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과류가 씹히는 웰빙의 맛? 도미노 스위트히든엣지피자 시식기

반응형

폭풍같이 내리치던 비가 그치고 나니 언제 그랬냐는듯이 햇빛은 쨍쨍 무더위가 다시 기승을 부리고 있습니다. 그래도 다행인 것은 그나마 주말에 화창한 날이 함께 할 수 있어서 오래간만에 가족들과 나들이를 할 수 있다는 것 입니다. 이제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서 많은 분들이 여행을 떠나시거나 집에서 여유롭게 쉬고 계실텐데 이런 편안한  시간에는 역시 맛있는 뭔가를 먹으면서 쉰다면 몸도 마음도 한결 더 잘 충전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이쯤되면 슬슬 먹는 이야기가 나와야 하는데 제가 유일하게 먹는 포스팅을 남기는 것은 바로 피자, 그것도 도미노 피자와 관련된 이야기인데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릴 것은 도미노피자에서 또 선보인 신메뉴 스위트히듯엣지 피자입니다. 요즘 도미노피자가 신모델을 아주 빠르게 선보이고 있네요. 어느순간 도미노 피자만 먹는 저로서는 도미노 피자가 신모델을 선보인다는 뉴스는 늘 반가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시작되는 도미노 피자의 올 여름을 강타할 새로운 신메뉴 스위트히든엣지 시식기를 들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피자가 출시되었는지 일단 알아보기 위해서 도미노 피자의 홈페이지를 방문했습니다. 늘 화려한 비주얼이 인상적인 도미노 사이트엔 최근 드림하이로 주목받기 시작한 배우 김수현이 새로운 피자를 들고 서있네요.

이번에 선보인 피자는 스위트 히듯엣지 피자, 달콤하고 도우 부분에 뭔가 숨겨 있다는 것을 이름에서 알 수 있습니다. 과연 뭔가 숨겨져 있는 걸까요?

일단 이 비밀은 먹으면서 찾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시간에 맞추어서 배달하는 도미노피자, 특이하게도 이번에 배달온 박스 포장이 이전과 달라졌습니다. 이번에는 도미노의 메인 모델인 김수현의 이미지를 형상화했는데 나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런 식의 시도는 앞으로도 계속 되었으면 좋겠네요. (사실 이전의 박스 포장은 좀 밋밋했다는 생각이었답니다.)


피자가 식기전에 시식을 해야 하기 때문에 바로 뚜껑을 오픈하고 피자의 실체를 확인합니다.


역시나 늘 푸짐한 토핑과 빵빵한 도우가 인상적인 도미노 피자답계 이번 스위트히든엣지 피자도 한결같이 푸짐합니다.



일단 눈에 보여지는 토핑을 보니 소세지에 고기에 빨간 고추에 크림등 보기만 해도 어떤 맛이 날까 하는 궁금증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특히나 두툼한 도우에서는 과연 어떤 맛을 느낄 수 있을지..


일단 맛을 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바로 손으로 맛을 봐야겠죠. 피자는 일단 뜨거울대 먹어야 피자치즈의 쫀득한 맛을 제대로 봐야 하기 때문에 빨리 먹어야 한다는 것은 피자를 먹을때 가장 중요한 부분이죠.

그럼 이제 맛을 본 부분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맛에 대한 평가는 사진에서 보듯이 다양한 토핑이 입안에서 어우러지는 맛이 뭔가 미스테리한 느낌이었습니다. 처음에 맛이 바로 느껴지지 않는다고 할까요? 같이 먹었던 와이프는 처음 맛을 보고 나서 환호성을 지르면서 지금까지 먹었던 도미노피자 중에서 최고라고 바로 이야기를 하더군요.

하지만 전 최고라고 말하기에는 처음 맛에서 어떤 강렬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일단 제가 매운맛은 좋아하지 않고 고추를 좋아하지 않아서 그런지 고추의 이질적인 맛이 다른맛의 조화를 뺏어가는 그런 느낌이었습니다. 일단 이런 부분은 개인적인 맛의 편차가 크기 때문에 객관적이라고 말하기는 어렵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같은 피자를 먹었지만 저와 와이프의 맛의 평가는 서로 달랐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제가 이 피자가 맛이 별로다라는 이야기는 아닙니다. 단지 그동안 먹었던 도미노 피자중에서 최고라고는 말하기는 어렵다는 거입니다. 
 

