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가 아이언2 시그니처 서비스 받아보니, (공덕이마트)

반응형

베가 아이언2가 지금 나와 있는 경쟁 스마트폰들과 다른 가장 큰 차별점이라고 한다면, 멋진 디자인과 함께 측면을 두루고 있는 가장 완벽한 물질 메탈 때문입니다. 이런 차별화된 포인트는 새로운 서비스를 가능하게 했는데 그것이 바로 아이언만을 위한 시그니처 서비스 입니다. 엔드리스 메탈 디자인이 있기 때문에 남과 다른 나만의 문구나 패턴을 각인할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라 할 수 있습니다. 




 작년에 나온 베가 아이언 때도 서비스를 운영 했다면 이번 아이언2에서도 동일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현재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가 진행중이기 때문에 제품을 소지하고 있다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합니다. 특히, 작년과 달리 이번에는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장소가 6곳에서 25지점으로 확장이 되어서 좀 더 쉽고 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팬택 서비스센터(광화문, 강변, 강남지점)외에 추가로 이마트 22점이 추가가 되었습니다. 




저도 집 근처인 마포공덕 이마트에서 직접 서비스를 받아 보았습니다. 작년에 받아 보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이번에 그 아쉬움을 달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작년과 달라진 점이라면 미리 앱을 다운 받아서 받고 싶은 디자인을 미리 선택할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이렇게 되면 현장에 가서 바로 각인을 받을 수 있고 미리 확인이 가능 하기 때문에 실수를 줄일 수 있습니다. 


(베가 아이언2에서 시그니처 서비스를 받으시면 교환 환불은 불가능 하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결정하셔야 합니다.)





시그니처 스튜디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AppsPlay에 들어 가셔서 앱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앱을 다운 받고 실행하면 상단의 화면을 접할 수 있는데 그곳에서 현재 소유하고 있는 제품에 맞는 걸 선택하셔서 문구나 패턴을 넣으시면 됩니다. 





기본으로 제공하는 서체 중에서 선택을 하시면 됩니다. 다양한 서체를 다운 받을 수 있는데 각인 서비스에는 적용이 안되다고 하니 기본으로 제공하는 서체에서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블로그명인 "카이, 바람의 이야기"  www.khaiyang.com 을 한번 넣어 보기로 했습니다.  좌우 측면에 다 가능하고 위치와 크기도 변경이 가능 합니다. 




화려한 비주얼과 함께 각인된 미리보기가 가능 합니다. 




글씨 뿐만이 아니라 다양한 패턴도 가능하니 취향대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작업이 다 끝났으면 원하는 센터를 선택해서 시간을 입력하고 그 날에 가면 바로 각인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서비스 받기 위해 처음 방문해 본 마포 공덕이마트. 시설도 좋고 깔끔하더군요. 



지하2층으로 내려 가면 코너 쪽에 있는 피자집 바로 옆에 베가 아이언2를 위한 시그니처 스튜디오가 있습니다.  




저도 처음 받아보는 서비스라 약간의 긴장감이 있었습니다. 




서비스 받기 전에 신청서 작성을 합니다.  앞에서도 이야기를 드렸는데 시그니처 각인 서비스를 받으시면 바로 교환 환불은 절대 안된다는 사실! 그러니 신중하게 생각 하시고 받으셔야 합니다. 




제가 미리 앱을 통해서 만들어 놓은 결과물을 확인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부분은 오면서 생각이 바뀌어서 현장에서 새로 만들어 보았습니다. 그래서 약간 시간이 걸렸는데 미리 디자인하고 오신 분들은 신청서 작성하고 바로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럼 이제 작업이 들어 갑니다. 정확한 위치를 잡기 위해서 고정 시키고 나서 레이저를 발사 합니다. 




빨간색 레이저 빔이 실시간으로 디자인된 문구를 각인하고 있습니다. 시간은 정말 3초 정도 걸리는 것 같더군요. 




반대편에도 각인하고 있습니다. "khaiyang" 레이저가 지나갈때마다 이름이 새겨지는게 정말 신기 했습니다. ^^




결과물입니다. ^^ 그냥 측면에 아무것도 없는 아이언2에 영원히 기억될 문구가 각인이 되었습니다. 애플에서만 이런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줄 알았는데 풀메탈 아이언에서도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반대쪽은 조금 크게 나온 것 같은데 하기 전에 미리 샘플로 보여 달라고 하시면 실수를 좀 줄일 수 있습니다. 한번 하면 되돌릴 수 없기에.. 신중에 신중을 가하셔야 합니다. ^^

 

서비스를 받고 나니 뭔가 더 강한 애착이 느껴진다고 할까요? 이젠 이 녀석과 쭉~ 가야 한다는 그런 마음과 함께 더 정을 쏟는 제 자신을 발견 할 수 있었습니다. 아이언2를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원석 그대로 두지 마시고 메탈에 독창적인 문구나 패턴을 입혀서 새로운 나만의 폰을 만들어 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현재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니 꼭 참여해 보세요. 


시그니처 스튜디오 이벤트 

시크릿 케이스 증정 이벤트 


시그니처 스튜디오 장소 확인하기 (클릭)



특히나 시크릿 케이스 제공 이벤트는, 아이언2에는 없는 지문인식을 거짓말같이 뚝딱 추가해 주는 특별한 케이스이니 이 기회를 절대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저도 신청했다는.. ^^




현재 저의 메인폰 역활을 하고 있는 베가 아이언2, 앞으로 좀 더 재미있는 이야기로 찾아 오도록 하겠습니다. 




관련글:

 - 베일벗은 LG G3, 얻은 것과 잃은 것

- 갤럭시S5 VS 엑스페리아Z2, 당신의 선택은?

- 베가아이언2 VS 갤럭시s5, 있는 것과 없는 것

- 디자인갑! 베가 아이언2의 귀환 (쇼케이스 현장 스케치)



"본 포스팅은 VEGA와 함께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