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전지현 열애설 때문에 웃는차, 레인지로버, 벤틀리

반응형

어제인가 뉴스에 나온 비와 전지현의 열애설로 인해서 연예란은 시끄러웠던 것 같습니다. 저도 신문에 난 그들의 연예설을 보면서 깜짝 놀랐답니다. 얼마전에 장동건 고소영 커플의 결혼도 놀란 부분이 있지만 그 동안 사귀는 사람이 없다던 비가 이렇게 전지현하고 연예설이 나올줄이야.. 아무래도 둘다 헐리우드 진출을 한 경험이 있어서 인지 뭔가 통하는게 있었나 봅니다. 그리고 아무래도 톱스타의 반열에 오른 사람들이다 보니..그 충격은 더 큰 거 같네요. 하지만 저에게 중요한건 그들의 열애사실 보다는 사진에 나온 그들의 차량입니다. 뭐 볼려고 한건 아니지만 아무래도 자동차 사진이 떡 나오니 안 볼래야 안 볼수가 없었습니다. ^^; 과연 세기의 톱스타들은 어떤 차량을 탈까 하고 눈을 가까이 대고 보니 비(정지훈)는 랜드로버 레인지로버를 타고 있었고 전지현은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인 벤틀리를 타고 있었습니다. 사실 비가 레인지로버를 탄다는 것은 이미 알고 있었기는 하지만 그 차량이 진짜 비의 애마인지는 몰랐는데 이번에 사진을 보니 비가 즐겨타고 다니는 차량이 레인지로버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비(정지훈)의 자동차- 사막의 롤스로이스 레인지로버(Range Rover) 



탄생 40주년 맞는 영국 정통 4륜구동 SUV 레인지로버
 
영국에서 1970년 6월 17일 ‘레인지로버의 아버지’라 불리는 찰스 스펜서 킹(Charles Spencer King)의 주도하에 랜드로버 엔지니어들에 의해 탄생된 럭셔리 4률구동 브랜드인 랜드로버, 비록 여기저기 떠돌아 다니면서 결국은 그들의 이전 식민지인 인도 타타그룹에 인수가 되었지만 중국과는 달리 타타그룹에서 나름대로 이미지를 잘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습니다.  레인지로버는 랜드로버 최고 럭셔리 라인 차량으로서 일명 사막의 롤스로이스란 별명을 얻을 정도로 성능과 그 럭셔리함이 유명합니다. 저도 작년에 레인지로버를 타보고 나서야 왜 그런 소리를 듣고 있는지 알았답니다. 그전까지는 그냥 노땅들이 타는 차량이구나 하는 생각들을 했는데 직접 타보니 실내의 럭셔리 향연에 정신을 못 차리고 어디든 거침없이 달리는 그 성능에 또 한번 감동을 먹었답니다. 그래서 결국 저의 꿈의 SUV는 말할것도 없이 레인지로버로 정했답니다. ㅎㅎ

1억7천만원 레인지로버 510마력 5.0 V8 슈퍼차저

사실 비의 이미지라면 닌자 어새씬도 그렇고 해서 뭔가 페라리나 람보르기니 마세라티 같은 슈퍼카를 탈 것 같은데 점잖은 느낌의 레인지로버를 탄다고 해서 적잖이 놀란 부분이 있지만 사실 어찌보면 그의 선택은 탁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레인지로버를 잘 모르는 분들은 이게 별로 안 비싸다고 하는데 비가 타는 차량은 2010년 레인지로버, 5.0 V8 모델로 가격만 따지고 보면 1억7천만원 가량이 되는 럭셔리 SUV라고 할 수 있습니다.(그런데 사진을 보니 흐려서 그런데 비의 차량은 2010년형이 아닌 2009년형 레인지로버 같아 보입니다. 그럼 400마력 4.2 슈퍼차저가 되겠네요. 돈도 많은데 그냥 2010년형을 타셨으면 하는데..ㅎㅎ 아무래도 레인지로버를 구입한지 좀 되었나 봅니다.) 저도 정말 이차가 마음에 들지만 가격을 보고 나서는 약간 좌절한 기억이 나는군요. 이모델은 8기통 슈퍼차저로 최대출력은 무려 510마력이랍니다. 토크는 무려 63.8kg.m 이죠. 겉모습은 신사가 타는 차량 같지만 본넷안에는 야수가 잠들어 있고 실내에는 캐슬의 강인한 이미지가 들어가 있습니다. (사실 사진이 정확하지 않아서 추측을 하는 건데 레인지로버중에서 비라면 당연히 슈퍼차저를 탈거라고 예상할 수 있습니다. ^^; ) 