하지만 스위트히든엣지의 중요한 부분은 바로 이 도우 부분입니다. 저도 처음부터 도우 부분에 대한 맛의 기대치가 가장 컸기 때문에 그래서 오히려 다양한 토핑이 있던 부분의 맛을 평가하는데 방해가 되었는지 모르겠습니다.

그럼 이제 가장 기대했던 히든엣지의 맛을 볼 차례입니다.

히든엣지의 맛을 평가하자면.. 최고입니다. 지금까지 먹었던 도미노피자의 다양한 피자의 도우 중에서 가장 환상적인 맛을 보여주었습니다. 고구마무스의 부드러운 맛과 호두의 견과류가 어울리는 맛이 웰빙의 맛이 팍팍 느겨지더군요. 따로 이든엣지만을 팔아도 되겠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그 맛은 훌륭했습니다. 피자를 건강한 음식이 아니라고 생각하는 어른신들도 도우의 맛을 본다면 생각을 달리 하지 않을까 싶네요.



도우안에 무스들은 아주 푸짐했고 견과류는 한 가득이어서 입안에서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그리고 숙성된 도우의 느낌도 아주 좋았습니다. 전체적인 평가에서 최고라고 말하기는 어려움이 있지만 히든엣지 부분만을 놓고 본다면 100점 만점의 점수를 주고 싶네요. 

하지만 견과류를 극도로 싫어하는 사람들에게는 오히려 이 부분이 마이너스가 될 수 있지만 견과류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는 최고의 포인트가 될 수 있는 부분입니다. 


금요일날 밤에 피자를 시켜먹고 많이 먹지는 못하고 두쪽만 먹었는데, 그 이유는 제가 아무래도 다이어트 하느라 저녁식단을 조절하다 보니 더 먹고 싶어도 먹지를 못했습니다. 사실 2쪽을 먹은것도 저에게는 커다란 일탈이었습니다. ㅋ 

그래서 토요일 아침에 일어나자 마자 바로 피자를 다시 레인지에 돌려서 먹었습니다. ㅎㅎ 아침에는 무조건 많이 먹어도 된다는 저의 다이어트 철학에 따라서 아주 편하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스위트히든엣지 피자를 촬영한 사진을 블로그에 올리려고 작업하면서 피자를 다시 한번 천천히 음미를 했는데 놀라웠던 것은 어제 밤에 먹었을때보다 더 맛이 있더군요. 원래 피자는 한번 냉장고에 넣고 다시 데워 먹으면 맛이 없어지기 마련인데 스위트히든엣지 피자는 하루정도는 그 맛을 잃어 버리지 않는 것 같습니다. 

토핑도 그 상태 그대로 유지하고 (토핑이 좀 부실해 보일 수 있는데 저녁에 피자를 한번 엎어서 중요 토핑들을 미리 먹었답니다.^^)특히나 제가 좋아했던 도우의 맛도 쫄깃한 그 상태를 유지하고 있었다는 것 입니다. 어제보도 아침에 더 맛있게 먹었다는 사실.. 

콜라와 함께 먹는 것은 역시 피자의 진리이긴 하지만 이른 아침에는 피자 보다 커피와 함께 하는 것도 색다른 맛이더군요. 


콜라와 커피를 번갈아 가면서 먹어 보았던 도미노 스위트히든엣지 피자는 제게 참 미스테리한 맛을 전해주었습니다. 그동안 먹었던 피자들은 명확한 어떤 맛을 전해주었다면 이 녀석은 좀 신비로운 맛을 전해 주었다고 할까요? 한번의 맛을 보고 평가 하기 어려웠던 맛, 다음에 한번 더 맛을 봐야 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와이프가 이 맛을 최고로 평가했기 때문에 다은 메뉴를 선택할때 또 이 녀석과 만나지 않을까요?^^ 

즐거운 주말입니다. 가족과 함께 나들이를 하는 것도 좋고 집에서 시원한 에어컨을 틀어놓고 재미있는 영화나 티비를 보면 도미노 피자에서 새롭게 선보인 스위트 히든헷지 피자와 함께 하는 것은 어떨런지요. ^^


스위트히든엣지 피자말고 갈릭과 하와이안도 있으니 잘 생각해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전 갈릭맛을 한번 보고 싶네요. 


