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와 함께 노는 티스토어 스타컬렉션 그리고 로맨스의 MUST HAVE

반응형

SKT를 사용 하면서 구글 플레이 보다 더욱 많이 사용하는 것은 티스토어 입니다. 처음 티스토어가 런칭 했을때 이 정도로 큰 활용성을 보일지 몰랐는데 이젠 완전히 자리를 잡은 것 같고 그 쓰임세도 정말 좋아진 것 같습니다. 오죽하면 아이폰 사용 하면서 왜 아이폰에는 티스토어가 없나 애플을 원망했던 적도 있었습니다. 그정도로 티스토어를 아주 만족 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티스토어가 좋은 점이 다양한 앱을 쉽고 빠르게 다운 받을 수 있고 항상 다양한 프로그램과 이벤트 그리고 볼거리가 많다는 점 입니다. 이번에 제가 소개해 드리는 이야기는 티스토어 스타컬렉션입니다. 티스토어를 들락날락 하면서 스타컬렉션을 볼때마다 이게 뭔가 하는 생각을 했는데 알고 보니 스타가 추천하는 다양한 앱이나 음악 영화 같은 거였습니다. 스타들은 어떤 것을 좋아할까 하는 궁금함이 어느정도 해소가 되는 부분이라고 할 수 있네요.

 

티스토어에 접속하시면 추처 탭 하단에 익숙한 연예인의 이름이 있는 메뉴를 보실 수 있습니다. 그곳을 클릭하면 4명의 스타들이 소개하는 앱들을 구경하실 수 있습니다. 장기하,가인,강승현 그리고 공서영의 컬렉션들을 살펴 볼 수 있습니다. 

 

스타들이 좋아하는 컬렉션들은 과연 무엇이 있을까 궁금하지 않나요?




티스토어에서 스타컬렉션에 들어가면 4인4색의 컬렉션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리고 SKT 뿐만 아니라 KT, LG U+ 고객 누구나 즐기실 수 있기 때문에 이 글을 보고 계시는 분들은 누구나  티스토어를 다운 받고 같이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싸이의 젠틀맨에 나와서 더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가인의 컬렉션은 뭐가 있을까 살펴 보았는데 역시 가수다 보니 노래에 관한 컬렉션이 많이 있습니다. 섹시 이미지가 강한 가인은 어떤 노래를 좋아하나 했는데 보기와는 다르게 저와 비슷한 취향을 가지고 있네요. 요즘 대세 가수라고 할 수 있는, 완전 잘 나가는 그리고 저도 좋아하는 깜찍이 아이돌 크레용팝의 빠빠빠 , 그리고 강렬한 카리스마 군무와 싱싱한 젊음이 제대로 느껴지는 엑소(EXO)의 으르렁은 저 역시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4개의 노래 중에서 2개가 제가 좋아하는 노래인걸 보면 왠지 노래 취향이 좀 닮은 듯 하네요.



 

강승현의 뷰티 컬렉션은 제가 남자인 관계로 크게 관심이 가지 않지만 요즘 피부에 관심이 많다보니 피부 관련해서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으르렁을 한번 다운 받아 볼려고 하니 예전에 안되는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해 졌네요. 예전부터 신용카드 결제가 가능하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티스토어 이용이 앞으로는 더욱 수월해진 것 같습니다.



내가 잘 모르는 공서영의 컬렉션을 보니 야구와 관련된 앱들이 많이 있는데 야구를 좋아 하시는 분들이라면 무척 좋아할 컬렉션이네요. 그리고 장기하 컬렉션을 살펴 보니 역시 노래에 관련된 것이 많습니다. 인디 음악이라 그런지 제가 모르는 노래가 많은 것 같은데 익숙한 노래라면 이효리의 미스코리아가 있네요. ^^







공서영의 컬렉션에 있는 티베이스볼을 다운 받아 설치해 보았는데 국내프로야구에 관련된 다양한 콘텐츠로 구성이 되어서 야구 좋아하는 분들은 필수로 설치를 해야 할 것 같습니다. 요즘 메이저리그에서 류현진의 활약이 돋보이고 있는데 미국 MLB 관련된 정보도 추가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PC버전 : http://j.mp/15v3HAX

모바일버전 : http://j.mp/172WRSf

 

(스타컬렉션에 대해서 자세히 알고 싶다면 클릭)



스타컬렉션 외에 재미난 섹션이 하나 있는데 그것은 MUST HAVE 아이템 입니다. 로멘스와 관련된 내용을 모아 놓은 곳인데 이 더운 여름날 멋진 로맨스가 그리운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 하고 싶네요.




스타컬렉션이 스타들의 추천 아이템이라고 한다면 머스트 헤브는 로멘스와 관련된 모든 것을 소개하는 코너라고 할 수 있는데 영화, 드라마, 책 그리고 앱 까지 로멘스와 관련된 모든것을 한곳에서 다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번 시간에는 티스토어의 스타 컬렉션과 MUST HAVE 메뉴에 대해서 소개를 해드렸는데 어떻게 흥미롭게 보셨는지 모르겠습니다. 티스토어는 갈수록 내용이나 여러면에서 풍성해지고 있는데 이런 부부은 무선통신의 속도 향상과도 연관이 있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는 속도가 느렸기 때문에 티스토 같은 서비스를 제대로 이용하기가 어려웠는데 LTE를 거쳐 LTE-A의 등장으로 티스토어를 이용하기는 더욱 수월해졌습니다. 지금은 서비스 초기 단계라 여러면에서 개선되어질 부분이 많은데 초반 서비스 치고는 전 그 효과를 충분히 누리고 있는 것 같습니다. 150메가의 속도로 즐기는 LTE-A와 SKT의 티스토어가 만들어가는 세상이 그래서 더욱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이제 LTE-A 단말기도 처음 나온, 제가 사용하고 있는 갤럭시S4 LTE-A에서 엘지와 팬택에서 점차 라인업이 추가가 되고 있으니 LTE-A 사용자 분들은 티스토어에서 다양한 서비스를 충분히 그리고 빠르게 누려 보시기 바랍니다. 

 

“본 포스팅은 SK플래닛으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 받아 작성되었습니다. 사용자의 주관적인 리뷰이므로, SK플래닛의 공식 입장과 다를 수 있으며 해당 서비스의 UI, 이미지 등에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1)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