯데에서 드디어 항공사를 런칭하는 건가 하는 생각도 했습니다. 생각해보면 롯데의 규모라면 항공사를 하나 만들어도 뭐 놀랄 부분은 아니죠. 백화점이나 쇼핑몰등 다양한 소비자향적인 부분에서 강한 롯데라면 항공사를 만들어도 시너지 효과를 충분히 발휘하지 않을지 그리고 일본에도 본거지가 있기 때문에 일본인들로만 상대를 해도 승산이 있지 않을까 하는 별 쓰잘데기 없는 생각을 했답니다. 

한번도 들어보지 못했던 롯데의 항공사 관련 스토리에는 뭐가 숨겨있는걸까요? 왜 그들은 명동에 갔는지 그 이유를 찾아 그들을 한번 추적해 보도록 합시다. 궁금한 것을 못 참는 그대라면 저와 함께 가시죠 ^^ 



오랜만에 찾은 명동 밀리오레에서 키크고 늘씬한 그녀들을 만났습니다. 명동에는 스튜어디스가 무슨 일이 있기에 이렇게 캐리어를 들도 돌아다니는 걸까요?


키는 킬힐을 신어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거의 180cm를 육박하는 것 같았습니다. 주변에서 그녀들을 보면서 가장 많이 들렸던 소리는 역시 키에 대한 감탄들!!


어느 항공사 소속인지 알알 보려고 캐리러에 부착된 로고를 보니, 롯데 맴버스!!

언제 롯데에서 항공사를 만든건가요? 이것에 대한 사연은 끝에 언급드리고 계속해서 그녀들을 추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사람많은 명동을 이렇게 늘씬한 여성들이 돌아 다닌다면 모든 이목을 받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할 수 있는데 역시나 그녀들은 수 많은 사람들의 집중을 받았답니다. 

나중에 인터넷에 계란녀. 바나나녀에 이어 명동 스튜어디스녀란 이름으로 등장하는게 아닌지 모르겠습니다. ㅋ 
 

어디를 그리 바삐 가야하는지 이렇게 눈에 보이지 않는 속도로 명동을 지나고 있습니다. 배경에는 커피빈이 나았는데 이왕 롯데 맴버스 에어라인의 소속이었다면 롯데맴버스 카페인 엔젤인어스 매장을 지나 갔어야 했는데 말이죠. 그래야 그림이 만들어지는데 말이죠. ^^


명동예술 극장 앞에서 어디로 갈지 잠시 숨 고르기를 하는 있는 그녀들 

어디로 가야 잘 갔다는 소리를 들을지 고민중인데 롯데 계열의 항공사면 당연히 롯데 백화점 본점으로 가야겠죠?^^


가운데 저 분은 신제품 발표회나 여러 곳에서 모델로 자주 뵙던 분이군요. 하지만 이름까지는 모르겠습니다.
그런데 이 기회에 스튜어디스로 직업을 바꾼 것 일까요?

 
아직도 어디 갈 생각을 안 하고 수다를 떠는 것에 더 바쁜 그녀들.. 하지만 이뻐서 그런지 여기 저기서 사람들의 카메라의 셔터는 계속해서 터지고 있습니다.



이제서야 목표를 정하고 이동중입니다.


명동을 지나가는 사람들이 아마 그녀들을 보고 놀라지 않았을까 합니다. 우선 눈에 띄는 외모와 키는 단숨에 관광객들과 지나가는 행인들의 시선을 잡더군요. 특히 영문도 모르고 사진을 촬영하는 외국인들의 모습을 보니 재미있더군요.  역시 남자들은 외국인이나 한국인이나 다 똑같다는 것을 다시 한번 느꼈습니다. ㅋ


힘겹게 지하도로를 넘어서 드디어 목적지인 롯데 백화점 본점에 와서 그런지 무척 좋아하는군요. 하지만 걸어 온 길은 그리 멀지 않다는 거, 빠른 걸음으로 오면 10분정도 걸릴 거리를 걸어오고 무척 좋아하는군요. 하지만 저런 높은 킬힐을 신은 상태라면 좋아할 수도 있겠네요.^^


여기서 포즈 취하고


또 포즈


또또 포즈.. ㅡㅡ;;


롯데 스튜어디스니 이렇게 오랜 시간 롯데 명품관 앞에서 기념 사진을 많이 촬영하고 있습니다.