어떤 토핑들이 들어있나 했더니 수제 소시지, 페리페리 치킨, 크림치즈 무스, 망고하바네로 소스등이 있었고 히든엣지에는 프리미엄 너츠 고구마무스가 들어 있는데 밤,호두,아몬드등 다양한 견과류가 들어 있었습니다. 그리도 까망베로 치즈까지.. 제가 도미노피자 기자단이어서 하는 말은 아니고 도미노피자의 내용물은 참 알차다는 생각입니다. 물론 가격도 만만치 않은게 사실이지만 그 가격 만큼의 맛을 보여 준다고 생각하기에 비싸다는 생각은 하지 않습니다. 그냥 배만 부른 느낌을 찾는 다면 이마트의 피자를 선택할 수 있지만 배와 함게 입도 즐거운 피자를 찾는다면 도미노 피자의 선택을 후회하지는 않을 거라 봅니다.

그리고 도미노 피자는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하기 때문에 조금만 마우스질을 한다면 다양한 쿠폰이나 할인 방법을 아시게 될겁니다. ^^

“본 제품은 도미노피자에서 제공됨” 
(도미노 기자단으로 활동하면서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반응형

댓글(11)

  • 2011.07.30 13:02

    이거 광고보고 엄청 먹고싶었는데 ㅎㅎㅎ
    도미노는 좀 비싼편이라서 ㅋㅋㅋ
    잘보고갑니다

    • 2011.08.01 09:05 신고

      도미노가 좀 비싸긴한데, 맛은 비싼 만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저도 부담스럽긴 하지만 피자 시킬때는 근래들어서 거의 도미노피자만 먹고 있습니다.^^

  • 2011.08.02 08:50 신고

    정말 도미노를 자주 드시나요?
    우리집도 도미노가 주 피자이고, 간혹, 어쩌다가, 가끔, 피자헛을 먹습니다.

    히든엣지 시리즈 중에 갈릭을 먼저 먹어보았구요...(2번)
    하와이안은 아직.
    스위트는 이번 날아온 쿠폰 25% 짜리가 있어 먹어봤지요.

    제 입맛에는 갈릭이 낫습니다. 스위트는 뭔가 2% 부족한 맛이더군요.
    꼭집어 뭐가 부족하다 라고 할 정도로 민감한 입맛은 아니구요...ㅎㅎㅎ

    • 2011.08.02 09:08 신고

      저도 갈릭맛을 한번 보고 싶네요. 도미노피자에 맛이 길들여져서 그런지 요즘 다른 피자를 먹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확실히 도미노피자가 비싸기는 하지만 맛은 있는 것 같네요.^^

      너무 입맛이 편중된게 아닌가 해서 다른 피자브랜드도 좀 먹어줘야 할 것 같습니다. ㅎㅎ

  • 2011.08.05 20:32

    저도 좋아하는 스타일이라서 맛을 보았는데 톡톡한 맛이 재미있었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변화, 노력, 경쟁을 바라게 되는 피자시장을 만나보았지요.

    • 2011.08.05 21:46 신고

      맞습니다. 재미있는 맛 이라고 하는 것이 좋겠네요. 지금도 히든도우안에 있는 견과류의 맛이 갑자기 느껴집니다.^^

  • 2012.03.26 05:09

    감사합니다.

  • 2012.03.28 03:18

    죄송합니다.

  • 2012.04.18 20:54

    혼자 내버려 두십시오.

  • 2012.04.20 00:57

    저는 채식주의자입니다.

  • 2012.04.20 09:23

    어떻게 지내십니까?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