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U+, 페이스북과 손잡고 피처폰에서도 페북 이용 가능!

반응형

한동안 극내에 트위터 광풍이 불면서 정말 많은 사람들이 트위터를 이용하는 것을 볼 수 있었습니다. 뭐 개인을 떠나서 기업에서도 트위터 운영은 시대의 트랜드라 생각하며 만드는 모습을 보았는데, 왠지 트위터는 너무 짧은 이야기만 나누는 것 같고 뭔가 깊은 대화가 부족하다는 느낌? 그리고 요즘에는 이벤트 알리기같은 홍보쪽으로만 너무 치우치는 것 같아서 저하고는 좀 잘 안 맞는 것 같더군요. 그리고 팔로우가 많은 것이 짱땡이라는 이상한 풍토..사실 팔로운 늘리는 거야 일주일만 노력하면 몇천명 만드는 건 금방인데 말이죠.

아무튼 페이스북이 이젠 트위터의 인기를 넘겨 받아서 슬슬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그래서 업체들에서도 페이스북쪽으로 많이 진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휴대폰 유저들도 페이스북을 많이 사용하고 있는데 현재로서는 스마트폰 유저들이 주로 페이스북을 경험하고 사용하는데 피처폰 유저 입장에서는 이런 부분이 부러운게 사실입니다. 그래서 늘 시대를 앞서가고 새로운 서비스를 선보이려는 LG U+ 에서 이런 것을 알았는지 이번에 페이스북과 손을 잡고 피처폰 유저들도 자유롭고 편하게 페이스북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사진설명: LG U+는 페이스북에서도 발 빠른 움직임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LG 유플러스-페이스북 기자간담회’를 생중계했고 페이스북과 포괄적 SNS 협력을 체결했습니다. )


게다가 어플리케이션을 설치 하지 않아도 바로 페이스북을 이용할 수 있다는 군요. 게다가 2011년 4월30일까지는 데이터 사용료 없이 무료로 모바일 페이스북을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LG U+ 가입자 중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있는 휴대폰을 가진 분들은 11월 3일(수)부터 `m.facebook.com`에 접속해 바로 페이스북을 이용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웹사이트에 접속할 수 없는 휴대폰은 오는 11월 25일(목)부터 문자메시지에 `2665`를 누르면 페이스북에 바로 글을 올리실 수 있다고 하니 이젠 피처폰 가지고 있다고 그동안 스마트폰 유저에게 받은 수모를 풀 시간이 찾아 왔습니다.  ㅎㅎ

아마도 피처폰으로 페이스북을 하고 있으면 잘 모르시는 분들은 당신이 사용하는 폰이 최신 스마트폰인줄 착각할 것 같습니다. 

LG U+는 페이스북의 협력을 통해서 어떤 모습을 보여 줄까요? 한번 기대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현재 U+ 페이스북에서  like 천명 돌파 감사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 참여하셔서 캘빈 클라인  IN2U 향수 도전해 보시기 바랍니다.               www.facebook.com/lguplus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