이곳이 명동의 또 하나의 명물인 명품관 에비뉴얼입니다. 특히 일본인 관광객들이 많이 선호하는 곳이죠.


이번에는 커다란 롯데 로고 앞에서 기념사진


무엇이 재미있는지 이렇게 이야기하며 웃고 있습니다. 아마도 이런 차림으로 명동을 걸었다는 사실이 너무 민망스러워서 그런게 아닐지요. ^^


기념 사진도 촬영했으니 이젠 인천공항으로 가서 비행기를 탈일만 남았습니다.


계단도 건너고..


항공기 탑승을 위해 걸어가는 그녀들의 발걸음이 무척이나 가벼워 보이는군요. 이렇게 이쁜 스튜어디스가 있는 항공사라면 남자들을 고객으로 만드는 것은 너무도 쉬울 것 같습니다. 명동에서 만난 4인의 스튜어디스를 만나려면 어느 항공사를 예약해야 하는 걸까요? 실제로 캐리어 가방에 붙어 있는 롯데 맴버스 에어라인에 알아봐야 할까요?^^

이미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오늘 명동을 도도하게 걸어 온 그녀들은 사실 진짜 스튜어디스가 아니라 이번에 롯데맴버스 탄생 5주년 2천만 회원돌파 기념을 위한 색다른 퍼포먼스이자 거창하게 진행되는 이벤트를 알리기 위한 쇼 였습니다. 아마도 이날 그녀들을 본 시민들은 아마도 영문을 몰랐을 겁니다. 그냥 아무 이유 없이 명동에서 롯데백화점 소공동 본점으로 그냥 걷기만 했으니 말이죠. ㅎㅎ 

롯데 맴버스 에어라인이 쏘는 500명을 괌으로 보내 드리는 대박 이벤트!!

롯데맴버스가 5주년과 2천만 회원돌파를 기념하기 위해서 비행기 하나를 전세내서 전용기로 PIC 괌으로 500명, 무려 500명을 보내준다고 합니다. 1명 2명도 아니라 쿨하게 500명을 보내준다고 하니 대단합니다. 이건 정말 말 그대로 초대박 이벤트!! 이벤트에 굶주려 있는 사람들에게 이건 흡사 하늘에서 내리는 단비라고 할 수 있겠네요. 아직 한번도 괌에 가보지 않은 분들이라면 지금 당장 응모를 하시기 바랍니다. 사실 괌은 저도 아직 가보지 않은 곳이라 저도 한번 응모를 해야 겠습니다. 잘하면 온 가족이 함께 괌을 갈 수 있으니 말이죠. 그 동안 혼자 어디 가기 싫어서 이런 여행 이벤트를 응모하지 않았는데 이번에는 역시 대인배 롯데라서 그런가요? 4인이 함게 할 수 있네요. 이번 겨울 따듯한 괌에서 겨울을 가족과 함게 보내고 싶으시다면 지금 당장 롯데 맴버스 홈페이지와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롯데슈퍼, 롯데면세점, 롯데시네마, 엔제리너스커피 매장과 롯데멤버스, 롯데닷컴, 롯데홈쇼핑, 롯데백화점 홈페이지에서 응모할 수 있습니다.

http://www.lottemembers.com/



괌으로 500명을 쿨 하게 보내드리기 위한 이벤트를 홍보하기 위해서 이런 재미있는 이벤트를 했다는 것이 재미있습니다. 그냥 무작정 걷기 보다는 조금 색다른 이벤트를 중간 중간 했으면 더 재미있었을텐데 이날은 G20 회의 때문에 여러가지 부분에서 행동에 제한이 있어서 행사에 차질이 생겼다는 것이 좀 아쉬웠습니다. 

500명을 가상으로 출범한 롯데맴버스 에어라인에 실어서 괌으로 보내주고 게다가 가수들의 콘서트까지 현지에서 진행한다고 하니 이거 걸리면 정말 대박일 것 같습니다. (그런데 정말 전용기를 새롭게 도색해서 롯데 맴버스 에어라인으로 하고 스튜어디스도 이날 명동에서 본 그녀들이 하면 정말 재미있을 것 같군요. 이왕 돈 쓴거 더 쓰면 어떨지..^^)  

온가족을 동원해서 응모하면 선정될 가능성이 좀 더 커질까요?^^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