  
실내의 럭셔리함이 보이시나요? 저도 오래는 아니지만 잠시 레인지로버를 경험한 적이 있었는데 실내의 럭셔리함에 입이 딱 벌어지더군요. 사실 세단보다 럭셔리함은 더 대단하답니다.







작년인가 랜드로버 드라이빙 익스피어리언스 참석을 했을때 직접 레인지로버를 몰고 장애물을 주행한 적이 있었는데 그때 레인지로버의 매력에 빠졌답니다. 실내도 무척 고급스러운데 그 때는 주행에만 중점을 두는 바람에 제대로 실내는 감상을 못 했답니다. (사실 실내를 제대로 느끼려면 한 일주일 정도 시승을 해야 한다는..ㅎㅎ) 이 차량은 2010년형이라서 비의 2009년형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전지현의 자동차, 벤틀리 콘티넨탈 플라잉스퍼



역시 전지현이라 그런지 차량도 럭셔리의 느낌이 물씬 풍겨오는군요. 전지현이 타는 차량은 바로 럭셔리 세단의 대명사라고 할 수 있는 벤틀리라고 할 수 있겠네요. 그중에서도 콘티넨탈 플라잉스퍼 6.0입니다.


벤틀리가 럭셔리 차량이라고 하지만 사실 도로에서 보기가 그렇게 어려운 차량이 아니어서 그런지 사실 크게 럭셔리한 느낌은 그다지 들지 않습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타고 다니는 차량으로 알려져있는데 저라면 벤틀리보다는 롤스로이스를 타는 것이 더 뽀대가 나지 않을까 싶네요. 가격으로 따지면 전지현의 벤틀리가 비의 레인지로버보다 더 비싼게 사실입니다. 벤틀리는 약 2억9천만원 정도 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성능도 560마력으로 비의 레인지로버 보다 한 수 위입니다. 자동차의 보여지는 수치로만 승부를 내자면 전지현의 승리지만 자동차라는 것이 수치로만 승자를 가리기에는 힘들기 때문에 .. ^^; 



벤틀리는 그동안 보기만 했지 실제로 타보질 않았기 때문에 레인지로버 처럼 뭐 딱히 드릴만한 것은  없네요. 그저 헐리우드 된장녀인 패리스 힐튼도 핑크색 벤틀리를 탄다는 것 정도만 안다는거?^^;  저의 개인적인 견해라면 렌틀리보다는 롤스로이스 또는 비가 레인지로버를 타니까 같은 형제 자동차 회사인 재규어의 뉴 XJ를 타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습니다.  만약 진정한 커플 확정이라면 말이죠. (지금은 서로 아니라고 하기 때문에 진행 상황은 좀 더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비와 전지현의 열애설 보도는 이것이 사실인지 아니면 그냥 루머인지는 모르겠지만 유명한 탑스타가 어떤 차량을 타고 있는지 알게 되어서 무척 흥미로왔답니다. 이번 루머 때문에 레인지로버와 벤틀리는 가만히 앉아서 광고효과 제대로 보고 있을 것 같습니다. 비가 혹시 돈을 받고 일부러 노이즈마케팅을 한다고 보기에는 타고 있는 차량이 2009년형이어서 그건 아닌것 같고 진정으로 레인지로버를 좋아하는 것 같습니다. 게다가 레인지로버는 이번 6월17일 탄생 40주년을 맞이하는데 이번 열애설로 미리 축하를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ㅎㅎ 사실 저라도 돈이 엄청 많고 그런데 SUV를 선택하라고 한다면 전 2대를 선택할 것 같은데.. 하나는 오늘 소개하는 레인지로버 또 하나는 BMW X6 랍니다. 아직까지 이 두 자동차는 저에게 꿈의 차량이니 어서 열심히 돈 벌어서 두대를 다 소유하도록 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