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세는 네네 파닭 치킨?

반응형

최근 들어서 가장 필 받은 음식이라고 한다면 네네 치킨의 파닭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원래 파를 좋아하는데다가 예전부터 닭에다 파를 올려놓고 파는 맛집을 티비에서 보면서 언젠가 꼭 먹겠다 하고 있었는데 이제서야 맛을 보게 되었습니다. 어느날 티비에서 네네 파닭치킨 광고를 보던 와이프가 이걸 먹고 싶다고 하더군요. 전 처음에 다이어트를 핑계로 거부 하다 아이폰으로 인터넷 검색을 하면서 블로거들의 글을 보니 갑자기 급 먹고 싶어지더군요. 그래서 미련없이 전화를 들고 신청... 사실 닭위에 파만 달랑 올라 있는 줄 알았는데 무슨 소스가 올려져 있는데 그게 맛있다고 하더군요. ㅎㅎ 그동안 맨날 BBQ만 배달해 먹다가 처음으로 시켜먹은 네네치킨


네네치킨은 특이한게 단무가 2개씩 작은 사이즈로 패키지 안에 들어가 있더군요. 전화로 단무 하나 더 주세요 했는데 이렇게 2개 들어 왔습니다. (하지만 원래 2개가 들어 있는 것 같아서 어저씨가 한개 더 안 준것 같습니다.ㅋ)  그리고 위에는 무슨 양념소스도 들어 있더군요. (이건 그다지 별로 였다는..)


역시나 특이한 것은 옥수수 샐러드가 들어 있다는 거? 양이 작은게 흠이긴 하지만 맛은 있었습니다. 그리고 옆에는 콜라가 뉘어져 있군요.


그리고 수북하게 치킨을 덮고 있는 파의 향연들... 은박지를 열면 파의 향기가 팍팍 느껴집니다. 파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별로 안 좋아하실 것 같지만, 전 파 매니아라서..ㅎㅎ 평소에도 파를 즐겨 먹는 답니다. 특히 삼겹살 먹을때는 파무침이 없으면 우울해 합니다. ㅋㅋ


그리고 파닭의 핵심은 바로 소스.. 이 녀석을 파에 푸려서 닭과 함께 비벼먹으면 끝.. 그런데 이게 은근히 중독성이 있더군요. 약간은 매운 듯 하면서 코를 자극하고 파와 닭의 어우러짐으로 인해서 닭이 전혀 느끼하지 않고 먹을 수 있습니다. 전 파닭을 먹을때는 밥과 함께.. ㅎㅎ 반찬으로도 아주 좋습니다.


네네치킨의 후라이드 치킨이 기분 탓인지 BBQ보다 더 맛있더군요. 처음 먹어 보는데 바로 느낌이 오는게 앞으로는 계속 네네치킨만 애용할 것 같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그리고 이 후 저는 몇번을 와이프와 함께 파닭을 계속 시켜먹었고 그리고 주위 사람들에게도 파닭을 널리 시켜서 주위 사람들로부터 네네치킨 파닭 홍보대사냐는 소리까지 듣게 되었답니다. ㅎㅎ 그리고 중요한것은 저의 강력한 주장에 파닭을 먹은 주위 사람들도 그 이후 다 파닭을 사랑하게 되었다는..ㅋ (한번은 주문을 했는데 소스가 다 떨어졌다고 안된다고 하더군요. 인기가 있기는 있나 봅니다. )

티비에서 유재석과 티아라가 열심히 선전하고 있는데.. 제가 보기에 파닭의 출시로 인해서 당분간 치킨 업계는 네네가 주도할 것 같습니다. 그리고 전부다 파닭 메뉴를 추가할 것 같네요. ㅎㅎ 아 사진 보니 파닭 또 먹고 싶습니다.

(앞으로는 일상의 간단한 이야기들을 편하게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