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기로운 자동차 구매, 연말 할인 혜택을 노려라

매년 연말이 되면 한동안 조용했던 쇼핑 욕구가 살아나곤 합니다. 그 이유는 연말을 맞아서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하는 할인 행사들이 많아지기 때문입니다.  


직구족들은 블랙프라이데이를 맞이 해서 해외 쇼핑몰에서 저렴한 가격의 상품들을 득탬하곤 하는데 한국도 이런 영향을 받아서 연말이 되면 쇼핑몰에서 다양한 할인 이벤트를 진행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제품 구매를 하고 싶어도 연말까지 기다렸다가 폭풍할인이 적용되는 시점에 구매를 하시면 이득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저 역시 이런 이유 때문에 연말까지 구매를 기다리다가 최근 몇몇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기도 했습니다. 



주위에서도 TV나 IT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분들을 많이 보았습니다. 하지만 이런 연말 세일이 IT 제품에 한정 되는 것이 아니라 자동차 시장도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자동차 업체들은 연말을 맞아서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기 때문에 자동차 구매를 좀 더 저렴하게 하고자 한다면 연말을 노리시는 것이 좋습니다. 


▲ 현대 싼타페 


현대차 같은 경우 9월 이전 생산된 승용차와 레저용차 전 차종에 트리플 할인을 실시하고 있는데 1.5% 할인, 1.5% 개별소비세 인하분, 1.5% 저금리를 적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럭셔리 브랜드인 제네시스와 전기차(EV), 수소차 넥소, 투싼 등 일부 차량은 대상에서 제외되니 이점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 제네시스 G90 


얼마전에 플래그십 모델인 EQ900 부분변경 모델(G90)을 선보였던 제네시스 같은 경우 수입차 또는 제네시스 차량 보유자가 다시 제네시스를 구매하면서 100만원 할인과 100만원 캐시백을 합쳐서 총 200만원을 지원하는 '트래이드인 프로그램'도 운영 중 입니다.  


쌍용차는 잘 나가는 소형 SUV 티볼리를 최대 200만원, 대형SUV G4 렉스턴을 최대 360만원, 코란도 C 390만원, 코란도 투리스모 최대 390만원을 할인하는 '크리스마스 미러클 페스티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쌍용 코란도 투리스모 


인기 차종인 티볼리(아머,에어)를 일시불로 구매하면 개별소비세 70만원을 지원 받을 수 있고 4.5% 할부(60~72개월, 선수율 제로)로 구매하면 100만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아차는 조기구매 혜택, 0.1% 금리 할부, 출고 사은품 중 하나는 선택할 수 있는 특별혜택을 마련했고, RV 차량 보유자가 스포티지를 구매할 경우 20~50만원까지 할인해 주는 'RV 마니아 특별 타깃' 행사도 진행중에 있습니다. 


▲ 쉐보레 트랙스 


요즘 판매량이 계속 떨어지면서 완성차 5개사 중에서 꼴찌로 쳐진 한국GM은 '메리 쉐비 페스타'를 통해서 스파크 최대 270만원, 트랙스 최대 340만원, 카마로 최대 550마원, 말리부 최대 560마원, 임팔라 최대 630만원 할인을 진행하며 판매량을 끌어 올리기 위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파크, 트랙스, 말리부, 임팔라에 최대 60개월 무이자 할부에 스파크 10년 초장기 할부 프로그램도 연장 진행하고 있습니다. 


쌍용차에 이어서 4위를 달리고 있는 르노삼성자동차는 신차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개별소비세 추가 지원, 저금리 금융상품을 포함한 '굿바이 프로모션'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인기 차종인 SM6, QM6, QM3를 구매하는 고객은 개별소비세 추가 지원, V7 내비게이션, S-링크 패키지 등 추가옵션 중 한가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한 SM6, QM6, QM3 차량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2명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바디프랜드 렉스엘 플러스 안마의자를 특별경품으로 증정하고 있습니다. 


▲ 르노삼성 SM6 


그리고 SM6, QM6 ‘내 차 만들기’ 견적저장 후 출고까지 완료한 고객에게는 페이코 40만 포인트를, 온라인 구매 청약 후 출고완료 고객에게는 페이코 60만 포인트를 지급하고 있습니다. 지급받은 포인트는 페이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자동차 회사는 연말에는 다양한 할인 혜택등으로 소비자들을 유혹하고 있기 때문에 이 기회를 잘 이용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여러가지 혜택도 받을 수 있습니다. 


차량을 구매 하셨다면 자동차 보험 선택도 중요한데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 보험은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는데 할인 특약의 모든 조건 충족시에 67.1% 까지 보험료를 절약할 수 있습니다. 



연말을 맞아서 송년회다 뭐다 모임이 많은데 건강을 위해서라도 음주는 적당히 하시고 만약 술을 하셨다면 대리 기사를 꼭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연말을 맞아서 음주운전 집중 단속이 실시되고 있고 윤창호법이 국회를 통과 하면서 음주운전으로 인한 사고에 대한 처벌이 대폭 강화 되었습니다. 



이런 이유 때문이 아니더라도 음주운전은 나와 남을 위해서라도 절대 하면 안될 범죄행위입니다.  


2018년 한해를 슬기롭게 마무리 하시고 다가오는 2019년 황금돼지해에는 더욱 더 즐겁고 행복한 시간들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 


by 카이



물들어 올때 모터 돌리는 쌍용차, 렉스턴 스포츠 롱바디 칸 추가

팰리세이드 불 붙인 덩치전쟁 끝판왕? 타노스급 링컨 네비게이터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보험, 어린이 교통상해 특약 가입

한번 충전에 최대 100일? LG 하이브리드 스마트 워치 W7 개봉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